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교류회 사진(아직 사람들 있긴합니다 오셔도됩니다.)
글쓴이
JinSilly
추천
7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715
  • 2018-12-25 05:38:14
  • 221.153
							

고인물들 가끔 보이는데 대부분 뭐하는지 모르고 들어왔다가 찍힌 경우입니다 욕하지마세요


추가로 지금 정기적으로 열어볼까? 하시는분도 계시는거보니 나름 재밌게 놀고있는것 같습니다.


태러용 아바타는 제발 부탁이니 하지맙시다..ㅠㅠ


이거가지고 불타라고 올리는거 아니니까 불탈꺼면 그냥 조용히 해주셈 참가한애들이 재밌다는데 니들이 왜뭐라함 1


닉안가린건 찍을때 일부러 안가릴께요 가리실분 말해주세요~~ 하면서 찍었으니 

그냥 올림

















ㄹㄹㅋ 재밌게 잘 즐기고 있다니 다행이다 121.162 2018.12.25 05:41:05
??(,,???,,)?? 아니 그와중에 그훗포잇네 ㅅㅂ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2.25 06:39:10
ㅇㅇ 히익 도찰당함. 59.25 2018.12.25 07:57:24
ㅇㅇ 라인업 ㄱㅊ은데? 초반에 있던 고인물들은 다 빠졌네 27.117 2018.12.25 13:04: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306 일반 상황 정리해줌 4 ㅇㅇ 223.38 2018-12-26 3
85305 일반 최초의 VR갤 현피는 데스건으로 싸울 것 같다 3 ㅇㅇ 125.129 2018-12-26 0
85303 일반 이 케모노 프렌즈 갖고 계신분 .... 14 꼬리메 1.242 2018-12-26 0
85301 일반 브얄챗 좀 많이한 갤럼들한테 질문 5 엘에르엘 2018-12-26 0
85300 일반 혼란한갤에 사쿠라 꿀팁 13 ㅇㅇ 2018-12-26 2
85299 일반 저번에 현실이야기에 못껴서 피해자라고 하던애 있잖아 4 ㅇㅇ 39.118 2018-12-26 1
85298 일반 요새 브알챗 하면서 생긴 VR버릇 있음 26 델피늄 2018-12-26 3
85297 일반 아조시들 다 착한 사람이잖아오 12 KoreanBural 2018-12-26 0
85296 일반 근데 데스건 쏘고 막는 애들 재밌었겠다 8 ㅇㅇ 119.193 2018-12-26 20
85295 일반 애미뒤진 고닉 관심주지말고 차단해라 5 ㅇㅇ 211.49 2018-12-26 0
85294 일반 뭐야 오늘 하루종일 싸울거야? 3 엘에르엘 2018-12-26 0
85292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3 ㅇㅇ 223.38 2018-12-26 0
85291 일반 밥먹고 자리앉았는데 또 싸우냐 2 마요릭 2018-12-26 0
85290 일반 우리 마키 얼마나 귀여운데 4 ㅇㅇ 125.129 2018-12-26 2
85289 일반 한국종특ㅋㅋ데스건맞으면 5 1.243 2018-12-26 0
85288 VRC일기 브얄하니까 가치관에 혼선이 온다 4 ㅇㅇ 39.118 2018-12-26 0
85286 일반 ㅁㅌ 1 Huntere 2018-12-26 0
85285 일반 아아..이것이 [힘의 차이]인가.. 4 ㅇㅇ 125.180 2018-12-26 0
85284 일반 <맞불로 불끄기> 씹튜버는 아직 존재한다. 7 ㅇㅇ 1.228 2018-12-26 3
85283 일반 그래서 전초일 아무도 안오냐? 1 ㅇㅇ 223.38 2018-12-26 0
85282 일반 이래서 브갤을 못끊지 9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2018-12-26 2
85281 일반 닉언급은 H방 썰에서만 언급하자 5 GEORGIA 2018-12-26 4
85280 일반 근데 정말 커미션으로만 먹고 사는 사람도 있나? 14 vrchat 2018-12-26 0
85279 일반 데스건은 욕먹어도 싸다. 12 델피늄 2018-12-26 1
85278 일반 고닉한테 딜 박아도 데미지 별로 안들어가는 이유 7 ㅇㅇ 203.229 2018-12-26 0
85276 일반 닉언 적당히 씨발아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74 일반 작작좀 해라 3 ㅇㅇ 222.108 2018-12-26 0
85273 일반 형...... 3 ㅇㅇ 175.223 2018-12-26 5
85272 일반 좀더 영양가있게 그런거말고 반사를 어떻게 했나를 생각해 보자고 9 엘에르엘 2018-12-26 0
85271 일반 혼란한 갤에 주딱보고가라 6 ㅇㅇ 125.129 2018-12-26 7
85270 일반 바이브로 브이알하는대 3 늅늅 101.235 2018-12-26 0
85268 일반 X마키, x이아 주장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67 일반 진짜 그거 좀 쏴서 튕긴걸로 이렇게까지 얼굴붉히는거야? 6 fiiter 2018-12-26 0
85264 일반 갤러 꼬마키' 에 대한 고찰 18 ㅇㅇ 223.39 2018-12-26 18
85263 일반 오늘 갤떡밥 결론 1 ㅇㅇ 39.7 2018-12-26 0
85261 일반 근데 싸우는것도 싸우는건데 좀 딴데가서 싸워라 4 ㅇㅇ 125.129 2018-12-26 2
85260 일반 비틱 근첩 트위타 다 여기 모였네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59 일반 2차전 포탈 1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8 일반 데스건인지 사총인지 그거 쓰면 그렇게 뭐 있어보이나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7 일반 그래서 데스건 반사는 공유 안함? 8 ㅇㅇ 223.38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