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꼬마키야 그딴식으로 살지말어
글쓴이
비이아
추천
10
댓글
3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240
  • 2018-12-26 03:39:11
  • 118.39
							

내가 언제 그룹애들 단체로 싸잡아서 말함? 난 그 자리에있었던 증인이었을뿐이고 그저 내가 본 사실 그대로 적어서 말을했을뿐인에  넷상이라고 욕하면서 ㅂㅅ이라고 몰아가는짓그만해  니 지인이 뭐라고 말을했던. 댓글달기전부터 있던  그룹을 나쁘게 몰아가던글이 있던데 나랑 상관있냐? 난 다 모르는사람이고 관심도 없는데?.  왜 내가 본 사실 그대로 말한거가지고 ㅂㅅ이라고 말하면서 무시하는지 ㅈㄴ 이해가안간다   내가 본 영어닉 저분이네.

ㅇㅇ 죄송한데 불타고 계십니다 콘 223.38 2018.12.26 03:39:41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223 2018.12.26 03:40:03
좋은글만추천함 물 줄까? - dc App 2018.12.26 03:40:14
ㅇㅇ 혹시 정공임? 175.223 2018.12.26 03:40:40
강뿌뿌 ㅠㅠㅠ - dc App 2018.12.26 03:40:42
에루 갤오면 쓰는글 거의다 화나잇잖아 원래 그런 사람임 2018.12.26 03:41:21
ㅇㅇ 그 그룹 왔능가 - dc App 211.36 2018.12.26 03:41:56
비이아 그자리에 없었던 꼬마키 선동력은 참 개오졌다 다음엔 좀 더 확실하게 조사를하고와 그자리에 있지도안았고 vr 방에 아직 사람들있으니 가서 확인해보라는글도 다 쌩까고 니할말만하지말고 . 알지도모르면서 증인들 욕하지말고 118.39 2018.12.26 03:42:08
KoreanBural 뭔 인터넷 오해가지고 무슨 부동산 사기당한 것 마냥 화를냄. 화나는 일 있으면 어떤일이 있었는지 글에 설명하고 얘기를 진행해야지 욕부터박으면 그냥 시작부터 안좋게 깔고 들어감. 2018.12.26 03:42:19
비이아 꼬마키 저분 대놓고 내 아듸 적은 글을 올리고 대놓고 비판하잖슴 저거 신고 하기전에 내려줬으면 좋겠는데. 118.39 2018.12.26 03:43:07
에루 마~꼬마키 임마~ 그따고로 살지말어라 마~ 2018.12.26 03:44:52
딜런 2018.12.26 03:45:18
ㅇㅇ 꿀잼이다 1.228 2018.12.26 03:46:34
꼬마키` 얘는 진짜 지능에 문제가 있나 내가 언제 그 그룹 싸잡아서 욕한다고 뭐라했냐 ㅋㅋㅋㅋㅋ 2018.12.26 03:47:06
꼬마키` 내가 니가 본걸 부정했냐 뭘했냐 장애인아ㅋㅋㅋㅋㅋㅋ 니가 까인건 그냥 그 그룹이라는 증거 좀 말해보라는거에 대답을 못해서야 2018.12.26 03:48:13
꼬마키` 동문서답하고 이상한것만 대답하던 새끼가 여태 버로우타다가 잘걸렸다고 달려드는꼴보소 ㅋㅋㅋ 2018.12.26 03:48:55
꼬마키` 마! 내가 아무리 병신짓했어도 니가 지랄할 건은 아니다 게이야! 아직도 논점을 못찾았노 ㅋㅋㅋ 2018.12.26 03:49:36
꼬마키` 비틱새끼신가;; 신고해 ㅋㅋ 2018.12.26 03:50:02
KoreanBural 고? 신노했습니다! 2018.12.26 03:50:30
비이아 부정을하니 여기까지온거지 처음에 내가 쓴 댓글만보고 그렇구나하고 넘어가면 될걸 그 그룹이 어떤건지 내가 어캐아냐? 체조 처음참여에 아는분은없고 지인도없는방에서 그냥 내가본걸 그대로 적은게다인데 끝까지 어느그룹이냐 주최자는 누구냐 하고 몰아가면 내가 어캐암?. 본거 그대로 말한게 문제임? 아니면 아싸인게 문제임?. 118.39 2018.12.26 03:51:55
비이아 ㅡ넷상에서라도 욕은 좀 자제하세요. 제가언제 욕함?님만 지금 욕 오지게하시는데 못배운거 티남. 118.39 2018.12.26 03:52:40
ㅇㅇ 저새끼 원래 글 저렇게쌈 223.38 2018.12.26 03:53:45
꼬마키` 비틱새끼들 대거 유입됬나 디씨에서 욕한다고 지적질이 나오네 ㅋㅋㅋ 2018.12.26 03:54:46
꼬마키` 말꼬리 잡을시간에 반박이나 해봐라 게이야 ㅋㅋㅋㅋ 2018.12.26 03:55:02
꼬마키` 니가 처음에 댓글을 잘못단거지 걔가 그그룹이라는 증거찾는 글에다가 데스건쓴거맞느니 데스건맞은 피해자가 있느니 아바타가 어쩌고 닉이 저쩌고 2018.12.26 03:56:18
꼬마키` 아바타랑 닉 물어본 이유가 니가 걔닉이랑 아바타보고 그 그룹인걸 알고 얘기하는건지 그냥 첫글이 그 그룹이라고 해서 그 그룹이라고 하는건지 확인하려고 하는건데 니가 말돌리면서 대답 피했잖아 ㅋㅋ 2018.12.26 03:57:32
꼬마키` 진심 저능아임? 2018.12.26 03:57:46
꼬마키` 하긴 애초에 그 그룹인걸 어떻게 낙인찍었냐는 말에 상황설명이나 하고있던 새끼 클라스가 어디가겠냐 ㅋㅋ 2018.12.26 03:58:24
ㅇㅇ 그 그룹이다 아니다로 불탈때 계속 모호하게 돌려 얘기한 본인 잘못임 124.243 2018.12.26 03:58:52
꼬마키` 게이 또 개쳐맞고 어디갔노 이때다 싶었는데 아닌거 같노?ㅋㅋㅋㅋㅋㅋㅋ 2018.12.26 04:01:03
비이아 설명은 충분히 한걸로아는데 끝도없이 무시하고 지할말만 다하네 지금까지 내가쓴 댓글내용만봐도 충분히 이해하고도 남을텐데 걍 저분은 그자리에있던 증인말보다 그자리에없고 다른사람들 제3자가하는 소문 또는 지 생각으로 ㅈㄴ 밀어붙힘 지가 지는꼴을못보는성격임. 118.39 2018.12.26 04:08:12
꼬마키` 아 진짜 개답답하네 내가 거기 상황에 대해서 1이라도 했냐? 나는 딱 하나 물어봤잖아 데스건 쏜놈이 그 그룹인건 어떻게 낙인찍었냐고 딱 하나 물어봤다. 근데 왜 상황설명이 나오고 정황이 나오냐고 걔 아바타든 닉이든 보고 그 그룹인걸 알아서 그 그룹이라고 말했는지나 말해보라는데 아바타는 딴사람꺼 닉은 영어라 기억못한다고 헛소리하고 2018.12.26 04:10:46
꼬마키` 그래서 그럼 니가 걔가 그 그룹인건 어떻게 알았냐는 말에 또 증인이 4명이니 4명이나 데스건에 맞았니 나는 다행히 안튕겨서 옆에서 보고있었는데 빨간아바타 그분이 자기 잘못이라고 직접 시인했느니 그래서 시발년아 걔가 그 그룹이라고 생각한 근거가 뭐냐고!!!!!! 2018.12.26 04:11:53
하피핏 2018.12.26 04:21: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654 일반 친구들이 프라이빗이든 H방이든 부담없이 조인타는데 이건 못타겠음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52 일반 어서 빨리 풀트를 하고싶은거에요 1 레몬무 2018-12-31 0
87651 일반 햄스터 케이지 컨셉 맵 없나 8 DavidJ 2018-12-31 0
87650 일반 아바타 바꾸는 거 어떻게 하는거임? 2 백당 2018-12-31 0
87649 일반 아니 무슨 트래커 재고가 부족해서 보내줄수가 없다는게 말이 되냐고 6 GEORGIA 2018-12-31 0
87648 일반 사쿠라 작은 병에 넣어서 들고 다니고 싶다 8 DavidJ 2018-12-31 0
87647 일반 그래서 무플방지위원회는 어디감? 7 fiiter 2018-12-31 0
87646 일반 vr챗 하면서 참 여러가지 밈이 생기는거같음 2 다이소VR 211.36 2018-12-31 0
87645 일반 아이디어 없으면 컵라면 교류회라도 해라 ITOAR 2018-12-31 0
87644 일반 좆같은 한국인류가 11 DavidJ 2018-12-31 1
87642 일반 풀트 사쿠라 너무 귀엽다 4 DavidJ 2018-12-31 0
87641 일반 모두 열중쉬어 14 GEORGIA 2018-12-31 3
87640 일반 바이브용 블투이어폰이 있네 2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639 일반 h방에사람없다 2 ㅇㅇ 27.126 2018-12-31 0
8763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그 그룹 다 블락함 1 ㅇㅇ 223.62 2018-12-31 0
87637 일반 오늘 자정에 어떻게 보내지..? 6 린코 2018-12-31 0
87636 일반 양심고백) 닉알려진 겔럼들 다 블락함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35 일반 무선이엿구나 고마어 3 fiiter 2018-12-31 0
87634 일반 오늘 같이보내자는애들 다 개뻥임 1 JinSilly 221.153 2018-12-31 1
87632 일반 뭔가 장작이있다해서 왔는데 3 JinSilly 221.153 2018-12-31 0
87630 일반 다들 갤에서랑 겜에서랑 달라?ㅠㅠ 10 ㅇㅇ 175.206 2018-12-31 0
87629 일반 oof 1 하벤하이드 2018-12-31 2
87628 질문 아 맞아 가장궁금한거잇음 4 fiiter 2018-12-31 0
87627 일반 분명히 즐겨찾기 해놨는데 목록에서 사라졌고 검색에도 안나오는건 2 ㅇㅇ 115.136 2018-12-31 0
87626 일반 늒내 브알챗 시작하려는데 좀 맘에걸리는게잏음 6 창녀팬티 2018-12-31 0
87625 일반 뉴비가 브알챗 돌아다니면서 드는 생각하나가잇는데 10 fiiter 2018-12-31 0
87624 일반 Mr 익스피리언스 녹화하면 파란줄 못없앰? 5 샌위치 116.41 2018-12-31 0
87623 일반 선만꼽고 앉나서할수잇어서좋아 7 너굴쨩mk.2 2018-12-31 0
87620 일반 씬 디스크립터인지 아바타 디스크립터인지 어디서 넣냐 2 ㅇㅇ 218.236 2018-12-31 0
87619 질문 페어링 반지 도대체 뭐가 문제지..? 10 지나가던 바보 119.197 2018-12-31 0
87618 일반 개좋아 억양좀들려주셈 5 ㅇㅇ 110.70 2018-12-31 0
87616 일반 자기가 올렸던 아바타, 월드 유니티 파일로 다운로드 하는 프로그램 2 ㅇㅇ 115.136 2018-12-31 6
87615 일반 이케맨 개좋아 애들을 기피하게된 계기가 15 GEORGIA 2018-12-31 2
87614 일반 VRC만큼 유튜버 꼬이기 좋은 겜도 없지않나 싶음 13 ITOAR 2018-12-31 0
87613 일반 얘네 갓패치 해놨었네 ㄷㄷㄷ 3 ㅇㅇ 175.223 2018-12-31 0
87611 일반 노래 못불러서 넘호 슬픔 6 DavidJ 2018-12-31 0
87608 일반 월드는 백업하는 방법 없는건가 ㅠㅠ 2 ㅇㅇ 115.136 2018-12-31 0
87607 일반 Dance! 곡 제목 궁금한거 알려줘 ㅜㅜ 3 Huntere 2018-12-31 0
87605 일반 점심시간에 코인노래방가야지.. 7 ㅇㅇ 2018-12-31 0
87604 일반 부이알챗 마인크래프트 교류회 만들면 하냐 3 KoreanBural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