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오른쪽 소리 안나네... ㅡㅡ;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934
  • 2018-12-25 20:27:06
  • 211.225
							

외국 사이트 뒤져봐도 이거 고질이라고 엄청 난리더만

사설수리 있긴한데 엄청 비쌀것 같고

그냥 대충 쓸까

비이아 고장이아니라..헤드셋 잘보면 -+있는데 그거 손톱으로 돌려 그게 해결법이야 118.39 2018.12.25 20:40:46
ㅇㅇ 그런건 다 해봤지... 이건 리본케이블쪽 문제인듯 211.225 2018.12.25 21:03:40
비이아 해외가아니라 ..정품으로샀으면 그쪽에서 상담해서 고치거나 as해줄텐데 . 이래서 해외에선.. 118.39 2018.12.25 21:05:02
ㅇㅇ 해외에서 샀더라도 rma는 해주는게 정상임, 근데 오큘은 rma조차 불가, 회사 서비스 마인드 자체가 문제임 211.225 2018.12.25 21:07:43
LN8 난 디스플레이 문제 다지고 한 일년 넘게 끌었는데 결론은 서비스 불가 지역이라 수리는 둘째치고 서비스 자체가 안된다네. 2018.12.25 21:09:17
LN8 한국은 정식 출시 국가가 아니라 해외에서 직접 수리받지 않는 이상 수리받을 수 없음. 2018.12.25 21:09:55
LN8 그리고 담당자가 해외에서 다시 알려주면 서비스 가능할 것 같다고 했음. 2018.12.25 21:10:41
ㅇㅇ 그런 전례가 없음, 국제배송으로 rma보내면 안받아주는 회사가 어디가 있나... 신생 회사라 그런가 마인드가 덜되먹은거임 211.225 2018.12.25 21:12:20
ㅇㅇ 해외에 지인한테 보내고 지인이 직접 받게 하는 방법, 현재로선 이게 유일, 지인조차 없으면 불가 211.225 2018.12.25 21:13:19
꼬마키` 너도 오른쪽이냐 나도그랬어서 사설수리업체에서 고쳤음 14만원인가 나옴 2018.12.25 21:42:07
ㅇㅇ 수리비가 지나치네... 걍 포기하고 써야겠군 211.225 2018.12.25 21:47:43
ㅇㅇ 그냥 리본케이블 단선수리한거지? 업체는 수퍼vr인가 거기고? 211.225 2018.12.25 21:48: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169 일반 sal facial auto rig이걸로 페이셜 리깅하는 사람 있음? 1 asdf 121.157 2018-12-26 0
85168 일반 갱이 뭔데 2 ㅇㅇ 175.223 2018-12-26 1
85167 일반 꺼구로 보일러틀면 올겨울 참따듯할듯. 1 DeLruty 2018-12-26 0
85166 일반 아침부터 고생이많다. 1 Huntere 2018-12-26 0
85165 일반 그 그룹은 이름 팍 튀어 나오는데 2 ㅇㅇ 223.62 2018-12-26 2
85164 일반 그 갱이라는거 없다 전부 그그룹이 분탕치는거임 5 ㅇㅇ 175.223 2018-12-26 1
85163 일반 도대체 그 그룹이 부르짖는 그 갱이 무엇인가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62 일반 KVCG인가 거기 잘못 아닌 증거 가져옴 6 ㅇㅇ 211.36 2018-12-26 5
85161 일반 팩트)KVCG소속 '나비레인'이 데스건쏨 10 ㅇㅇ 175.223 2018-12-26 13
85160 일반 솔직히 뉴네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음 11 Kcalb02 2018-12-26 0
85159 일반 위험한 물건은 공공장소에서 꺼내는게 아니에요 1 GEORGIA 2018-12-26 0
85158 일반 들켰노 이기야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8-12-26 0
85157 일반 그 그룹은 주작이 없으면 2 ㅇㅇ 223.62 2018-12-26 1
85156 일반 ㅋㅋㅋㅋㅋㅋ 유동분신술수준급인데 1 마요릭 2018-12-26 0
85155 일반 그 갱이 뭐야 나도 알려줘 2 ㅇㅇ 223.62 2018-12-26 0
85153 일반 분탕들이 진짜 분탕칠맛 나겟다. 4 Huntere 2018-12-26 0
85152 일반 엘또 맘에 안들었는데 꼬시다 1 ㅇㅇ 211.36 2018-12-26 2
85150 일반 데스건 최초글은 왜 념글 내려갔냐 8 과아악 2018-12-26 4
85147 일반 또또 로갓충들 기어나오죠?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46 일반 티를 안냈으면 그 그룹이 있는걸 몰랐을지 않았을까 1 ㅇㅇ 125.134 2018-12-26 0
85145 일반 그 갱 출신 새끼들이 역겨운점ㅋㅋ 6 ㅇㅇ 175.223 2018-12-26 1
85144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 까면안됨 8 ㅇㅇ 223.62 2018-12-26 18
85142 일반 정말 이갤은 면역력이라는게없네 7 꿀뚤 2018-12-26 2
85141 질문 애니메이션 다시 질문 7 백당 2018-12-26 0
85140 일반 뭐임 아침부터왜 데스건으로 불탐? 2 ??(,,???,,)?? 2018-12-26 0
85139 일반 갤에 암약하는 ‘그새끼’들 때문에 그그룹 샌드백 됐네ㅋ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6 0
85136 일반 갤꼬라지 ㅅㅌㅊ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35 일반 KVCG인지 먼지 갤보고있으면 존나똥같음 7 ㅇㅇ 175.223 2018-12-26 6
85134 일반 야짤푼다 7 기무대띠 2018-12-26 2
85133 일반 얘들아 싸우지마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132 일반 엘또인가 그 사람 유투브에 나오는 사람 아니냐 2 ㅇㅇ 211.36 2018-12-26 1
85131 질문 표정 느리게 바뀌는 거 6 백당 2018-12-26 0
85130 일반 ㅇㄸ는 누구고 ㄴㅂㄹㅇ은 누군데 2 감자 2018-12-26 1
85129 일반 왜 념글 하나는 또 날라갔냐ㅋㅋㅋ 5 과아악 2018-12-26 3
85128 일반 난 성선설을 믿는 사람이었는데 여기 오고나서 성박설로 교체함 1 GEORGIA 2018-12-26 0
85127 일반 갤 불타는거 개재밌네 1 KI_N 2018-12-26 0
85126 일반 그 갱 출신 새끼들 주딱이랑 그그룹 왤케 싫어하냐?ㅋㅋㅋ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6 2
85125 일반 싸우지말고 1 skein 175.223 2018-12-26 0
85124 일반 방어한게 엘또고 나비레인이 쏜거아님? 10 ㅇㅇ 175.223 2018-12-26 11
85123 일반 데스건 쏘면 아이돌? 1 1.243 2018-12-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