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 그냥 닉네임을 말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972
  • 2018-12-25 23:21:18
  • 223.33
							

존나 답답해

- dc official App
꼬마키` 걍 팅겼는데 느낌이상하고 갤놈들 모이는 채널이니까 뱉은거같음 2018.12.25 23:22:03
비이아 군필여고생 님의 지인 이야 그분을 털면되 ㅇㅋ? 그분이 체조 주최자같으니 118.39 2018.12.25 23:22:15
비이아 증인이 많은데? 뭐 이상한 스킬쓰고 앞에4명 팅긴걸 제가 직접봤는데? 118.39 2018.12.25 23:22:47
ㅇㅇ 아니 닉네임을 말하라고 왜자꾸딴소리해 기억안나면 기억안난다고 말하든가 223.39 2018.12.25 23:22:57
꼬마키` 그래서 4명이나 본 새끼 닉이 뭔데 2018.12.25 23:24:16
꼬마키` 아바타는? 2018.12.25 23:24:28
꼬마키` 뱃지는 봤고? 2018.12.25 23:24:35
꼬마키` 선날승이냐?ㅋㅋ 2018.12.25 23:24:47
ㅇㅇ kvcg 뱃지 안달고 다니는 사람도 많음 근데 앞에 4명 있었으면 한명은 봤을거아니냐 - dc App 1.245 2018.12.25 23:25:38
꼬마키` 니는 안팅겼다면서 하나도 대답을 못하겠냐? 2018.12.25 23:25:50
꼬마키` 뱃지를 안달고있으면 그 그룹인건 어케 아는데 ㅋㅋ 2018.12.25 23:26:21
비이아 그닌깐 그 그룹중에서 가장 유명한분 닉이 군필여고생 이고 그분 지인분이 쓴거라고 ㅋㅋ 영어닉이구 난 모르는분들 닉안왜워 ㅋㅋ 군필분은 유명해서 기억난거구 118.39 2018.12.25 23:27:05
ㅇㅇ 그니까 지금 그게 문제인거지 그 그룹인거 확정인것도 아닌데 그 그룹 까고있으니까 그냥 닉 알아내면 깔끔할텐데 - dc App 1.245 2018.12.25 23:27:42
꼬마키` 그래서 그 지인놈이 그 그룹이라는 증거가 뭐냐니까; 2018.12.25 23:27:44
델피늄 확증도 없는데, 난 닉도 모르고 그 그룹인지도 모르는데 아무튼 그 그룹임 확실하게 알고 싶으면 니가 더 찾아봐...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니? - dc App 2018.12.25 23:28:18
꼬마키` 닉도 몰라 뱃지도 본적없어 아바타도 못말해 근데 일단 데스건은 썼어 그럼 그 그룹이냐? 기적의 논리에 질질싼다 응기이이이이이ㅣ잇ㅋㅋㅋㅋ 2018.12.25 23:28:20
ㅇㅇ 군필여고생이냐 군필여고생쟝이냐? 군필여고생 쓰는사람 두명인데 누구 말하는고야 175.223 2018.12.25 23:29:26
꼬마키` 아니 내말은 뱃지를 안달고 있는 시점에서 그 그룹이라고 판명될 재료가 없는데 어떻게 첫글부터 그 그룹이라고 낙인찍었냐는거지 ㅋㅋ 2018.12.25 23:29:37
비이아 ㅋㅋ그 월드에 남아있던사람들 다 증인인데?? 니가 내일 참석해서 봐 검은머리아바타에 그캐릭 주변에 빨강색 이상한 임펙트 쓰던 캐릭이었으닌간 아까 하던말 잠깐들었는데 그 임펙 반으로 줄여야겠다나 뭐라나 하더라구 . 아니면 지금 그방에 들어가보던지 있으닌간 118.39 2018.12.25 23:30:23
꼬마키` 아니 누가 데스건인지 트래픽오버인지로 팅군애가 누구냐고 묻고있냐? 걔가 그 그룹인걸 어떻게 알았냐고 2018.12.25 23:31:27
비이아 그 오늘아침에 참여해서 앞에서 선동하던 군필여고생임 ㅇㅇ. 내일아침에 가보셈 그분임 118.39 2018.12.25 23:31:47
ㅇㅇ 비틱 223.39 2018.12.25 23:32:29
비이아 친하게 놀면서 임펙에대해서 서로 이야기나누고 놀고있으닌간 지인인거지 지금 그 월드가서 물어봐 아직사람 있으닌간 직접 가본게 좋겠다 니는 118.39 2018.12.25 23:32:48
ㅇㅇ 군필여고생임? 군필여고생쟝임? 아이디 비슷한사람 둘있어서 누구 말하는지 모르겠음 175.223 2018.12.25 23:32:52
나루호농 그 군필뭐시기의 지인은 죄다 그 그룹임? - dc App 2018.12.25 23:33:32
비이아 모름 오늘 처음가봐서 근데 그 임펙쓰던 검은머리애 근처에 2명인가3명인가?모여서 임펙에관해서 이야기나누고 놀고있었음 118.39 2018.12.25 23:34:41
꼬마키` 거 말 존나 못알아듣네 그래서 어떤 이유로 그 그룹이라고 낙인찍었냐니까? 2018.12.25 23:34:43
나루호농 그럼 왜 그 그룹이라고 지정한건지 모르게슴... 저 꼬무룩이 불타는 이유도 그것일듯 - dc App 2018.12.25 23:36:07
비이아 난 증거자로서 말하는거지 ㅋㅋ 낙인이라니 이럴꺼면 그방가서 직접 물어봐 ㅋㅋ 검은머리에 키작은에 1명 뿐이닌간 지금고 있을수도있겠네 직접 가서 물어봐라 ㅋㅋ 내 옆에서 일직선으로 4명이 다 팅겼구 팅긴분이 데스건썻다고 글올린걸 나보고 뭐 어쩌란겨 ㅋㅋ 증인일뿐인데 118.39 2018.12.25 23:36:44
꼬마키` 컨셉이냐 병신이냐 데스건쓴거 유무가 아니라 왜 어떻게 어째서 그 그룹이라고 글썼냐고 묻고있는데 자꾸 헛소리하냐 쉴드를 칠꺼면 논점은 맞추고 쳐라 좀; 2018.12.25 23:38:05
비이아 그야 내가 직접 봤다닌간 직접 가서 물어보라고 말을 이해를못하도 정리를 하나도 못하네 증인으로서 다 설명한걸 ㅋㅋ ㅈㄴ 따지네 지금 그방에있던사람들 다 증임이고 다 그분그룹이란걸 확신하는데 . 애초에 그분 그룹인지 아닌지 난 몰라 그저 그분이랑 친하게 이야기 하면서 데스건 쓰길래 그분 그룹이아닌가 한거지 ㅋㅋ 지금이라도 안늦었으지금이라도 가서사람들에 118.39 2018.12.25 23:44: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145 일반 계속 돌아다니니까 친화력이좀생겻는데 8 fiiter 2018-12-28 0
86144 일반 리쿠 이번에 추가된 한국어 약관 1 dd 116.38 2018-12-27 1
86143 일반 찐따라 이겜 못하겠다 4 ㅇㅇ 223.39 2018-12-27 0
86142 일반 오늘 vr올거같다 1 ㅇㅇ 39.7 2018-12-27 0
86141 일반 리쿠제작자한테 외국어 질문들이 꽤 많았나보네 1 dd 116.38 2018-12-27 0
86140 일반 이케맨압타로 앉아다니지좀 말았으면 좋게다. 7 Huntere 2018-12-27 2
86139 질문 핑크 탈출 무서워양? 4 조개껍데기 2018-12-27 0
86138 일반 리큐 저거 뚜따해도 괜찮은가요 1 레몬무 2018-12-27 0
86137 일반 닉언하면 벤인가여 4 ㅇㅇ 223.33 2018-12-27 0
86134 일반 참 vrchat 사람끼리 끈끈한거 같아.. 5 vrchat 2018-12-27 0
86133 일반 리큐 제작자분이 아바타 업데이트 했다는데? 1 ㅇㅇ 110.70 2018-12-27 0
86132 일반 본인 요즘 vrc 취미 2 ㅇㅇ 39.7 2018-12-27 2
86131 질문 PS VR 호흡기 가능한가 6 Linu 2018-12-27 0
86129 일반 본인 이케맨 캐릭쓰는데 미워하지마라... 5 ㅇㅇ 118.39 2018-12-27 2
86125 일반 가상에서벌어서 현실에쓰자 7 fiiter 2018-12-27 0
86124 일반 월드제작하면서 바뀐거 1 pp 116.121 2018-12-27 0
86123 일반 올해 마지막, 새해 첫 교류회 함께하지 않을래? 4 ㅇㅇ 211.246 2018-12-27 0
86121 일반 링크박스 블루투스 연결안되는데 모가 문제지 1 적쥐 2018-12-27 0
86120 일반 VRC잘대다가 왜안대냐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7 0
86119 VRC일기 행복 브알챗 했다 1 dd 116.38 2018-12-27 0
86116 일반 vr챗 이제 망했네 11 ccc 124.58 2018-12-27 0
86115 일반 바이브 트레커 12 오뎅 175.205 2018-12-27 0
86114 일반 건물 모델링같은거 뭐로 만들면 되냐 1 레콘 2018-12-27 0
86113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거임 2 유티o 2018-12-27 0
86112 일반 대체 왜 브알을 끄니 잠이 깨는거지? 2 DavidJ 2018-12-27 0
86111 일반 묵언 채고야 3 sapphier 2018-12-27 0
86109 일반 이제 스팀계정도 관음프로그램 사용 가능 2 pypy 2018-12-27 3
86108 일반 바이브 가죽얼굴쿠션 직구말고는 답없음? 1 dd 116.38 2018-12-27 0
86107 일반 마음이 아프다 1 ㅇㅇ 14.51 2018-12-27 0
86106 일반 핑크탈출 점프스케어때문에 엉엉 울면서하다가 웃긴거도 있더라 2 레콘 2018-12-27 0
86105 일반 내 친구중에 묵언 하나 있는데 2 DavidJ 2018-12-27 0
86104 일반 괜히 시비거는 사란들은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거 뿐일거야 1 레콘 2018-12-27 0
86103 일반 여장보추 취향은 역시이상한 취향이아니였음 6 ㅇㅇ 59.30 2018-12-27 0
86101 질문 삼성 오디세이 샀는데 VRC 컨트롤 못 바꾸냐 3 스크롤크 2018-12-27 0
86100 일반 Vrchat 한번 해보려는 이거 컴터만 있으면 할수있는거임? 3 tktmaahdid 183.101 2018-12-27 0
86099 일반 엔티티님 한놈 더 올라갑니다아아아 3 코우 2018-12-27 5
86097 일반 나도 쓰다듬기 해줘 12 헹쿠 2018-12-27 0
86096 일반 오늘뱅꿀잼 6 하루사메 2018-12-27 0
86095 일반 오늘 하루도 H방으로 마무리인거시다 4 아라이상 2018-12-27 1
86093 일반 개좋아 슈라인 1 DDos 2018-12-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