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 인식좀 바꾸자 제발 슇바
글쓴이
KoreanBural
추천
3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189
  • 2018-12-26 02:57:09
							

그냥 갖고다니느니 뭐니 테러하는사람만 쏜다느니 개소리하지마셈

그냥 가지고 있다는 것 자체가 죄악이고 판단은 각자의 몫이라지만 그런거 존재한다는 것 자체가 쪽팔림.

무슨 중고딩들 담배피는거 보는 기분임 걍. 데스건 쏘고싶으면 자기 혼자 월드파서 자기 대가리에만 쏴주길바람

데스건 들어있는 아바타를 퍼블릭이든 프렌드든 들고 오는거 자체가 문제인데 길거리에서 칼 덜렁덜렁 들고다니는데

이거 사람 찌를거 아니라고 하면 사람들이 참 좆게도 봐주겠음

그리고 데스건 맞는건 줫 빡치는일이라는걸 알아듣고 다녔으면 함.

시끄럽게하면 데스건 쏘지 마쉬고 그냥 꼬블 하세요 ㅇㅈ?


한마디 더 하자면 과몰입충도 문제임

뭔 쉬바 사람들 튕기는 프로그램 쓰고 다니는데 갱이름 붙이고 다니면서 퍼블릭에서 쏘고다니는거 쪽팔리진 않음?

진짜 진심으로 궁금해서그럼.


갱은 뭔갱임 걍 방구석 사이버 테러리스트지 그냥

네이버 뉴스 댓글이랑 다를게 없음 걍

ㅇㅇ ㄹㅇ 다 십관종 쓰레기들이나 갖고다님 223.38 2018.12.26 02:58:06
꼬마키` 이거 맞다 데스건 소지부터 하지말자 ㅇ 2018.12.26 02:59:51
yooo 장난치다가 실수로 표정바꿔서 데스건날아가면 증말 재밌겠다 - dc App 153.250 2018.12.26 03:31:50
ㅇㅇ ㄹㅇ 220.124 2018.12.26 08:16: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580 일반 vr챗 어그로 존나재밌네 3 지게차 2018-12-28 1
86579 일반 난 왜 스태프 풀트가 잘 안먹을까.. 2 Lewis_Kim 2018-12-28 0
86578 일반 유튜브 오류 이건 어떻게 함? 4202 27.35 2018-12-28 0
86577 일반 그러고보니까 거미콘 캐릭터는없나 fiiter 2018-12-28 0
86575 일반 일찍끝났다 H방간다 3 Kcalb02 2018-12-28 0
86571 일반 언제쯤 늒네졸업할까 2 ㅇㅇ 125.180 2018-12-28 0
86570 일반 To무플방지위원회(닉언죄) 6 MANKALO 2018-12-28 18
86569 일반 묵언차렷 많아졌으면 좋겠다 4 ㅇㅇ 39.7 2018-12-28 0
86568 일반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기준이 어캐되는거임? pp 116.121 2018-12-28 0
86567 일반 H방에 중독된자의 최후 2 ㅇㅇ 222.102 2018-12-28 17
86566 일반 사귄친구들중에서 1 pp 116.121 2018-12-28 0
86565 질문 킷슈 이거 어케된거임?? 11 아스테리 2018-12-28 0
86564 일반 신사말고 한구긴들 많은 월드가 또 어딨어 5 친없찐 2018-12-28 0
86562 일반 바이브 삿는데 블루투스 이어폰같이주는데 ㅇㅇ 59.17 2018-12-28 0
86561 일반 쒸펄 무한로그인 줱같네진짜 ㅇㅇ 27.126 2018-12-28 0
86560 일반 트래커충전 깜박했네ㅡㅡ 2 적쥐 2018-12-28 4
86558 일반 마이크 키기가 너무 두렵다 13 친없찐 2018-12-28 0
86557 일반 할게없어도 켜놓는 게임이라 그런가 1 ㅇㅇ 221.139 2018-12-28 0
86556 일반 오늘자 텍스쳐작업 1 유티o 2018-12-28 5
86555 일반 이케맨캐릭 특유의 목소리가 있는것같다 5 pp 116.121 2018-12-28 3
86554 일반 컴퓨터가 죽었다.. 대걸레 2018-12-28 0
86553 일반 LARGE AIRCRAFT AVATAR WORLD에 있는 아바타들 난다 2 KINIX 2018-12-28 0
86552 일반 오늘 외국인한테 1시간가량 귀여움 받고 왔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28 1
86551 일반 솔직히 쓰다듬고 포옹하고 그러는애들 애정결핍이자너 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8 1
86550 일반 진심으로 부탁할께 2 ㅇㅇㅁ? 182.230 2018-12-28 0
86549 일반 블..렌더.. 조아... Ciao 2018-12-28 0
86548 일반 제 1차 VRC갤러리 운영 관련 설문 26 MANKALO 2018-12-28 20
86547 일반 아 너클콘 언제 나오냐고~ 2 김야기 2018-12-28 0
86546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제스처문제 1 ㅇㅇ 182.226 2018-12-28 0
86544 일반 혹시 아바타제작에있어서 용어같은거 설명해둔글 있을까?? 1 fiiter 2018-12-28 0
86543 일반 불금엔 역시 H방이란 말이지~ 2 아라이상 2018-12-28 0
86542 일반 유니티짱툰쉐이더 쓰는데 캐릭 밝기 어떻게 올림? 2 ㅇㅇ 211.59 2018-12-28 0
86541 일반 유니티 처ㅜ음에 넣는 파일 중에 7 ㅇㅇ 124.5 2018-12-28 0
86540 일반 근데 무표정이 더 꼴리지 않냐? 9 Bunny Y 2018-12-28 0
86539 일반 월드가 만들고싶어졋어.. 3 Lakenls 2018-12-28 0
86537 일반 핑크퐁 말이야 13 ㅇㅇㅁ? 182.230 2018-12-28 0
86536 일반 mr로 메뉴랑 점프 어케해 7 11 121.170 2018-12-28 0
86533 일반 얘들아 캐릭터 바디 새로 만들어왔어... 12 Bunny Y 2018-12-28 5
86531 일반 키넥트는 이런거 못하제잉 2 카디아. 2018-12-28 0
86530 일반 핑크퐁 이거 뭐임? 16 ㅇㅇㅁ? 182.230 2018-12-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