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븨챗갤이 한층 더 병신같은 이유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869
  • 2018-12-25 13:41:17
  • 125.129
							



특정 겜갤을 특정 겜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 되는데

븨챗갤이 그런 다른 겜갤보다 한층 더 병신같은 이유는 이게 VR'채팅' 갤러리 라서임


결국 특별한 목적이 없이 사람대 사람으로 직접 감정을 부딪히기밖에 할게 없는 게임에서

구차한 감정이 쌓이고 싸움이 일어나는것도 어쩔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함


다른 게임은 커뮤니티에 문제가 있으면 싹다 배제하고 게임 컨텐츠에 대한 얘기를 구심점으로 끌고갈수 있지만

이 게임은 게임의 메인 컨텐츠가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아무리 눈을 돌리려고 해도 인간의 개인감정문제에 빠르게 직면하게 됨


그로 인해 갤 운영쪽에서는 강좌 등 테크티컬한 측면에서 VR챗갤을 이끌어나갈려고 하지만

그렇다고 VR챗 갤이 게임개발 갤러리는 될 수 없는 현실


왜 과몰입글이 많느냐는 얘기의 해답이 되기도 하는게 이 게임에 접속하는 사람의 타입은 한정되어 있는게

1. VR세계에 관심을 가진 찐따 씹덕후 = 맨날 섹드립침 -> 불편한 분들의 반발

2. VR인맥에서 온기를 찾는 찐따 씹덕후 = 맨날 과몰입글 씀 -> 불편한 분들의 반발

3. 찐따 씹덕후에게서 관심을 받으려는 관종병신 = 와서 분탕침 -> 불편한 분들의 반발


필연적으로 불탈 수밖에 없는 구조임





ㅇㅇ 브알챗 하는 애들이 전부 과몰입 찐따새끼들은 아니지만 갤에 모여서 vr과몰입쎜쓰글 쓰는 새끼들은 과몰입 찐따 액기스임 14.53 2018.12.25 13:43:13
ㅇㅇ 저마다의 즐기는 방식이 이라고 한다면 굳이 불타는 쪽이... 125.129 2018.12.25 13:49:28
ㅇㅇ 쎾쓰 125.180 2018.12.25 13:55:03
쎾쓔!!! 2018.12.25 14:32: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146 일반 티를 안냈으면 그 그룹이 있는걸 몰랐을지 않았을까 1 ㅇㅇ 125.134 2018-12-26 0
85145 일반 그 갱 출신 새끼들이 역겨운점ㅋㅋ 6 ㅇㅇ 175.223 2018-12-26 1
85144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 까면안됨 8 ㅇㅇ 223.62 2018-12-26 18
85142 일반 정말 이갤은 면역력이라는게없네 7 꿀뚤 2018-12-26 2
85141 질문 애니메이션 다시 질문 7 백당 2018-12-26 0
85140 일반 뭐임 아침부터왜 데스건으로 불탐? 2 ??(,,???,,)?? 2018-12-26 0
85139 일반 갤에 암약하는 ‘그새끼’들 때문에 그그룹 샌드백 됐네ㅋ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6 0
85136 일반 갤꼬라지 ㅅㅌㅊ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35 일반 KVCG인지 먼지 갤보고있으면 존나똥같음 7 ㅇㅇ 175.223 2018-12-26 6
85134 일반 야짤푼다 7 기무대띠 2018-12-26 2
85133 일반 얘들아 싸우지마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132 일반 엘또인가 그 사람 유투브에 나오는 사람 아니냐 2 ㅇㅇ 211.36 2018-12-26 1
85131 질문 표정 느리게 바뀌는 거 6 백당 2018-12-26 0
85130 일반 ㅇㄸ는 누구고 ㄴㅂㄹㅇ은 누군데 2 감자 2018-12-26 1
85129 일반 왜 념글 하나는 또 날라갔냐ㅋㅋㅋ 5 과아악 2018-12-26 3
85128 일반 난 성선설을 믿는 사람이었는데 여기 오고나서 성박설로 교체함 1 GEORGIA 2018-12-26 0
85127 일반 갤 불타는거 개재밌네 1 KI_N 2018-12-26 0
85126 일반 그 갱 출신 새끼들 주딱이랑 그그룹 왤케 싫어하냐?ㅋㅋㅋ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6 2
85125 일반 싸우지말고 1 skein 175.223 2018-12-26 0
85124 일반 방어한게 엘또고 나비레인이 쏜거아님? 10 ㅇㅇ 175.223 2018-12-26 11
85123 일반 데스건 쏘면 아이돌? 1 1.243 2018-12-26 1
85122 일반 왜 싸움? 14 하피핏 2018-12-26 0
85120 일반 미친놈들아 싸우지말고 3 Kcalb02 2018-12-26 0
85119 일반 구글에 데스건 검색하면 만화 나오는데 1 ㅇㅇ 125.135 2018-12-26 3
85118 일반 데스건 쏜게 일단 그 그룹은 아닌거네? 1 GEORGIA 2018-12-26 0
85117 일반 그래서 데스건 방어한쪽은 그 그룹인거 맞긴함? 3 ㅇㅇ 223.52 2018-12-26 0
85116 일반 여러분 도가 지나치다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5 ㅇㅇ 113.192 2018-12-26 4
85114 일반 ㄱㅐㄹ주건 그 그룹이건 4 Red.Coco 2018-12-26 3
85113 일반 완장도 로갓하고 지 실드치는 갤에서 이정도가지고 1 ㅇㅇ 223.62 2018-12-26 6
85111 일반 친구들아 싸우지말고 섹스해 3 GEORGIA 2018-12-26 0
85110 일반 223.62는 뭐하는 새끼길래 저렇게 불타냐? 9 DavidJ 2018-12-26 4
85109 일반 부랄챗 정상인 / 찐따 분간하는법 7 ㅇㅇ 223.62 2018-12-26 0
85108 일반 이 갤은 공기부터 매우 더럽군 3 xegns 2018-12-26 0
85107 일반 그래서 갤0주가 누군게 이렇게 욕먹는거야 1 fiiter 2018-12-26 0
85106 일반 갤ㅇ주야 이제진짜 그만하고 네캎이나 트윗으로 가라 2 ㅇㅇ 175.223 2018-12-26 2
85105 일반 근데 데스건 한동안 잠잠하더니 최근에 자주보이게됨 6 엘에르엘 2018-12-26 0
85104 일반 이걸로 불탄건 예전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 9 으ㅡ음 2018-12-26 0
85103 일반 근데 데스건이 문제라면 5 ㅇㅇ 210.94 2018-12-26 0
85102 일반 솔직히 이런걸로 불타는거 이해안감... 2 ㅇㅇ 117.111 2018-12-26 1
85101 일반 념글에 저거 2번놈 2 ㅇㅇ 175.223 2018-12-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