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 이런걸로 불타는지 모르겠는데
글쓴이
pypy
추천
29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792
  • 2018-12-25 10:37:12
							

2


허어.. 물론 VRChat API를 사용해서 만든 서드파티 프로그램이 보안상 문제가 있는건 맞지만


님들 계정을 해킹하려고 생각 한적은 단 한번도 없습니다. 앞으로도 없을거구요..


추가적으로 아이디/비밀번호에 대해선 제가 할 수 있는 만큼으로 암호화도 적용해두었습니다.


애초에 이걸 만든건, 제가 VRChat을 하면서 불편했던 것들이라던지, 있었으면 좋겠다 싶은걸 구현해둔 것이고


항상 VRChat을 하면서 같이 켜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나 혼자만 쓰긴 아까우니까, 좋은건 다들 같이 쓰자고 공유한거신데


그렇게 몰아가시면 저어는 슬픈거에오..


정 문제가 된다면 나중에 github 등을 통해서 소스를 오픈하던지 하겠습니당



-------


https://github.com/pypy-vrc 에서 디씨에 배포했던 프로그램들의 소스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머지 게시글도 모두 수정했읍니다.. 흑흑.. 저의 누추한 코드를 남들에게 보이다니 부끄러운거시에오..

늑대소녀 이런 일로 좋은 거 배포 막히는게 제일 슬픈 것 2018.12.25 10:40:38
ㅇㅇ 어려운 난이도도 아닌데 깃헙써서 걍 알아서 컴파일해서 쓰라고들 해 118.32 2018.12.25 10:40:41
Rutin26 2018.12.25 10:43:53
냐르 고생많어추 - dc App 2018.12.25 10:43:57
Nyug 비틱 근첩새끼가 혼자불타는거니 무시해도댐 - dc App 2018.12.25 10:45:28
ㅇㅇ 갤러리 분위기 망치네, 이럼 누가 좋은 일 하냐 14.46 2018.12.25 10:45:36
근데 선동글쓰는애 딱봐도 보이잖음 글에서 냄새가.. 119.149 2018.12.25 10:49:30
바텐더 우리는 믿어요.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줘서 감사해요 2018.12.25 10:52:19
Misaring ...血食... 2018.12.25 10:58:58
노예 혼자서 의심할 순 있어도 증거 無에 선동까지 하니 대체 무슨 심보인가 싶긴 함 121.64 2018.12.25 11:22:10
브창 젤궁금한게 브알쳇 계정 해킹해서 어따쓰냐는거 ㅋㅋㅋㅋㅋㅋ 요번에 업뎃되면서 알람뜨는거 개꿀입니다 굳굳 2018.12.25 11:22:18
xx 근데 소스 오픈하면 서로 깔끔하고 좋긴 하지. 183.96 2018.12.25 12:19:23
ㅇㅇ 계속 가자~ - dc App 27.117 2018.12.25 12:40:20
ㅇㅇ 난 고맙기만한데 ; 응원해!! - dc App 110.70 2018.12.25 17:2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162 일반 KVCG인가 거기 잘못 아닌 증거 가져옴 6 ㅇㅇ 211.36 2018-12-26 5
85161 일반 팩트)KVCG소속 '나비레인'이 데스건쏨 10 ㅇㅇ 175.223 2018-12-26 13
85160 일반 솔직히 뉴네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음 11 Kcalb02 2018-12-26 0
85159 일반 위험한 물건은 공공장소에서 꺼내는게 아니에요 1 GEORGIA 2018-12-26 0
85158 일반 들켰노 이기야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8-12-26 0
85157 일반 그 그룹은 주작이 없으면 2 ㅇㅇ 223.62 2018-12-26 1
85156 일반 ㅋㅋㅋㅋㅋㅋ 유동분신술수준급인데 1 마요릭 2018-12-26 0
85155 일반 그 갱이 뭐야 나도 알려줘 2 ㅇㅇ 223.62 2018-12-26 0
85153 일반 분탕들이 진짜 분탕칠맛 나겟다. 4 Huntere 2018-12-26 0
85152 일반 엘또 맘에 안들었는데 꼬시다 1 ㅇㅇ 211.36 2018-12-26 2
85150 일반 데스건 최초글은 왜 념글 내려갔냐 8 과아악 2018-12-26 4
85147 일반 또또 로갓충들 기어나오죠?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46 일반 티를 안냈으면 그 그룹이 있는걸 몰랐을지 않았을까 1 ㅇㅇ 125.134 2018-12-26 0
85145 일반 그 갱 출신 새끼들이 역겨운점ㅋㅋ 6 ㅇㅇ 175.223 2018-12-26 1
85144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 까면안됨 8 ㅇㅇ 223.62 2018-12-26 18
85142 일반 정말 이갤은 면역력이라는게없네 7 꿀뚤 2018-12-26 2
85141 질문 애니메이션 다시 질문 7 백당 2018-12-26 0
85140 일반 뭐임 아침부터왜 데스건으로 불탐? 2 ??(,,???,,)?? 2018-12-26 0
85139 일반 갤에 암약하는 ‘그새끼’들 때문에 그그룹 샌드백 됐네ㅋ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6 0
85136 일반 갤꼬라지 ㅅㅌㅊ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35 일반 KVCG인지 먼지 갤보고있으면 존나똥같음 7 ㅇㅇ 175.223 2018-12-26 6
85134 일반 야짤푼다 7 기무대띠 2018-12-26 2
85133 일반 얘들아 싸우지마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132 일반 엘또인가 그 사람 유투브에 나오는 사람 아니냐 2 ㅇㅇ 211.36 2018-12-26 1
85131 질문 표정 느리게 바뀌는 거 6 백당 2018-12-26 0
85130 일반 ㅇㄸ는 누구고 ㄴㅂㄹㅇ은 누군데 2 감자 2018-12-26 1
85129 일반 왜 념글 하나는 또 날라갔냐ㅋㅋㅋ 5 과아악 2018-12-26 3
85128 일반 난 성선설을 믿는 사람이었는데 여기 오고나서 성박설로 교체함 1 GEORGIA 2018-12-26 0
85127 일반 갤 불타는거 개재밌네 1 KI_N 2018-12-26 0
85126 일반 그 갱 출신 새끼들 주딱이랑 그그룹 왤케 싫어하냐?ㅋㅋㅋ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6 2
85125 일반 싸우지말고 1 skein 175.223 2018-12-26 0
85124 일반 방어한게 엘또고 나비레인이 쏜거아님? 10 ㅇㅇ 175.223 2018-12-26 11
85123 일반 데스건 쏘면 아이돌? 1 1.243 2018-12-26 1
85122 일반 왜 싸움? 14 하피핏 2018-12-26 0
85120 일반 미친놈들아 싸우지말고 3 Kcalb02 2018-12-26 0
85119 일반 구글에 데스건 검색하면 만화 나오는데 1 ㅇㅇ 125.135 2018-12-26 3
85118 일반 데스건 쏜게 일단 그 그룹은 아닌거네? 1 GEORGIA 2018-12-26 0
85117 일반 그래서 데스건 방어한쪽은 그 그룹인거 맞긴함? 3 ㅇㅇ 223.52 2018-12-26 0
85116 일반 여러분 도가 지나치다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5 ㅇㅇ 113.192 2018-12-26 4
85114 일반 ㄱㅐㄹ주건 그 그룹이건 4 Red.Coco 2018-12-26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