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MR 통틀어서 점유율 젤 높은 기기가 뭐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754
  • 2018-12-25 07:42:00
  • 223.62
							

MR로 하는애들이 젤 많을거같은데
쎾쓔!!! 나도 궁금하다 mr이 접근성이 젤 좋긴하지 2018.12.25 07:43:21
늑대소녀 점유율 가장 높은 기기는 오큘 2018.12.25 07:43:22
ㅇㅇ 의외네 오큘도 가격좀 있는편 아냐? 223.62 2018.12.25 07:44:18
늑대소녀 스팀VR 통계를 얼마 전 본 적이 있는데 MR은 10퍼센트 미만이었던가... 바이브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서 스팀VR 공식인데도 점유율이 오큘보다 근소하게 밀리고, 오큘은 선점효과 + 비교적 싼 가격때문에 많이들 쓰는 것 같다. 2018.12.25 07:44:36
ㅇㅇ 좋은정보 ㄱㅅ 223.62 2018.12.25 07:44:58
ㅇㅇ 내 프렌드 기준으로 보자면 바이브 > 오큘 > MR 이였음... 가격면에서 MR이 접근성이 제일 좋지만 결국 트래킹등의 한계등으로 오큘이나 바이브로 많이들 넘어감... 49.1 2018.12.25 08:55: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10 일반 근데 갱은 진작에 있었어 1 엘에르엘 2018-12-26 0
85209 일반 갱도 있는데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같은건 없냐? 2 ㅇㅇ 223.38 2018-12-26 5
85208 일반 떡밥 식었어? 결론 뭐야? 10 하나요 2018-12-26 0
85207 일반 데스건 반사를 다른사람도 다반사하면 1 마요릭 2018-12-26 0
85206 일반 솔직히 아침갤 꿀잼이엿음 1 강뿌뿌 2018-12-26 4
85202 일반 음무 1 딜런 2018-12-26 0
85201 일반 글 읽고와도 하나 남는 의문 7 엘에르엘 2018-12-26 0
85197 일반 데스건 반사 오픈소스 공유하면 인정한다 ㅇㅇ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6 일반 불타도 화력이 이정도인거보니... 2 ㅇㅇ 219.251 2018-12-26 0
85195 일반 근데 데스건 반사 좀 더 개조하면 쓸만할듯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4 일반 뉴비 무슨소리인지 1도 모르겠음;; 8 뉴비 223.62 2018-12-26 0
85193 일반 데스 미사일 4 하피핏 2018-12-26 0
85192 일반 나비레인 사과문 15 군청비 2018-12-26 18
85190 일반 그 갱 이거 아님? 6 Kcalb02 2018-12-26 0
85189 일반 데스건 인식좀 바꾸자 제발 슇바 4 KoreanBural 2018-12-26 31
85186 질문 유튜브방 질문입니다.. 10 ㅇㅇ 121.168 2018-12-26 0
85185 일반 끝난줄알았는데 오전일과동안 또 불탔었네 2 엘에르엘 2018-12-26 0
85183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뭐냐고 2 ㅇㅇ 223.62 2018-12-26 0
85182 일반 엘또 사과문 15 엘또 2018-12-26 16
85181 일반 갤 불타니깐 글리젠봐랔ㅋ 1 토터스 2018-12-26 0
85180 일반 갱들보면 문신하고다니던데 4 Kcalb02 2018-12-26 0
85179 일반 윾비소프트 생각나는 갤이로다. 1 DeLruty 2018-12-26 0
85178 일반 나비레인 데스건으로 협박하고 다닌다고 1 ㅇㅇ 175.223 2018-12-26 1
85175 일반 니넨 직업도 없냐? 이시간에 뭐하냐; 2 ㅇㅇ 219.251 2018-12-26 0
85174 일반 정말 대단하군 ㅋㅋㅋ아침부터 ㅈㄹ들이네 6 ㅇㅇ 211.21 2018-12-26 0
85173 일반 뜬금없는 질문 4 ㅇㅇ 175.223 2018-12-26 0
85170 일반 오늘 윾동갱 만듭니다 ^^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69 일반 sal facial auto rig이걸로 페이셜 리깅하는 사람 있음? 1 asdf 121.157 2018-12-26 0
85168 일반 갱이 뭔데 2 ㅇㅇ 175.223 2018-12-26 1
85167 일반 꺼구로 보일러틀면 올겨울 참따듯할듯. 1 DeLruty 2018-12-26 0
85166 일반 아침부터 고생이많다. 1 Huntere 2018-12-26 0
85165 일반 그 그룹은 이름 팍 튀어 나오는데 2 ㅇㅇ 223.62 2018-12-26 2
85164 일반 그 갱이라는거 없다 전부 그그룹이 분탕치는거임 5 ㅇㅇ 175.223 2018-12-26 1
85163 일반 도대체 그 그룹이 부르짖는 그 갱이 무엇인가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62 일반 KVCG인가 거기 잘못 아닌 증거 가져옴 6 ㅇㅇ 211.36 2018-12-26 5
85161 일반 팩트)KVCG소속 '나비레인'이 데스건쏨 10 ㅇㅇ 175.223 2018-12-26 13
85160 일반 솔직히 뉴네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음 11 Kcalb02 2018-12-26 0
85159 일반 위험한 물건은 공공장소에서 꺼내는게 아니에요 1 GEORGIA 2018-12-26 0
85158 일반 들켰노 이기야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8-12-26 0
85157 일반 그 그룹은 주작이 없으면 2 ㅇㅇ 223.62 2018-12-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