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오른쪽 소리 안나네... ㅡㅡ;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934
  • 2018-12-25 20:27:06
  • 211.225
							

외국 사이트 뒤져봐도 이거 고질이라고 엄청 난리더만

사설수리 있긴한데 엄청 비쌀것 같고

그냥 대충 쓸까

비이아 고장이아니라..헤드셋 잘보면 -+있는데 그거 손톱으로 돌려 그게 해결법이야 118.39 2018.12.25 20:40:46
ㅇㅇ 그런건 다 해봤지... 이건 리본케이블쪽 문제인듯 211.225 2018.12.25 21:03:40
비이아 해외가아니라 ..정품으로샀으면 그쪽에서 상담해서 고치거나 as해줄텐데 . 이래서 해외에선.. 118.39 2018.12.25 21:05:02
ㅇㅇ 해외에서 샀더라도 rma는 해주는게 정상임, 근데 오큘은 rma조차 불가, 회사 서비스 마인드 자체가 문제임 211.225 2018.12.25 21:07:43
LN8 난 디스플레이 문제 다지고 한 일년 넘게 끌었는데 결론은 서비스 불가 지역이라 수리는 둘째치고 서비스 자체가 안된다네. 2018.12.25 21:09:17
LN8 한국은 정식 출시 국가가 아니라 해외에서 직접 수리받지 않는 이상 수리받을 수 없음. 2018.12.25 21:09:55
LN8 그리고 담당자가 해외에서 다시 알려주면 서비스 가능할 것 같다고 했음. 2018.12.25 21:10:41
ㅇㅇ 그런 전례가 없음, 국제배송으로 rma보내면 안받아주는 회사가 어디가 있나... 신생 회사라 그런가 마인드가 덜되먹은거임 211.225 2018.12.25 21:12:20
ㅇㅇ 해외에 지인한테 보내고 지인이 직접 받게 하는 방법, 현재로선 이게 유일, 지인조차 없으면 불가 211.225 2018.12.25 21:13:19
꼬마키` 너도 오른쪽이냐 나도그랬어서 사설수리업체에서 고쳤음 14만원인가 나옴 2018.12.25 21:42:07
ㅇㅇ 수리비가 지나치네... 걍 포기하고 써야겠군 211.225 2018.12.25 21:47:43
ㅇㅇ 그냥 리본케이블 단선수리한거지? 업체는 수퍼vr인가 거기고? 211.225 2018.12.25 21:48: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482 일반 레이싱휠로 VRC 해봤니? 14 Ƶᴇɴᴏɴ 2018-12-28 27
86481 일반 새로 생긴 기능 'playlists'의 진실 4 vr사진사 183.98 2018-12-28 0
86480 일반 FBX블랜더로 임포트시키면 4 pp 116.121 2018-12-28 0
86479 일반 잦은 질문글 죄송해요... 23 초코 2018-12-28 0
86478 일반 너클콘 말이야 이렇게 발매하면 폭동남? 7 ㅇㅇ 124.58 2018-12-28 0
86477 일반 강좌쓰는애들 진짜 대단한애들이구나.... 2 JinSilly 221.153 2018-12-28 2
86476 일반 해외직구는 어디서하는거야 3 친없찐 2018-12-28 0
86475 일반 뚜따할때 픽스모델은 왜누르는거야? 1 ㅇㅇ 2018-12-28 0
86474 일반 fbx파일 블렌더로 어케불러옴? 1 ㅇㅇ 39.7 2018-12-28 0
86473 일반 뉴비 풀트레킹 한다음에 T 포즈로 있을때 질문이에요! 5 초코 2018-12-28 0
86472 일반 만들려고 했던 케릭터가 T자형이라 할게없다;; 1 JinSilly 221.153 2018-12-28 0
86469 일반 님드라 VRoid vr에 어캐적용함? 1 시붕 124.58 2018-12-28 0
86468 일반 누비 궁금한게 있는데 너클컨트롤러 나오면 2 ㅇㅇ 124.58 2018-12-28 0
86467 일반 헛둘 게시물 삭제됬었네.. 8 아라이상 2018-12-28 0
86466 일반 vr수면하는애들은 5 Lucia 2018-12-28 0
86464 일반 오늘 급하게 출근한다고 컨트롤러 충전 못함 아루라테 2018-12-28 0
86462 일반 강좌하는 애들아 나같은 빡대가리를 너무 과대평가 하는거 같다 8 GEORGIA 2018-12-28 4
86460 일반 라무네 강좌 쓸려했는데 6 JinSilly 221.153 2018-12-28 0
86459 일반 샤로 2 ㅇㅇ 2018-12-28 0
86458 일반 바이브 .. 하늘나는거 .. 어캐해요 ㅠㅠㅠㅠㅠㅠ? 6 반딧 218.154 2018-12-28 0
86457 일반 샤로와 클레릭 3 Huntere 2018-12-28 0
86455 일반 너클콘 늦게 나오는이유) 2 ㅇㅇ 203.226 2018-12-28 0
86454 일반 메디코쟝 쓰는중인데 3만원짜리 아바타 하나 더살려는데 15 ㅇㅇ 220.124 2018-12-28 0
86453 일반 오랜만에 뚜따짤 2 neco 2018-12-28 0
86452 일반 아 당연 너클콘 나오지요! 나오는데! 4 GEORGIA 2018-12-28 19
86451 일반 파파고로 마이크 사용하는거 질문 한번만 더 할게요! 5 ㅇㅇ 1.245 2018-12-28 0
86450 일반 채조할때 도수체조하는거죠?? 3 메디큐보이드 2018-12-28 0
86449 일반 디시 앱을 써야하나.. 1 다이소vr 124.60 2018-12-28 0
86448 일반 다 완성했다 5 백당 2018-12-28 1
86447 일반 조인타서 귀여운척 하라고? 4 ㅇㅇ 210.94 2018-12-28 0
86445 일반 이 벤츠 타고싶다 2 하피핏 2018-12-28 1
86444 일반 체조시간이 몇시몇시애오?? 3 메디큐보이드 2018-12-28 0
86442 질문 커메 캐릭터 옮기는데 성공은 했는데 1 도도새 222.108 2018-12-28 0
86441 일반 오늘 vr끼고 처음으로 trpg해봄 9 블프 2018-12-28 0
86440 일반 지구연방 교류회 이벤트겸/방산 박람회 3 ㅇㅇ 203.90 2018-12-28 4
86439 일반 등산맵같은거 있으면 등산교류회도 가능할듯요 5 레몬무 2018-12-28 0
86438 일반 조인타고 갔더니 몰라서 껴들내용이 아니라고? 6 Huntere 2018-12-28 0
86437 일반 1월10일 지구연방교류회한다 7 ㅇㅇ 203.90 2018-12-28 0
86436 일반 바이브 하늘나는법 오류 5 반딧 218.154 2018-12-28 0
86435 일반 트래커랑 베이스스테이션만 사서 mr이랑 쓰면 2 ㅇㅇ 14.53 2018-12-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