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엘또 사과문
글쓴이
엘또
추천
16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5182
  • 2018-12-26 02:50:57
							


12월26일수요일

6시 30분 아침체조 이후 데스건을 이용한 실험을 아무생각 없이 퍼블릭 에서 진행 한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실험 때문에 주변에 있던 몇 유저가 팅겨 불편을 준점 에서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앞으로 위험한 실험을 

퍼블릭에서 하는일없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생각 없이 퍼블릭에서 실험한점은 욕먹어도 할말 없다고 저도 생각 합니다.

다시는 이런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당시 사용한 프로그렘은 위험 하다 생각하여 삭제 하였습니다.

완벽하지 않은 프로그렘을 사용한점 에서 다시 사과드립니다.


욕먹어도 할말이 없다고 스스로 생각합니다.

ㅇㅇ 엘또게이 왔노? 223.62 2018.12.26 02:51:25
DeLruty 2018.12.26 02:51:38
G.NA 어차피 님 블락임 ㅅㄱㄹ 2018.12.26 02:52:07
꼬마키` 오해해서 미안해 ㅠㅠ 2018.12.26 02:52:09
ㅇㅇ 이미 블락함 175.223 2018.12.26 02:52:36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2018.12.26 02:52:59
마요릭 흐으음 - dc App 2018.12.26 02:53:13
ㅇㅇ 피해자한테 사과해야지 왜 갤에다 사과함? 223.62 2018.12.26 02:53:27
ㅇㅇ 체조하는놈들 다 갤럼 아니노 ㅋㅋㅋㅋ 219.251 2018.12.26 02:54:47
Viver 2018.12.26 02:54:54
성동유치원일짱 미나 게이야.. 2018.12.26 02:56:05
ㅇㅇ 눈치없노 우리게이 223.62 2018.12.26 02:56:51
프로그렘 만지는거 겁나 잘하시는 거는 인정.. 1.243 2018.12.26 03:00:29
ㅇㅇ 블락목록 추가했습니다 211.251 2018.12.26 06:19:54
12364 블락했고 걍 브알챗 유저들한테 전부 블락당하시길 제가 기도하고 기도하겠습니다 ㅋㅋㅋ 141.0 2018.12.26 14:39: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40 일반 꼬마키야 그딴식으로 살지말어 34 비이아 118.39 2018-12-26 10
85239 일반 건전하고 착하고 재미난 갤럼 없음? 4 ㅇㅇ 223.62 2018-12-26 0
85237 일반 퇴근까지 2시간 반남앗다 3 fiiter 2018-12-26 0
85234 일반 우리 디코방 이름 없는 그룹인데 4 ㅇㅇ 175.223 2018-12-26 0
85233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2 ㅇㅇ 223.62 2018-12-26 0
85232 일반 전초일(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라는 뜻)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30 일반 처음에 데스건 글싼 유동인데 4 1.246 2018-12-26 19
85229 일반 에휴 ㅉㅉ 1 ㅇㅇ 110.70 2018-12-26 0
85228 일반 이번일 커진이유 딴거 아님 3 ㅇㅇ 211.36 2018-12-26 2
85227 일반 회사 바빠서 지금왔는데 꿀잼 놓쳣네 ㅠ 2 쎾쓔!!! 2018-12-26 0
85226 일반 오늘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차립니다 5 ㅇㅇ 223.38 2018-12-26 0
85225 일반 딱점심시간에 불끈거보니 이건음모다 3 마요릭 2018-12-26 0
85224 일반 아이 씨발련아 하지말라고 개좆같은새끼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23 일반 불꺼졋음?? 3 fiiter 2018-12-26 0
85222 일반 VR 갱단은 하는게 뭐냐? 1 ㅇㅇ 223.38 2018-12-26 0
85221 일반 하쿠에 군복입히니까 위화감 개쩌네 10 검은연 2018-12-26 0
85220 일반 갱도있고 카르텔도있냐? 3 Squ4d 2018-12-26 0
85219 일반 갱이고 그룹이고 확실한건 4 ㅠㅠ 220.93 2018-12-26 2
85218 일반 그럼 데스건 쏜건 그 그룹쪽인거임? 5 ㅇㅇ 1.245 2018-12-26 0
85217 일반 병신들 1절을 못하네 5 으ㅡ음 2018-12-26 2
85216 일반 그런데 kvcg는 뭔 약자냐 9 GEORGIA 2018-12-26 0
85215 일반 갱이고 데스건이고 6 ㅇㅇ 39.7 2018-12-26 0
85214 일반 방탄반사 아쉽 1 ㅇㅇ 1.243 2018-12-26 0
85213 일반 다들 오늘 저녁에 뭐해요? 8 뉴비 223.62 2018-12-26 0
85212 일반 그 그룹: KVCG 1 ㅇㅇ 223.38 2018-12-26 3
85211 일반 상황 설명좀 4 ㅇㅇ 110.70 2018-12-26 1
85210 일반 근데 갱은 진작에 있었어 1 엘에르엘 2018-12-26 0
85209 일반 갱도 있는데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같은건 없냐? 2 ㅇㅇ 223.38 2018-12-26 5
85208 일반 떡밥 식었어? 결론 뭐야? 10 하나요 2018-12-26 0
85207 일반 데스건 반사를 다른사람도 다반사하면 1 마요릭 2018-12-26 0
85206 일반 솔직히 아침갤 꿀잼이엿음 1 강뿌뿌 2018-12-26 4
85202 일반 음무 1 딜런 2018-12-26 0
85201 일반 글 읽고와도 하나 남는 의문 7 엘에르엘 2018-12-26 0
85197 일반 데스건 반사 오픈소스 공유하면 인정한다 ㅇㅇ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6 일반 불타도 화력이 이정도인거보니... 2 ㅇㅇ 219.251 2018-12-26 0
85195 일반 근데 데스건 반사 좀 더 개조하면 쓸만할듯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4 일반 뉴비 무슨소리인지 1도 모르겠음;; 8 뉴비 223.62 2018-12-26 0
85193 일반 데스 미사일 4 하피핏 2018-12-26 0
85192 일반 나비레인 사과문 15 군청비 2018-12-26 18
85190 일반 그 갱 이거 아님? 6 Kcalb02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