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좀더 영양가있게 그런거말고 반사를 어떻게 했나를 생각해 보자고
글쓴이
엘에르엘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272
  • 2018-12-26 04:02:36
							


파티클 데스건일 경우 콜라이더로 튕기는경우를 생각해볼 수 있는데
내가 알기론 콜라이더체크는 로컬연산이거든?
그럼 다른사람이 쏜걸 내가 튕겼다고 엉뚱한 방향에 있는 놈이 맞는 경우가 나오면 안됨.

메시 크래시인 경우에는 랜더큐 만져서 걍 안보이게 만드는 실드를 칠텐데 이건 튕기는거랑은 관계없지.



튕기는것 자체가 내 머리로 그려지지가 않음.
하물며 소실은..흐음...

아님 콜라이더체크가 로컬이 아닌건가.
내가아는게 잘못된것수도 있고.

- dc official App
ㅇㅇ 그냥 투명거울 치는거 아님? 223.38 2018.12.26 04:03:07
vrchat 짤을 보느라 본문 내용이 기억 안납니다 2018.12.26 04:03:36
KoreanBural 죄송합니다 제가 박대갈이라 이해를 못하겠어요. 전문가같고 되게 멋윗다.. 2018.12.26 04:04:25
ㅇㅇ 컴포넌트로 때려박는 콜라이더는 로컬이 아님. 전신에 콜라이더 두른애가 파티클 쏘는 앞에가면 다른애들이 보기에도 튕겨나가듯이 보이게됨 220.88 2018.12.26 04:07:20
포동포도 뭔 콜라이더 로컬 연산임 그냥 콜라이더 딱 넣으면 되는거임 그리고 매시크래시는 렌더큐로 가리려고 해봤자 이미 매시크래시가 렌더링되기 위해 연산되는 과정에서 튕길거임. 렌더큐 높게 해서 가리는건 렌더링 순서를 바꾸는거지 아예 렌더링 자체를 막는게 아님 - dc App - dc App 2018.12.26 04:07:30
엘에르엘 그래? 마요네즈 뿌려서 콜라이더박은걸로 만지는거나 전려 동기화 안되던데 - dc App 2018.12.26 04:08:43
엘에르엘 흠...메시는 그렇다 쳐도 콜라이더는 내가 다른사람거 돌아가는걸 본적이없음. - dc App 2018.12.26 04:10:09
yooo 저 사쿠라! 존나귀여워서 바탕화면 배경지정해놨다. 스태프 존나사고싶어짐 - dc App 153.250 2018.12.26 04:14:54
엘에르엘 네가 말하는 사쿠라스턮은 저게 아닐텐데ㅋㅋㅋ 그건 졸귀진짜 - dc App 2018.12.26 04:15: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124 일반 파이맥스 업무처리능력 1 ㅇㅏ 117.111 2018-12-30 0
87123 일반 불탄겔에 H방 짤 올린다. 7 Huntere 2018-12-30 0
87122 질문 AlphaPenShader써본사람 있음? ㅇㅇ 123.213 2018-12-30 0
87120 일반 뻘글이 삭제대상이라니 8 Huntere 2018-12-30 0
87119 일반 근데 이건 완장만의 문제가 아님 ㅇㅇ 119.70 2018-12-30 0
87118 일반 버츄얼 데스크탑은 어떰? 1 아메히 2018-12-30 0
87117 일반 머 또 탔었음??? JinSilly 175.223 2018-12-30 0
87116 일반 뻘글도 글삭 사유야? 2 아메히 2018-12-30 0
87115 일반 뉴비 VR챗 할려고 어제 강변다녀옴 3 ㅇㅇ 210.0 2018-12-30 0
87114 일반 바이브로 데탑화면 볼 수도 있음? 4 아메히 2018-12-30 0
87113 일반 ㅋㅋ 오늘안에 못푼다했냐? 두고봐 벌써 거의 다깼ㄱ거든 3 ㅇㅇ 175.223 2018-12-30 0
87112 일반 뚜따의길 험난하다.. 8 ㅇㅇ 124.60 2018-12-30 2
87111 일반 악 핑크퐁 못깨는게 등신아님? 4 ㅇㅇ 175.223 2018-12-30 0
87110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은 베이스스테이션 어찌둠? 123 121.155 2018-12-30 0
87109 일반 라무네 짤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30 1
87108 일반 아침체조 못갔다... 토끼상 2018-12-30 0
87107 일반 핑크퐁 하면서 느낀점 1 Yua 2018-12-30 0
87106 일반 파딱이 딸치러갔을듯 이게 삭제사유임? 9 ㅇㅇ 110.70 2018-12-30 1
87103 일반 트위터는 그래도 가기 싫다 3 아메히 2018-12-30 0
87102 일반 핑크퐁 너무 어렵다 5 ㅇㅇ 175.223 2018-12-30 0
87101 일반 처음 파딱들 늘어날때도이랬음 3 ㅇㅇ 223.33 2018-12-30 0
87099 일반 색깔놀이 팁 있니..? 5 ㅇㅇ 1.245 2018-12-30 0
87098 VRC일기 생각보다 사진 귀엽게 찍혀서 기분 좋다 3 델피늄 2018-12-30 3
87097 일반 머야 가상의 미코가 될수있는고야? 6 ㅇㅇ 39.7 2018-12-30 2
87096 일반 아침체조 재밌었다 4 ST3LLA 2018-12-30 0
87095 VRC일기 역시 일요일 아침에는 모닝 카페 모임이지! 델피늄 2018-12-30 0
87093 일반 이번에 올라갈 퍼블릭 아바타 8 유티o 2018-12-30 3
87092 일반 생각해보면 잘하면 포탈건도 만들수있지않을까 3 레콘 2018-12-30 0
87091 일반 흠... 보이스 트래이닝 월드도 생기면 좋겠다 3 vrchat 2018-12-30 0
87090 일반 이케맨은 과학인가 ㅅㅂ ㅋㅋㅋ 1 pp 116.121 2018-12-30 1
87089 강좌/정보 사용되지 않은 에셋은 아바타 용량에 포함 안됨 11 레콘 2018-12-30 1
87088 일반 ??념글 왜삭제함 1 ㅇㅇ 110.70 2018-12-30 6
87087 일반 뉴비는 몇시간이 기준임? 5 아메히 2018-12-30 0
87086 질문 바이브 몇가지 질문 6 vrchat 2018-12-30 0
87085 일반 스케치업 월드제작 강좌 적으면 보냐 3 레콘 2018-12-30 1
87084 질문 파티클 질문좀 ㅇㅇ 223.39 2018-12-30 0
87083 일반 유니티 질문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30 0
87082 일반 H방은 자주 안가려고 노력함 7 레콘 2018-12-30 0
87080 일반 VRC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3 히아기 2018-12-29 0
87079 질문 favorite에서 아바타 없앴는데도 계속 남아있네 2 ㅇㅇ 77.20 2018-12-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