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니 그냥 닉네임을 말해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972
  • 2018-12-25 23:21:18
  • 223.33
							

존나 답답해

- dc official App
꼬마키` 걍 팅겼는데 느낌이상하고 갤놈들 모이는 채널이니까 뱉은거같음 2018.12.25 23:22:03
비이아 군필여고생 님의 지인 이야 그분을 털면되 ㅇㅋ? 그분이 체조 주최자같으니 118.39 2018.12.25 23:22:15
비이아 증인이 많은데? 뭐 이상한 스킬쓰고 앞에4명 팅긴걸 제가 직접봤는데? 118.39 2018.12.25 23:22:47
ㅇㅇ 아니 닉네임을 말하라고 왜자꾸딴소리해 기억안나면 기억안난다고 말하든가 223.39 2018.12.25 23:22:57
꼬마키` 그래서 4명이나 본 새끼 닉이 뭔데 2018.12.25 23:24:16
꼬마키` 아바타는? 2018.12.25 23:24:28
꼬마키` 뱃지는 봤고? 2018.12.25 23:24:35
꼬마키` 선날승이냐?ㅋㅋ 2018.12.25 23:24:47
ㅇㅇ kvcg 뱃지 안달고 다니는 사람도 많음 근데 앞에 4명 있었으면 한명은 봤을거아니냐 - dc App 1.245 2018.12.25 23:25:38
꼬마키` 니는 안팅겼다면서 하나도 대답을 못하겠냐? 2018.12.25 23:25:50
꼬마키` 뱃지를 안달고있으면 그 그룹인건 어케 아는데 ㅋㅋ 2018.12.25 23:26:21
비이아 그닌깐 그 그룹중에서 가장 유명한분 닉이 군필여고생 이고 그분 지인분이 쓴거라고 ㅋㅋ 영어닉이구 난 모르는분들 닉안왜워 ㅋㅋ 군필분은 유명해서 기억난거구 118.39 2018.12.25 23:27:05
ㅇㅇ 그니까 지금 그게 문제인거지 그 그룹인거 확정인것도 아닌데 그 그룹 까고있으니까 그냥 닉 알아내면 깔끔할텐데 - dc App 1.245 2018.12.25 23:27:42
꼬마키` 그래서 그 지인놈이 그 그룹이라는 증거가 뭐냐니까; 2018.12.25 23:27:44
델피늄 확증도 없는데, 난 닉도 모르고 그 그룹인지도 모르는데 아무튼 그 그룹임 확실하게 알고 싶으면 니가 더 찾아봐...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니? - dc App 2018.12.25 23:28:18
꼬마키` 닉도 몰라 뱃지도 본적없어 아바타도 못말해 근데 일단 데스건은 썼어 그럼 그 그룹이냐? 기적의 논리에 질질싼다 응기이이이이이ㅣ잇ㅋㅋㅋㅋ 2018.12.25 23:28:20
ㅇㅇ 군필여고생이냐 군필여고생쟝이냐? 군필여고생 쓰는사람 두명인데 누구 말하는고야 175.223 2018.12.25 23:29:26
꼬마키` 아니 내말은 뱃지를 안달고 있는 시점에서 그 그룹이라고 판명될 재료가 없는데 어떻게 첫글부터 그 그룹이라고 낙인찍었냐는거지 ㅋㅋ 2018.12.25 23:29:37
비이아 ㅋㅋ그 월드에 남아있던사람들 다 증인인데?? 니가 내일 참석해서 봐 검은머리아바타에 그캐릭 주변에 빨강색 이상한 임펙트 쓰던 캐릭이었으닌간 아까 하던말 잠깐들었는데 그 임펙 반으로 줄여야겠다나 뭐라나 하더라구 . 아니면 지금 그방에 들어가보던지 있으닌간 118.39 2018.12.25 23:30:23
꼬마키` 아니 누가 데스건인지 트래픽오버인지로 팅군애가 누구냐고 묻고있냐? 걔가 그 그룹인걸 어떻게 알았냐고 2018.12.25 23:31:27
비이아 그 오늘아침에 참여해서 앞에서 선동하던 군필여고생임 ㅇㅇ. 내일아침에 가보셈 그분임 118.39 2018.12.25 23:31:47
ㅇㅇ 비틱 223.39 2018.12.25 23:32:29
비이아 친하게 놀면서 임펙에대해서 서로 이야기나누고 놀고있으닌간 지인인거지 지금 그 월드가서 물어봐 아직사람 있으닌간 직접 가본게 좋겠다 니는 118.39 2018.12.25 23:32:48
ㅇㅇ 군필여고생임? 군필여고생쟝임? 아이디 비슷한사람 둘있어서 누구 말하는지 모르겠음 175.223 2018.12.25 23:32:52
나루호농 그 군필뭐시기의 지인은 죄다 그 그룹임? - dc App 2018.12.25 23:33:32
비이아 모름 오늘 처음가봐서 근데 그 임펙쓰던 검은머리애 근처에 2명인가3명인가?모여서 임펙에관해서 이야기나누고 놀고있었음 118.39 2018.12.25 23:34:41
꼬마키` 거 말 존나 못알아듣네 그래서 어떤 이유로 그 그룹이라고 낙인찍었냐니까? 2018.12.25 23:34:43
나루호농 그럼 왜 그 그룹이라고 지정한건지 모르게슴... 저 꼬무룩이 불타는 이유도 그것일듯 - dc App 2018.12.25 23:36:07
비이아 난 증거자로서 말하는거지 ㅋㅋ 낙인이라니 이럴꺼면 그방가서 직접 물어봐 ㅋㅋ 검은머리에 키작은에 1명 뿐이닌간 지금고 있을수도있겠네 직접 가서 물어봐라 ㅋㅋ 내 옆에서 일직선으로 4명이 다 팅겼구 팅긴분이 데스건썻다고 글올린걸 나보고 뭐 어쩌란겨 ㅋㅋ 증인일뿐인데 118.39 2018.12.25 23:36:44
꼬마키` 컨셉이냐 병신이냐 데스건쓴거 유무가 아니라 왜 어떻게 어째서 그 그룹이라고 글썼냐고 묻고있는데 자꾸 헛소리하냐 쉴드를 칠꺼면 논점은 맞추고 쳐라 좀; 2018.12.25 23:38:05
비이아 그야 내가 직접 봤다닌간 직접 가서 물어보라고 말을 이해를못하도 정리를 하나도 못하네 증인으로서 다 설명한걸 ㅋㅋ ㅈㄴ 따지네 지금 그방에있던사람들 다 증임이고 다 그분그룹이란걸 확신하는데 . 애초에 그분 그룹인지 아닌지 난 몰라 그저 그분이랑 친하게 이야기 하면서 데스건 쓰길래 그분 그룹이아닌가 한거지 ㅋㅋ 지금이라도 안늦었으지금이라도 가서사람들에 118.39 2018.12.25 23:44: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499 일반 대만애한테 중국어알려줘 하면 기분나빠하려나?? 4 ITOAR 2018-12-30 0
87497 일반 바이브살까 너클기다릴까 7 pp 116.121 2018-12-30 0
87496 일반 중고나라 쓰는 현실지인도 손절했다 6 DDos 2018-12-30 0
87495 일반 오랜만에 컨트롤러 하나로 브알챗 하니까 2 으ㅡ음 2018-12-30 0
87494 일반 브알은 이미 사기로약속해서 금요일에오는데 5 fiiter 2018-12-30 0
87493 일반 연병장 명물 2 Yua 2018-12-30 0
87492 일반 오랫만에 하위 4 ㅇㅇ 183.107 2018-12-30 2
87491 일반 오늘도 돈벌어가야제 4 fiiter 2018-12-30 0
87489 일반 쉐이더 좋아! 5 차가비 2018-12-30 0
87486 일반 브얄수면 3시간 하고 나간다 3 Luche 2018-12-30 0
87485 일반 다크니스 리메이크 한거 재밌더라 7 하나요 2018-12-30 0
87484 일반 오늘부터 나도. 7 좋은글만추천함 2018-12-30 2
87482 일반 튕겻는데 튕긴줄 모르고 혼잣말함 1 ㅇㅇ 223.33 2018-12-30 0
87481 일반 오늘 재미있었다 2 KittyCannon 2018-12-30 0
87480 일반 오늘 이케멘 함 2 sing)Hana 2018-12-30 2
87479 일반 잠이 안온다.. 4 벼리 222.118 2018-12-30 1
87478 일반 글리젠 왜이렇게 낮음?? 5 KittyCannon 2018-12-30 0
87477 일반 으악 그케멘 자비점;.... 1 월의야야 2018-12-30 0
87476 일반 이거 왜이럼 4 ㅇㅇ 218.236 2018-12-30 0
87475 일반 램지 7 백당 2018-12-30 2
87471 일반 갤질, vrc 둘다걸림 12 _YS_ 2018-12-30 0
87470 일반 이상하게도 난 밴 하나도 안당함 6 DavidJ 2018-12-30 0
87469 일반 다크니스 호러맵 클리어 7 DDos 2018-12-30 0
87468 일반 그래도 얼굴은 귀엽게 잘나온거 같은데... 4 쉔가오랜 211.36 2018-12-30 4
87467 일반 스페이스무브 오류뜨면 링크 입력해서 다운받으라는데 1 ㅇㅇ 119.203 2018-12-30 0
87464 일반 다리 반병신되도 갤은 들어오는 내가 병신이지 2 치누크 2018-12-30 0
87463 일반 kvcg 욕 안먹는법 ㅇㅇ 175.223 2018-12-30 1
87462 일반 자기전에 질문하나만 9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459 일반 안경 맨드렀다 6 으ㅡ음 2018-12-30 3
87458 일반 ㅋㅋ 바보같은 오타크 ㅋㅋㅋ 1 ㅇㅇ 14.53 2018-12-30 0
87457 일반 그래서 케모노갱은 뭐임? 2 ㅇㅇ 211.246 2018-12-30 0
87455 일반 풀트로 테스트햇는데 망해썽 ㅠㅠ 8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87454 일반 너무 역겹다 우웨ㅔ엑 2 ㅇㅇ 220.122 2018-12-30 6
87453 일반 갤 좆나 병신같네 오늘 ㅋㅋ 1 ㅇㅇ 118.32 2018-12-30 12
87452 일반 케모노 그룹이 뭐야 1 ㅇㅇ 175.223 2018-12-30 0
87451 일반 vr 이거... 오른손 포즈바꾸는건 어떻게해요.. 2 디씨해파리5년차 2018-12-30 0
87450 일반 다크니스 호러맵 갈 사람은 정해져있다 10 DDos 2018-12-30 0
87449 일반 브이알챗에서 나랑친구좀해주셍 3 MeasureCloth 2018-12-30 0
87448 일반 저격때리는거 꼬우면 저격먹을짓을 하지말든가 1 ㅇㅇ 175.223 2018-12-30 2
87446 일반 아 쓰방 웨이트 하나 잘못넣엇네 1 쉔가오랜 211.36 2018-12-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