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기기 산 사람들 직장인들이지?
글쓴이
lCARUS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29
  • 2018-05-27 10:57:52


역시 대학생에게는 사치겠지...?
정말 갖고싶은데 가격대가 너무 쎄서.. 방세랑 등록금 제쳐두고 VR기기 사는데 쓰기엔 쫌 아니겠지?? MR산다고해도 키넥트랑 이것저것 사면 두달치 알바비라서 8ㅅ8
가난한 여대생쟝 분수에 맞지않는 소비인것 같아서 고민되는 거시애오
졸업하려면 2년 반 남았는데 그때까지 VRChat이 살아있을까 ㅋㅋ

카랑카람 여유생기면사셈 2018.05.27 10:58:38
ㅂㅎㅂㅈ 20살인데스웅 2018.05.27 10:59:44
ㅇㅇ MR살려면 우선 여유돈 41만원정도 , 키넥트 필요없고 (MR+컨트롤러 30~33)+(충전지+건전지8개 7~9)+(블루투스 동글 0.5~0.9) 222.101 2018.05.27 11:05:07
ㅇㅇ 여중생인데여 223.39 2018.05.27 11:07:07
NAME_HORANG 키넥트만 사도 vrchat 될듯. 유튜브보면 컨트롤러 없이 하던데 2018.05.27 11:15:35
lCARUS 댓글보니 또 고민되네 ㅠㅠ 2018.05.27 11:24:17
중포 군필 요고생인데츄 2018.05.27 12:29: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10 일반 전방에 커여운 함성 4 INST 2018-05-30 1
9909 일반 애들아 vrchat 전용계정 어떻게찾어? 1 ㅇㅇ 115.22 2018-05-30 0
9908 일반 블렌더) 픽스 모델 했는데 색이 제대로 안입혀지고 분홍페인트 뒤집어씀 2 ㅇㅇ 106.254 2018-05-30 0
9906 일반 미코의 귀여움.. 1 리카\' 2018-05-30 0
9905 일반 묵언충들이 갑자기 말하더니 씹아저씨 목소리면 어캄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0 0
9904 일반 갤주 특 9 Lydie 2018-05-30 1
9903 일반 캐릭터가 조금 눕는데 이거 왜그랭? 3 Gloryman 2018-05-30 0
9902 일반 폴리곤 많으면 아바타 업로드 못하는거야? 5 폴리곤 112.145 2018-05-30 0
9901 일반 브갤럼들 특 1 ㅇㅇ 223.38 2018-05-30 0
9899 일반 잔업안한당 1 키라라카 2018-05-30 0
9898 일반 친구가 언제부터 안쓰다듬어준다 어떻게해야되냐 7 ㅇㅇ 223.194 2018-05-30 0
9897 일반 피아노방 악보가 안보여 3 Block 2018-05-30 0
9896 일반 아 퇴근이다 브알챗하러간다 울테 2018-05-30 0
9895 일반 야근 안뜀 ㅅㄱㅋㅋㅋㅋ 3 momo 125.184 2018-05-30 0
9894 일반 본인 오늘도 야근각섯는데어캄? 7 ㅇㅇ 175.223 2018-05-30 0
9893 일반 나 그램으로 vr챗 하는데 4 ㅇㅇ 175.223 2018-05-30 0
9892 일반 vive 설치하고 다 잘 되는데.. SoonMung 2018-05-30 0
9891 일반 아니 잘되다가 왜 안나오는거야... 2 kuma__ 2018-05-30 0
9890 일반 키작은 아바타로 자기방 거울 어떻게 보는거에요? 2 포YOU 2018-05-30 0
9889 일반 쓰다듬는거 치료법좀 8 포동포도 2018-05-30 0
9888 일반 아 키넥트v2는 윈7으로 안되서 포맷중 타나토스시스템 2018-05-30 0
9887 일반 나도 동방역 다녀왔다 5 먼셀색상환 2018-05-30 4
9886 일반 오늘 갤월드 업뎃할거임 7 MANKALO 2018-05-30 2
9885 일반 블렌더 에러 질문 ㅠㅠ 제발도와조 8 ㅇㅇ 122.44 2018-05-30 0
9884 일반 이걸로 vr챗 실행 씹가능? 8 공배기 2018-05-30 0
9883 일반 동방역 눈깔터널 어떻게 할지 고민중이다 32 tht199875 125.176 2018-05-30 0
9882 일반 이 짤보고 자괴감 듦 1 피냐타 2018-05-30 0
9881 일반 미코 많은 아바타월드 이름이 뭐에요 ? 3 포YOU 2018-05-30 1
9880 일반 제이씨현에서 오늘 2시 좀넘어서 시켯는데 ㅇㅇ 223.52 2018-05-30 0
9878 일반 도와주세용! PC 키보드로 VRchat 들어온 뉴비입니다 8 VR뉴비 125.178 2018-05-30 0
9877 일반 머리아퍼 십 꿀뚤 2018-05-30 0
9876 일반 gtx 760ti 보다 살짝좋은 글카도 가능함? 3 ㅇㅇ 219.248 2018-05-30 0
9875 일반 미친 컴끄는 소리들리더니 ㅇㅇ 2018-05-30 0
9873 일반 치마가 자꾸깨지는데 도와주세오 3 ㄴㄴ 222.101 2018-05-30 0
9872 일반 표정인식같은거 됐으면 좋겠다 2 빅펭귄맨 2018-05-30 0
9871 일반 아바타맵 아바타를 저장은 못 하는거지? 2 ㅇㅇ 2018-05-30 0
9870 일반 브알챗 비트세이버맵 사라짐? 2 댕타 2018-05-30 0
9869 일반 퇴근하면 해야할일 6 하벤하이드 2018-05-30 0
9868 일반 ㅋㅋㅋ노래방안가도됌 2 리카\' 2018-05-30 0
9867 일반 집갈라면 5시간 남았다. 1 아보 223.39 2018-05-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