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야야 지금은 잘하고 있잖아ㅋㅋ 봐 줘 라! 하는것도 웃김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692
  • 2018-12-25 04:33:45
  • 175.223
							

애초에 가지말라고 했는데 들어가서
교류회 시작했을때 방 인원수 차지하고

뉴비 쓰다듬는다고 모여서 헛짓하던 놈들이


뒤늦게 이제 우리가 빠졌으니 상관없는거 아님? 이지럴ㅋㅋㅋ

눈치없이 뉴비교류회에 들어가서 첫교류 조진 미안한 맘도 없나봐

지금은 잘된다로 정당화 시키는거보소ㅋㅋㅋㅋ

자기가 잘못했다는놈 갤에 딱 한명 나옴ㅋㅋㅋㅋ

이새끼들 100% 디코에 다시 돌아가서
갤롬들이 저희들을 욕하더군요... 라고하면
갤 신경 쓰지마세요ㅋㅋ

이지랄 티키타카 오지게 하고있을듯ㅋㅋㅋ

JinSilly 1. 봐줘라 한글없음 2. 내가 현상황 쓰는건 잘 노는데 니들끼리 불타지 말란소리임 3. 지금 보라1명 주황1명 나머지그이하 221.153 2018.12.25 04:37:43
ㅇㅇ 지금 잘하고 있으니 봐주라는 글은 니 뇌에서 나온 망상글임? 211.246 2018.12.25 04:39:09
ㅇㅇ 밑에 110.70으로 글 두개쓴게 나인데 저 글 쓴 이유가 저때 관음프로그램으로 확인해보니 초록 이하가 대부분이다 괜히 갤에 이상한 글써서 뉴비 추가유입 막지말자라고 쓴 글이지 지금은 잘 되고있으니 봐주라는 글이 아님 211.246 2018.12.25 04:42:09
ㅇㅇ 여기 디씨인데 봐 주 라 디시발 드립을 모르고 진짜 봐주라로 글쓴거 봤다는 식으로 말꼬리 물고 늘어지네;; 갤마다 쓰는 용어 달라서 모를 수도 있으니 이건 그렇다 치고 고인물들 뉴비 교류회에 들어가서 자리깔고 앉은건 맞잖아 지들이 개판내서 떡밥 만들어놓고 이제와서 갤에 조용히 하세요 하면 얌전해지기 힘들지 않을까? 175.223 2018.12.25 04:49:30
ㅇㅇ 가지말라는데 간 병신들 커버쳐주는 ㅈ목댓글많네 223.38 2018.12.25 04:54:37
ㅇㅇ 니 글 읽고 난 분명히 댓글에다가 저런 글 적은 의도를 말해줬다 근데 넌 내 글을 아직도 고인물들이 지들 잘못인정안하고 자기합리화한 의도로 쓴 글로 본다면 얘기는 여기까지할게 이 이상하면 서로 별 내용도 없는걸로 물어뜯고 늘어질거같으니까 211.246 2018.12.25 04:58:01
ㅇㅇ 커버쳐주는게 어딨는지 알려줘봐 211.246 2018.12.25 04:58:49
ㅇㅇ GEOR 어쩌구 하는놈 아님? 왜 자꾸 유동으로 글씀? 난 딱히 너보고 쓴글 아니니까 떡밥 자꾸 넣지마 175.223 2018.12.25 05:00:57
ㅇㅇ 나 아니고 니가 쓴 글에 해당하는 글이 내가 쓴글밖에 없어서 그러는건데 211.246 2018.12.25 05:03: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337 일반 이 갤러리 뭔가 이상함 17 포동포도 2018-12-26 3
85335 일반 답은 착탄식 데스건이다 1 ㅇㅇ 125.180 2018-12-26 0
85334 일반 섹스못하면서 섹스하라고 하지마라 3 Squ4d 2018-12-26 0
85333 일반 개꿀잼떡밥을 놓쳤네 2 sapphier 2018-12-26 0
85331 일반 건강해지고싶었으면 방구석에서 부이알끼고 붕쯔붕쯔하지 않았을 것 1 KoreanBural 2018-12-26 0
85330 일반 완장나오니 갑자기 안보이던 고닉들 쏟아지죠? 3 ㅇㅇ 223.38 2018-12-26 4
85329 일반 겔 이대로 가면라이더 3 Huntere 2018-12-26 0
85327 일반 강좌도 만들어주고 떡밥도 주는 갤.주에게 서운한 점이 있다. 15 ㅇㅇ 211.48 2018-12-26 5
85326 일반 갤 이대로 가면 6 초보고양이 2018-12-26 0
85325 일반 여기 갤 존나 무서운게 6 ㅇㅇ 39.7 2018-12-26 0
85324 일반 그런데 요즘 아침체조들 안하냐? 아침에 체조 후기글들 안올라오더라 7 GEORGIA 2018-12-26 4
85323 일반 갤 상태 무섭네.... 5 차가비 2018-12-26 0
85322 일반 솔직히 연병장에서 예기하는거 좀만 들어보면 그 그룹원인지 1 1.246 2018-12-26 1
85321 일반 브알챗 지난번에 업뎃한이후로 나는기능 없어졌더라 5 ㅇㅇ 211.36 2018-12-26 0
85320 일반 완장특) 1 ㅇㅇ 223.38 2018-12-26 5
85319 일반 즐거운 크리스마스 바로 다음날인데 그만좀 싸우자. 25 MANKALO 2018-12-26 13
85318 일반 향후 데스건 싸움의 모습 2 눈깔이 114.202 2018-12-26 0
85316 일반 오늘 막 일어나서 화장실갔다오니 뭔 소란이래 5 MANKALO 2018-12-26 3
85314 일반 아니대체 연병장에서 뭔일이잇엇길래 이렇게불타는거임? 5 ??(,,???,,)?? 2018-12-26 0
85313 일반 이리야인가 이새끼 아는 갤럼? 3 ㅇㅇ 223.38 2018-12-26 0
85312 일반 답변고마운데 오브젝트 말고 파티클 바운스 연산말야 5 엘에르엘 2018-12-26 0
85311 일반 걍 갤,주 내려와라 1 ㅇㅇ 220.74 2018-12-26 10
85310 일반 그런데 데스건을 실제로 막 쏘고다니는 애들이 그리 많아? 5 GEORGIA 2018-12-26 0
85309 일반 괜찮아 팅겨냈다 1 눈깔이 114.202 2018-12-26 0
85307 일반 vr수면 첫경험후기 5 적쥐 2018-12-26 0
85306 일반 상황 정리해줌 4 ㅇㅇ 223.38 2018-12-26 3
85305 일반 최초의 VR갤 현피는 데스건으로 싸울 것 같다 3 ㅇㅇ 125.129 2018-12-26 0
85303 일반 이 케모노 프렌즈 갖고 계신분 .... 14 꼬리메 1.242 2018-12-26 0
85301 일반 브얄챗 좀 많이한 갤럼들한테 질문 5 엘에르엘 2018-12-26 0
85300 일반 혼란한갤에 사쿠라 꿀팁 13 ㅇㅇ 2018-12-26 2
85299 일반 저번에 현실이야기에 못껴서 피해자라고 하던애 있잖아 4 ㅇㅇ 39.118 2018-12-26 1
85298 일반 요새 브알챗 하면서 생긴 VR버릇 있음 26 델피늄 2018-12-26 3
85297 일반 아조시들 다 착한 사람이잖아오 12 KoreanBural 2018-12-26 0
85296 일반 근데 데스건 쏘고 막는 애들 재밌었겠다 8 ㅇㅇ 119.193 2018-12-26 20
85295 일반 애미뒤진 고닉 관심주지말고 차단해라 5 ㅇㅇ 211.49 2018-12-26 0
85294 일반 뭐야 오늘 하루종일 싸울거야? 3 엘에르엘 2018-12-26 0
85292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3 ㅇㅇ 223.38 2018-12-26 0
85291 일반 밥먹고 자리앉았는데 또 싸우냐 2 마요릭 2018-12-26 0
85290 일반 우리 마키 얼마나 귀여운데 4 ㅇㅇ 125.129 2018-12-26 2
85289 일반 한국종특ㅋㅋ데스건맞으면 5 1.243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