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오른쪽 소리 안나네... ㅡㅡ;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934
  • 2018-12-25 20:27:06
  • 211.225
							

외국 사이트 뒤져봐도 이거 고질이라고 엄청 난리더만

사설수리 있긴한데 엄청 비쌀것 같고

그냥 대충 쓸까

비이아 고장이아니라..헤드셋 잘보면 -+있는데 그거 손톱으로 돌려 그게 해결법이야 118.39 2018.12.25 20:40:46
ㅇㅇ 그런건 다 해봤지... 이건 리본케이블쪽 문제인듯 211.225 2018.12.25 21:03:40
비이아 해외가아니라 ..정품으로샀으면 그쪽에서 상담해서 고치거나 as해줄텐데 . 이래서 해외에선.. 118.39 2018.12.25 21:05:02
ㅇㅇ 해외에서 샀더라도 rma는 해주는게 정상임, 근데 오큘은 rma조차 불가, 회사 서비스 마인드 자체가 문제임 211.225 2018.12.25 21:07:43
LN8 난 디스플레이 문제 다지고 한 일년 넘게 끌었는데 결론은 서비스 불가 지역이라 수리는 둘째치고 서비스 자체가 안된다네. 2018.12.25 21:09:17
LN8 한국은 정식 출시 국가가 아니라 해외에서 직접 수리받지 않는 이상 수리받을 수 없음. 2018.12.25 21:09:55
LN8 그리고 담당자가 해외에서 다시 알려주면 서비스 가능할 것 같다고 했음. 2018.12.25 21:10:41
ㅇㅇ 그런 전례가 없음, 국제배송으로 rma보내면 안받아주는 회사가 어디가 있나... 신생 회사라 그런가 마인드가 덜되먹은거임 211.225 2018.12.25 21:12:20
ㅇㅇ 해외에 지인한테 보내고 지인이 직접 받게 하는 방법, 현재로선 이게 유일, 지인조차 없으면 불가 211.225 2018.12.25 21:13:19
꼬마키` 너도 오른쪽이냐 나도그랬어서 사설수리업체에서 고쳤음 14만원인가 나옴 2018.12.25 21:42:07
ㅇㅇ 수리비가 지나치네... 걍 포기하고 써야겠군 211.225 2018.12.25 21:47:43
ㅇㅇ 그냥 리본케이블 단선수리한거지? 업체는 수퍼vr인가 거기고? 211.225 2018.12.25 21:48: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153 일반 나 자꾸 한명 스토킹 하고 싶음 12 DavidJ 2018-12-28 0
86150 VRC일기 늒네..첫뚜따 완료했다. 5 샴푸. 2018-12-28 0
86149 일반 9시반 체조 갈까 흠... 1 하벤하이드 2018-12-28 0
86147 일반 빗치 6 히아기 2018-12-28 1
86146 일반 근무교대할시간입니다 2 GEORGIA 2018-12-28 0
86145 일반 계속 돌아다니니까 친화력이좀생겻는데 8 fiiter 2018-12-28 0
86144 일반 리쿠 이번에 추가된 한국어 약관 1 dd 116.38 2018-12-27 1
86143 일반 찐따라 이겜 못하겠다 4 ㅇㅇ 223.39 2018-12-27 0
86142 일반 오늘 vr올거같다 1 ㅇㅇ 39.7 2018-12-27 0
86141 일반 리쿠제작자한테 외국어 질문들이 꽤 많았나보네 1 dd 116.38 2018-12-27 0
86140 일반 이케맨압타로 앉아다니지좀 말았으면 좋게다. 7 Huntere 2018-12-27 2
86139 질문 핑크 탈출 무서워양? 4 조개껍데기 2018-12-27 0
86138 일반 리큐 저거 뚜따해도 괜찮은가요 1 레몬무 2018-12-27 0
86137 일반 닉언하면 벤인가여 4 ㅇㅇ 223.33 2018-12-27 0
86134 일반 참 vrchat 사람끼리 끈끈한거 같아.. 5 vrchat 2018-12-27 0
86133 일반 리큐 제작자분이 아바타 업데이트 했다는데? 1 ㅇㅇ 110.70 2018-12-27 0
86132 일반 본인 요즘 vrc 취미 2 ㅇㅇ 39.7 2018-12-27 2
86131 질문 PS VR 호흡기 가능한가 6 Linu 2018-12-27 0
86129 일반 본인 이케맨 캐릭쓰는데 미워하지마라... 5 ㅇㅇ 118.39 2018-12-27 2
86125 일반 가상에서벌어서 현실에쓰자 7 fiiter 2018-12-27 0
86124 일반 월드제작하면서 바뀐거 1 pp 116.121 2018-12-27 0
86123 일반 올해 마지막, 새해 첫 교류회 함께하지 않을래? 4 ㅇㅇ 211.246 2018-12-27 0
86121 일반 링크박스 블루투스 연결안되는데 모가 문제지 1 적쥐 2018-12-27 0
86120 일반 VRC잘대다가 왜안대냐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7 0
86119 VRC일기 행복 브알챗 했다 1 dd 116.38 2018-12-27 0
86116 일반 vr챗 이제 망했네 11 ccc 124.58 2018-12-27 0
86115 일반 바이브 트레커 12 오뎅 175.205 2018-12-27 0
86114 일반 건물 모델링같은거 뭐로 만들면 되냐 1 레콘 2018-12-27 0
86113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거임 2 유티o 2018-12-27 0
86112 일반 대체 왜 브알을 끄니 잠이 깨는거지? 2 DavidJ 2018-12-27 0
86111 일반 묵언 채고야 3 sapphier 2018-12-27 0
86109 일반 이제 스팀계정도 관음프로그램 사용 가능 2 pypy 2018-12-27 3
86108 일반 바이브 가죽얼굴쿠션 직구말고는 답없음? 1 dd 116.38 2018-12-27 0
86107 일반 마음이 아프다 1 ㅇㅇ 14.51 2018-12-27 0
86106 일반 핑크탈출 점프스케어때문에 엉엉 울면서하다가 웃긴거도 있더라 2 레콘 2018-12-27 0
86105 일반 내 친구중에 묵언 하나 있는데 2 DavidJ 2018-12-27 0
86104 일반 괜히 시비거는 사란들은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거 뿐일거야 1 레콘 2018-12-27 0
86103 일반 여장보추 취향은 역시이상한 취향이아니였음 6 ㅇㅇ 59.30 2018-12-27 0
86101 질문 삼성 오디세이 샀는데 VRC 컨트롤 못 바꾸냐 3 스크롤크 2018-12-27 0
86100 일반 Vrchat 한번 해보려는 이거 컴터만 있으면 할수있는거임? 3 tktmaahdid 183.101 2018-12-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