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 이런걸로 불타는지 모르겠는데
글쓴이
pypy
추천
29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792
  • 2018-12-25 10:37:12
							

2


허어.. 물론 VRChat API를 사용해서 만든 서드파티 프로그램이 보안상 문제가 있는건 맞지만


님들 계정을 해킹하려고 생각 한적은 단 한번도 없습니다. 앞으로도 없을거구요..


추가적으로 아이디/비밀번호에 대해선 제가 할 수 있는 만큼으로 암호화도 적용해두었습니다.


애초에 이걸 만든건, 제가 VRChat을 하면서 불편했던 것들이라던지, 있었으면 좋겠다 싶은걸 구현해둔 것이고


항상 VRChat을 하면서 같이 켜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나 혼자만 쓰긴 아까우니까, 좋은건 다들 같이 쓰자고 공유한거신데


그렇게 몰아가시면 저어는 슬픈거에오..


정 문제가 된다면 나중에 github 등을 통해서 소스를 오픈하던지 하겠습니당



-------


https://github.com/pypy-vrc 에서 디씨에 배포했던 프로그램들의 소스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머지 게시글도 모두 수정했읍니다.. 흑흑.. 저의 누추한 코드를 남들에게 보이다니 부끄러운거시에오..

늑대소녀 이런 일로 좋은 거 배포 막히는게 제일 슬픈 것 2018.12.25 10:40:38
ㅇㅇ 어려운 난이도도 아닌데 깃헙써서 걍 알아서 컴파일해서 쓰라고들 해 118.32 2018.12.25 10:40:41
Rutin26 2018.12.25 10:43:53
냐르 고생많어추 - dc App 2018.12.25 10:43:57
Nyug 비틱 근첩새끼가 혼자불타는거니 무시해도댐 - dc App 2018.12.25 10:45:28
ㅇㅇ 갤러리 분위기 망치네, 이럼 누가 좋은 일 하냐 14.46 2018.12.25 10:45:36
근데 선동글쓰는애 딱봐도 보이잖음 글에서 냄새가.. 119.149 2018.12.25 10:49:30
바텐더 우리는 믿어요.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줘서 감사해요 2018.12.25 10:52:19
Misaring ...血食... 2018.12.25 10:58:58
노예 혼자서 의심할 순 있어도 증거 無에 선동까지 하니 대체 무슨 심보인가 싶긴 함 121.64 2018.12.25 11:22:10
브창 젤궁금한게 브알쳇 계정 해킹해서 어따쓰냐는거 ㅋㅋㅋㅋㅋㅋ 요번에 업뎃되면서 알람뜨는거 개꿀입니다 굳굳 2018.12.25 11:22:18
xx 근데 소스 오픈하면 서로 깔끔하고 좋긴 하지. 183.96 2018.12.25 12:19:23
ㅇㅇ 계속 가자~ - dc App 27.117 2018.12.25 12:40:20
ㅇㅇ 난 고맙기만한데 ; 응원해!! - dc App 110.70 2018.12.25 17:2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97 일반 아조시들 다 착한 사람이잖아오 12 KoreanBural 2018-12-26 0
85296 일반 근데 데스건 쏘고 막는 애들 재밌었겠다 8 ㅇㅇ 119.193 2018-12-26 20
85295 일반 애미뒤진 고닉 관심주지말고 차단해라 5 ㅇㅇ 211.49 2018-12-26 0
85294 일반 뭐야 오늘 하루종일 싸울거야? 3 엘에르엘 2018-12-26 0
85292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3 ㅇㅇ 223.38 2018-12-26 0
85291 일반 밥먹고 자리앉았는데 또 싸우냐 2 마요릭 2018-12-26 0
85290 일반 우리 마키 얼마나 귀여운데 4 ㅇㅇ 125.129 2018-12-26 2
85289 일반 한국종특ㅋㅋ데스건맞으면 5 1.243 2018-12-26 0
85288 VRC일기 브얄하니까 가치관에 혼선이 온다 4 ㅇㅇ 39.118 2018-12-26 0
85286 일반 ㅁㅌ 1 Huntere 2018-12-26 0
85285 일반 아아..이것이 [힘의 차이]인가.. 4 ㅇㅇ 125.180 2018-12-26 0
85284 일반 <맞불로 불끄기> 씹튜버는 아직 존재한다. 7 ㅇㅇ 1.228 2018-12-26 3
85283 일반 그래서 전초일 아무도 안오냐? 1 ㅇㅇ 223.38 2018-12-26 0
85282 일반 이래서 브갤을 못끊지 9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2018-12-26 2
85281 일반 닉언급은 H방 썰에서만 언급하자 5 GEORGIA 2018-12-26 4
85280 일반 근데 정말 커미션으로만 먹고 사는 사람도 있나? 14 vrchat 2018-12-26 0
85279 일반 데스건은 욕먹어도 싸다. 12 델피늄 2018-12-26 1
85278 일반 고닉한테 딜 박아도 데미지 별로 안들어가는 이유 7 ㅇㅇ 203.229 2018-12-26 0
85276 일반 닉언 적당히 씨발아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74 일반 작작좀 해라 3 ㅇㅇ 222.108 2018-12-26 0
85273 일반 형...... 3 ㅇㅇ 175.223 2018-12-26 5
85272 일반 좀더 영양가있게 그런거말고 반사를 어떻게 했나를 생각해 보자고 9 엘에르엘 2018-12-26 0
85271 일반 혼란한 갤에 주딱보고가라 6 ㅇㅇ 125.129 2018-12-26 7
85270 일반 바이브로 브이알하는대 3 늅늅 101.235 2018-12-26 0
85268 일반 X마키, x이아 주장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67 일반 진짜 그거 좀 쏴서 튕긴걸로 이렇게까지 얼굴붉히는거야? 6 fiiter 2018-12-26 0
85264 일반 갤러 꼬마키' 에 대한 고찰 18 ㅇㅇ 223.39 2018-12-26 18
85263 일반 오늘 갤떡밥 결론 1 ㅇㅇ 39.7 2018-12-26 0
85261 일반 근데 싸우는것도 싸우는건데 좀 딴데가서 싸워라 4 ㅇㅇ 125.129 2018-12-26 2
85260 일반 비틱 근첩 트위타 다 여기 모였네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59 일반 2차전 포탈 1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8 일반 데스건인지 사총인지 그거 쓰면 그렇게 뭐 있어보이나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7 일반 그래서 데스건 반사는 공유 안함? 8 ㅇㅇ 223.38 2018-12-26 0
85256 일반 데스건 뒤로 맞아도 팅김? 3 REMIL 2018-12-26 1
85255 일반 오! 2차전 다시 불붙냐 ㅋㅋㅋ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4 일반 응가+브갤+담배 이조합으로 오전 뚝딱 1 ㅇㅇ 223.62 2018-12-26 0
85252 일반 데스건이라고 하는게 소아온 유래였냐? 5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1 일반 오늘 뱅 재미있었다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0 일반 오딧세이 쓰는데 오딧세이밖에 안써봐서 좋은건지 모르겠음 6 KoreanBural 2018-12-26 0
85249 일반 갤분위기가 무서워진 것이에요. 6 현이.ver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