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뭔가 보여줄 퍼포먼스 있는 아바타도 만들까 싶긴한데
- 글쓴이
- 아루라테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84728
- 2018-12-25 06:07:24
| ㅇㅇ | 보여줄 친구가 없음이 먼저 아닌가 125.129 | 2018.12.25 06:09:16 |
| 아루라테 | | 2018.12.25 06:09:31 |
| 레미치카 | | 2018.12.25 06:18:41 |
| 엘에르엘 | 너 이새끼... 스플래시 대미지 오지게 들어오네 | 2018.12.25 06:55:52 |
| 큐리스 | 퍼블릭에서만 사람 만나는것도 아니고 갖고 있으면 은근 자주 쓰게 됨. | 2018.12.25 07:2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