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븨챗갤이 한층 더 병신같은 이유
글쓴이
ㅇㅇ
추천
3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869
  • 2018-12-25 13:41:17
  • 125.129
							



특정 겜갤을 특정 겜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 되는데

븨챗갤이 그런 다른 겜갤보다 한층 더 병신같은 이유는 이게 VR'채팅' 갤러리 라서임


결국 특별한 목적이 없이 사람대 사람으로 직접 감정을 부딪히기밖에 할게 없는 게임에서

구차한 감정이 쌓이고 싸움이 일어나는것도 어쩔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함


다른 게임은 커뮤니티에 문제가 있으면 싹다 배제하고 게임 컨텐츠에 대한 얘기를 구심점으로 끌고갈수 있지만

이 게임은 게임의 메인 컨텐츠가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아무리 눈을 돌리려고 해도 인간의 개인감정문제에 빠르게 직면하게 됨


그로 인해 갤 운영쪽에서는 강좌 등 테크티컬한 측면에서 VR챗갤을 이끌어나갈려고 하지만

그렇다고 VR챗 갤이 게임개발 갤러리는 될 수 없는 현실


왜 과몰입글이 많느냐는 얘기의 해답이 되기도 하는게 이 게임에 접속하는 사람의 타입은 한정되어 있는게

1. VR세계에 관심을 가진 찐따 씹덕후 = 맨날 섹드립침 -> 불편한 분들의 반발

2. VR인맥에서 온기를 찾는 찐따 씹덕후 = 맨날 과몰입글 씀 -> 불편한 분들의 반발

3. 찐따 씹덕후에게서 관심을 받으려는 관종병신 = 와서 분탕침 -> 불편한 분들의 반발


필연적으로 불탈 수밖에 없는 구조임





ㅇㅇ 브알챗 하는 애들이 전부 과몰입 찐따새끼들은 아니지만 갤에 모여서 vr과몰입쎜쓰글 쓰는 새끼들은 과몰입 찐따 액기스임 14.53 2018.12.25 13:43:13
ㅇㅇ 저마다의 즐기는 방식이 이라고 한다면 굳이 불타는 쪽이... 125.129 2018.12.25 13:49:28
ㅇㅇ 쎾쓰 125.180 2018.12.25 13:55:03
쎾쓔!!! 2018.12.25 14:32: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8024 일반 코드 10자 이상으로 돌리면안됨?? 6 JinSilly 2018-12-31 0
88023 일반 그래서 3대 갤i주는 누구임? 4 ㅇㅇ 1.177 2018-12-31 0
88021 일반 코드꽉찬마갤 문의하면 주딱파딱 물갈이가 된다고? 3 GEORGIA 2018-12-31 0
88017 일반 이 게임은 씹덕과 찐따들이 절로 끌리는겜이라 이렇게 될 수 밖에 없었음 1 ㅇㅇ 39.7 2018-12-31 6
88016 일반 아아 이것이 당신들이 원하던 '결말' 이였습니까? 2 유동 125.182 2018-12-31 0
88015 일반 갤ㅇ주그래서언제탈갤하농 4 ㅇㅇ 110.70 2018-12-31 1
88014 일반 쉬벌 찻집으로 다시갈까 15 JinSilly 2018-12-31 0
88013 일반 그래서 강좌 다 내리고 간다는게 팩트냐 뇌피셜이냐 2 ㅇㅇ 2018-12-31 0
88011 일반 175.233단 모집한다 여기로 모여라 8 ㅇㅇ 175.223 2018-12-31 3
88010 일반 이번년도 마직막으로 화려하게 타네 초보고양이 2018-12-31 0
88009 일반 탈갤한다 3 ㅇㅇ 175.223 2018-12-31 1
88007 일반 아까누구말처럼 통피코드 20자 만들면 JinSilly 2018-12-31 0
88006 일반 유입새끼들이라분신으로볼수밖에없음 2 ㅇㅇ 175.223 2018-12-31 0
88005 일반 쉴드 치는새끼나 덮어놓고 패는새끼나 둘다 병신임 1 ㅇㅇ 119.70 2018-12-31 0
88004 일반 갤1주 붙잡는놈들도 다 밴때려야하는거 아니냐? 1 ㅇㅇ 2018-12-31 0
88003 일반 님들 과몰입 ㄴ 123 121.155 2018-12-31 0
88002 일반 갤주 놀리는게 이 갤러리 최고의 컨텐츠였는데 ㄹㄹㅋ 121.162 2018-12-31 0
8800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밋넼ㅋㅋㅋㅋㅋ 8 ㅇㅇ 175.223 2018-12-31 0
88000 일반 아 그래도 다들 새해복 많이받아라~ 1 쎾쓔!!! 2018-12-31 0
87998 일반 강좌다지우고 탈갤하자 2 Jatking 2018-12-31 0
87997 일반 혹시 하위본 빈 오브젝트에 넣어서 묶어도 됨? 4 ㅇㅇ 1.245 2018-12-31 0
87996 일반 " 그 자세 " 1 ㅇㅇ 222.108 2018-12-31 0
87995 일반 175.223 저것좀 차단헤라 6 ㅇㅇ 223.62 2018-12-31 1
87994 일반 쉴드 치는건 아닌데=일단은 쉴드임 ㅇㅇ 175.223 2018-12-31 6
87993 일반 주딱이라면 한번 대줄의향있다 ㅇㅇ 27.126 2018-12-31 0
87991 일반 묘하게 이갤에 KT통피가 많긴해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990 일반 왜 자꾸 글 사라지냐 ㅇㅇ 39.7 2018-12-31 0
87989 일반 케이티 통피존나많네 5 sapphier 2018-12-31 0
87987 일반 이제 브얄갤의 아이돌쟝은 저만의 것입니다 4 중포 2018-12-31 0
87986 일반 생각해보니 나도 강좌보러 입갤했내 5 JinSilly 2018-12-31 0
87985 일반 역겨운 새끼들 8 KoreanBural 2018-12-31 0
87984 일반 꼴리네요 3 하피핏 2018-12-31 0
87983 일반 주딱이 갤에서 고맙다나 위로의 말 못들었다는것도 줮나 웃김ㅋㅋㅋㅋㅋㅋ 4 ㅇㅇ 175.223 2018-12-31 1
87982 일반 병신들 갤0주 붙잡아야지 강좌사라지는거 걱정하고있네 2 ㅇㅇ 175.223 2018-12-31 0
87981 일반 님들 브알챗 하면서 기분 좋은 순간이 언제임 9 DavidJ 2018-12-31 0
87980 일반 왜 강좌만 내림? 그럴거면 갤 셔터도 내리지 ㅋㅋㅋ 2 ㅇㅇ 39.7 2018-12-31 0
87979 일반 갤ㅣ주런함? 3 sapphier 2018-12-31 0
87978 일반 근데 강좌글 왜 안내려감? 2 ㅇㅇ 2018-12-31 0
87977 일반 강자 다 지워진다는게 사실임? 2 xegns 2018-12-31 0
87976 일반 나도 주딱덕분에 유니티, 블렌더 만지기 시작했고. 정말 고마웠다 1 검은연 2018-12-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