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 이런걸로 불타는지 모르겠는데
글쓴이
pypy
추천
29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792
  • 2018-12-25 10:37:12
							

2


허어.. 물론 VRChat API를 사용해서 만든 서드파티 프로그램이 보안상 문제가 있는건 맞지만


님들 계정을 해킹하려고 생각 한적은 단 한번도 없습니다. 앞으로도 없을거구요..


추가적으로 아이디/비밀번호에 대해선 제가 할 수 있는 만큼으로 암호화도 적용해두었습니다.


애초에 이걸 만든건, 제가 VRChat을 하면서 불편했던 것들이라던지, 있었으면 좋겠다 싶은걸 구현해둔 것이고


항상 VRChat을 하면서 같이 켜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나 혼자만 쓰긴 아까우니까, 좋은건 다들 같이 쓰자고 공유한거신데


그렇게 몰아가시면 저어는 슬픈거에오..


정 문제가 된다면 나중에 github 등을 통해서 소스를 오픈하던지 하겠습니당



-------


https://github.com/pypy-vrc 에서 디씨에 배포했던 프로그램들의 소스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머지 게시글도 모두 수정했읍니다.. 흑흑.. 저의 누추한 코드를 남들에게 보이다니 부끄러운거시에오..

늑대소녀 이런 일로 좋은 거 배포 막히는게 제일 슬픈 것 2018.12.25 10:40:38
ㅇㅇ 어려운 난이도도 아닌데 깃헙써서 걍 알아서 컴파일해서 쓰라고들 해 118.32 2018.12.25 10:40:41
Rutin26 2018.12.25 10:43:53
냐르 고생많어추 - dc App 2018.12.25 10:43:57
Nyug 비틱 근첩새끼가 혼자불타는거니 무시해도댐 - dc App 2018.12.25 10:45:28
ㅇㅇ 갤러리 분위기 망치네, 이럼 누가 좋은 일 하냐 14.46 2018.12.25 10:45:36
근데 선동글쓰는애 딱봐도 보이잖음 글에서 냄새가.. 119.149 2018.12.25 10:49:30
바텐더 우리는 믿어요.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줘서 감사해요 2018.12.25 10:52:19
Misaring ...血食... 2018.12.25 10:58:58
노예 혼자서 의심할 순 있어도 증거 無에 선동까지 하니 대체 무슨 심보인가 싶긴 함 121.64 2018.12.25 11:22:10
브창 젤궁금한게 브알쳇 계정 해킹해서 어따쓰냐는거 ㅋㅋㅋㅋㅋㅋ 요번에 업뎃되면서 알람뜨는거 개꿀입니다 굳굳 2018.12.25 11:22:18
xx 근데 소스 오픈하면 서로 깔끔하고 좋긴 하지. 183.96 2018.12.25 12:19:23
ㅇㅇ 계속 가자~ - dc App 27.117 2018.12.25 12:40:20
ㅇㅇ 난 고맙기만한데 ; 응원해!! - dc App 110.70 2018.12.25 17:2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40 일반 꼬마키야 그딴식으로 살지말어 34 비이아 118.39 2018-12-26 10
85239 일반 건전하고 착하고 재미난 갤럼 없음? 4 ㅇㅇ 223.62 2018-12-26 0
85237 일반 퇴근까지 2시간 반남앗다 3 fiiter 2018-12-26 0
85234 일반 우리 디코방 이름 없는 그룹인데 4 ㅇㅇ 175.223 2018-12-26 0
85233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2 ㅇㅇ 223.62 2018-12-26 0
85232 일반 전초일(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라는 뜻)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30 일반 처음에 데스건 글싼 유동인데 4 1.246 2018-12-26 19
85229 일반 에휴 ㅉㅉ 1 ㅇㅇ 110.70 2018-12-26 0
85228 일반 이번일 커진이유 딴거 아님 3 ㅇㅇ 211.36 2018-12-26 2
85227 일반 회사 바빠서 지금왔는데 꿀잼 놓쳣네 ㅠ 2 쎾쓔!!! 2018-12-26 0
85226 일반 오늘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차립니다 5 ㅇㅇ 223.38 2018-12-26 0
85225 일반 딱점심시간에 불끈거보니 이건음모다 3 마요릭 2018-12-26 0
85224 일반 아이 씨발련아 하지말라고 개좆같은새끼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23 일반 불꺼졋음?? 3 fiiter 2018-12-26 0
85222 일반 VR 갱단은 하는게 뭐냐? 1 ㅇㅇ 223.38 2018-12-26 0
85221 일반 하쿠에 군복입히니까 위화감 개쩌네 10 검은연 2018-12-26 0
85220 일반 갱도있고 카르텔도있냐? 3 Squ4d 2018-12-26 0
85219 일반 갱이고 그룹이고 확실한건 4 ㅠㅠ 220.93 2018-12-26 2
85218 일반 그럼 데스건 쏜건 그 그룹쪽인거임? 5 ㅇㅇ 1.245 2018-12-26 0
85217 일반 병신들 1절을 못하네 5 으ㅡ음 2018-12-26 2
85216 일반 그런데 kvcg는 뭔 약자냐 9 GEORGIA 2018-12-26 0
85215 일반 갱이고 데스건이고 6 ㅇㅇ 39.7 2018-12-26 0
85214 일반 방탄반사 아쉽 1 ㅇㅇ 1.243 2018-12-26 0
85213 일반 다들 오늘 저녁에 뭐해요? 8 뉴비 223.62 2018-12-26 0
85212 일반 그 그룹: KVCG 1 ㅇㅇ 223.38 2018-12-26 3
85211 일반 상황 설명좀 4 ㅇㅇ 110.70 2018-12-26 1
85210 일반 근데 갱은 진작에 있었어 1 엘에르엘 2018-12-26 0
85209 일반 갱도 있는데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같은건 없냐? 2 ㅇㅇ 223.38 2018-12-26 5
85208 일반 떡밥 식었어? 결론 뭐야? 10 하나요 2018-12-26 0
85207 일반 데스건 반사를 다른사람도 다반사하면 1 마요릭 2018-12-26 0
85206 일반 솔직히 아침갤 꿀잼이엿음 1 강뿌뿌 2018-12-26 4
85202 일반 음무 1 딜런 2018-12-26 0
85201 일반 글 읽고와도 하나 남는 의문 7 엘에르엘 2018-12-26 0
85197 일반 데스건 반사 오픈소스 공유하면 인정한다 ㅇㅇ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6 일반 불타도 화력이 이정도인거보니... 2 ㅇㅇ 219.251 2018-12-26 0
85195 일반 근데 데스건 반사 좀 더 개조하면 쓸만할듯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4 일반 뉴비 무슨소리인지 1도 모르겠음;; 8 뉴비 223.62 2018-12-26 0
85193 일반 데스 미사일 4 하피핏 2018-12-26 0
85192 일반 나비레인 사과문 15 군청비 2018-12-26 18
85190 일반 그 갱 이거 아님? 6 Kcalb02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