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월드내 버튼 질문인데..
- 글쓴이
- 리에
- 추천
- 0
- 댓글
- 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84889
- 2018-12-25 15:01:05
| xx | 그냥 트리거로 SetGameObject 로 1번 눌렀을 때 2/3 False하고 2 눌렀을 때 1/3 False하고 3 눌렀을 때 1/2 False 하면 되잖누 183.96 | 2018.12.25 15:10:43 |
| xx | 그냥 트리거로 SetGameObject 로 1번 눌렀을 때 2/3 False하고 2 눌렀을 때 1/3 False하고 3 눌렀을 때 1/2 False 하면 되잖누 183.96 | 2018.12.25 15:10:43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85272 | 일반 | 좀더 영양가있게 그런거말고 반사를 어떻게 했나를 생각해 보자고 9 | 엘에르엘 | 2018-12-26 | 0 |
| 85271 | 일반 | 혼란한 갤에 주딱보고가라 6 | ㅇㅇ 125.129 | 2018-12-26 | 7 |
| 85270 | 일반 | 바이브로 브이알하는대 3 | 늅늅 101.235 | 2018-12-26 | 0 |
| 85268 | 일반 | X마키, x이아 주장 7 | ㅇㅇ 175.223 | 2018-12-26 | 1 |
| 85267 | 일반 | 진짜 그거 좀 쏴서 튕긴걸로 이렇게까지 얼굴붉히는거야? 6 | fiiter | 2018-12-26 | 0 |
| 85264 | 일반 | 갤러 꼬마키' 에 대한 고찰 18 | ㅇㅇ 223.39 | 2018-12-26 | 18 |
| 85263 | 일반 | 오늘 갤떡밥 결론 1 | ㅇㅇ 39.7 | 2018-12-26 | 0 |
| 85261 | 일반 | 근데 싸우는것도 싸우는건데 좀 딴데가서 싸워라 4 | ㅇㅇ 125.129 | 2018-12-26 | 2 |
| 85260 | 일반 | 비틱 근첩 트위타 다 여기 모였네 2 | ㅇㅇ 223.38 | 2018-12-26 | 1 |
| 85259 | 일반 | 2차전 포탈 1 | ㅇㅇ 175.223 | 2018-12-26 | 0 |
| 85258 | 일반 | 데스건인지 사총인지 그거 쓰면 그렇게 뭐 있어보이나 2 | ㅇㅇ 125.129 | 2018-12-26 | 0 |
| 85257 | 일반 | 그래서 데스건 반사는 공유 안함? 8 | ㅇㅇ 223.38 | 2018-12-26 | 0 |
| 85256 | 일반 | 데스건 뒤로 맞아도 팅김? 3 | REMIL | 2018-12-26 | 1 |
| 85255 | 일반 | 오! 2차전 다시 불붙냐 ㅋㅋㅋ 5 | ㅇㅇ 175.223 | 2018-12-26 | 0 |
| 85254 | 일반 | 응가+브갤+담배 이조합으로 오전 뚝딱 1 | ㅇㅇ 223.62 | 2018-12-26 | 0 |
| 85252 | 일반 | 데스건이라고 하는게 소아온 유래였냐? 5 | ㅇㅇ 125.129 | 2018-12-26 | 0 |
| 85251 | 일반 | 오늘 뱅 재미있었다 2 | ㅇㅇ 125.129 | 2018-12-26 | 0 |
| 85250 | 일반 | 오딧세이 쓰는데 오딧세이밖에 안써봐서 좋은건지 모르겠음 6 | KoreanBural | 2018-12-26 | 0 |
| 85249 | 일반 | 갤분위기가 무서워진 것이에요. 6 | 현이.ver | 2018-12-26 | 0 |
| 85248 | 일반 | 이번 화룡점정은 이 두개 맞냐 11 | 초보자아 | 2018-12-26 | 15 |
| 85247 | 일반 | 비뭐시기야 14 | 나루호농 | 2018-12-26 | 0 |
| 85246 | 일반 | 임신테스트도구 어디서 구함? 4 | 아읻 118.39 | 2018-12-26 | 0 |
| 85245 | 일반 | 갤이 활활탔었네 5 | 하벤하이드 | 2018-12-26 | 0 |
| 85244 | 일반 | 밑밑 유동이 찾는 스태프 퍼포먼스 1 | 엘에르엘 | 2018-12-26 | 0 |
| 85243 | 일반 | 이 병신새끼들은 사건 정리되니까 뒷담까네 3 | ㅇㅇ 223.38 | 2018-12-26 | 0 |
| 85242 | 질문 | 스태프 쓰고있는 사람들한테 질문 1 | ㅇㅇ 123.142 | 2018-12-26 | 0 |
| 85241 | 일반 | 부랄챗은 시퓨빨이 심한게임? 2 | 울테 | 2018-12-26 | 0 |
| 85240 | 일반 | 꼬마키야 그딴식으로 살지말어 34 | 비이아 118.39 | 2018-12-26 | 10 |
| 85239 | 일반 | 건전하고 착하고 재미난 갤럼 없음? 4 | ㅇㅇ 223.62 | 2018-12-26 | 0 |
| 85237 | 일반 | 퇴근까지 2시간 반남앗다 3 | fiiter | 2018-12-26 | 0 |
| 85234 | 일반 | 우리 디코방 이름 없는 그룹인데 4 | ㅇㅇ 175.223 | 2018-12-26 | 0 |
| 85233 | 일반 | 그래서 그 갱이 뭔데 2 | ㅇㅇ 223.62 | 2018-12-26 | 0 |
| 85232 | 일반 | 전초일(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라는 뜻) 2 | ㅇㅇ 223.38 | 2018-12-26 | 1 |
| 85230 | 일반 | 처음에 데스건 글싼 유동인데 4 | ㅇ 1.246 | 2018-12-26 | 19 |
| 85229 | 일반 | 에휴 ㅉㅉ 1 | ㅇㅇ 110.70 | 2018-12-26 | 0 |
| 85228 | 일반 | 이번일 커진이유 딴거 아님 3 | ㅇㅇ 211.36 | 2018-12-26 | 2 |
| 85227 | 일반 | 회사 바빠서 지금왔는데 꿀잼 놓쳣네 ㅠ 2 | 쎾쓔!!! | 2018-12-26 | 0 |
| 85226 | 일반 | 오늘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차립니다 5 | ㅇㅇ 223.38 | 2018-12-26 | 0 |
| 85225 | 일반 | 딱점심시간에 불끈거보니 이건음모다 3 | 마요릭 | 2018-12-26 | 0 |
| 85224 | 일반 | 아이 씨발련아 하지말라고 개좆같은새끼 7 | ㅇㅇ 175.223 | 2018-12-26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