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팅겼었는데 혹시 못들어가는 뉴비가 있으면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656
  • 2018-12-25 03:33:32
  • 39.7
							
자리차지 하고있는 친구 몰고온 사람이 친구들 데리고 다른데 가면 안됨?


뉴비끼리 명함교환 하려고 했는데 뉴비는 없고
뭔가 자기 친구들 데리고 자원봉사 나온 사람이

식사 나눠주는 것 처럼 구니까 좀 그런데..
누가 친구들 몰고와서 행사 진행하는 느낌인 것 같기도 하고


이런글 쓰면 자기는 나름 뉴비 챙겨주는데 건방지다고 화낼지도 모르겠지만..

그냥 그런 느낌이야

난 갔다가 팅겨서 지금 상황은 모르겠지만 남은 뉴비들아 힘내라

ㅇㅇ 니 말이 맞음 애초에 뉴비끼리모이기로 했고 뉴비끼리 놀자고 모인 교류회인데 병신같은 관종 새끼들이 꼭 지들도 끼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거기 들어감 175.223 2018.12.25 03:34:59
ㅇㅇ 병신들 많네 175.211 2018.12.25 03:37:43
나냠 어휴...쯧쯧... - dc App 2018.12.25 03:38:20
초보자아 어휴 시펄 ㅋㅋㅋㅋ 2018.12.25 03:54: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082 일반 아아!!! 3 기무대띠 2018-12-26 0
85080 일반 갤질하다가 깜짝깜짝 놀라는게 9 호무라。 2018-12-26 0
85079 일반 박는것보다 박히는게 더 흥분됩니다 3 Squ4d 2018-12-26 0
85077 일반 이 게임 하면서 제일 재미나는 순간들 중 하나 5 vrchat 2018-12-26 0
85075 일반 어제 기승위 연습 절라 했더니 근육통 옴 5 DavidJ 2018-12-26 0
85073 일반 그러니까 데스건이 실수로 반사된거고 거기에 애꿎은 사람이 휘말린거네 3 GEORGIA 2018-12-26 6
85071 일반 이겜 틀어만놔도 막 등급같은거올라감? 4 fiiter 2018-12-26 0
85070 일반 븅신들 ㅉㅉ 3 ㅇㅇ 223.38 2018-12-26 0
85069 일반 애미없는 어그로 보다는 네덕이 낫다 3 DavidJ 2018-12-26 0
85068 일반 의자에 앉는사람 크기줄이는거 어케하는거임? 2 ㅇㅇ 39.7 2018-12-26 0
85067 일반 데스건 썻다고 차단박는건 좀 아닌듯 5 ㅇㅇ 223.38 2018-12-26 0
85066 일반 그래서 바이브랑 오큘이랑 머 MR?중 멀사야댄다고? 9 fiiter 2018-12-26 0
85062 일반 생활이 빨리 안정되서 그녀에게 고백하고싶다 2 삼단진법 211.204 2018-12-26 0
85061 일반 연병장 데스건사건 용의자 둘 1 ㅇㅇ 175.223 2018-12-26 4
85060 일반 오늘 뱅 있나요 4 백당 2018-12-26 0
85059 일반 불탄다 불타 1 Squ4d 2018-12-26 0
85058 일반 통피특)고소안먹음ㅋㅋ 6 ㅇㅇ 175.223 2018-12-26 0
85057 일반 내가 봤던것만 말해봄 22 과아악 2018-12-26 28
85056 일반 금일 아침점오는 09시 30분, 09시 30분에 있을 예정입니다. 5 ㅇㅇ 221.153 2018-12-26 0
85055 일반 아 재밌었다 1 나루호농 2018-12-26 0
85054 일반 트래커 튀는거있잖아 4 ㅊㅌㅌ 211.36 2018-12-26 0
85053 일반 느금느금~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52 일반 ㅎㅇ 14 fiiter 2018-12-26 2
85051 일반 아이디어) KVCG 그룹 이미지 쇄신 방법 2 ㅇㅇ 39.118 2018-12-26 0
85050 일반 중국인 아저씨가 자꾸 결혼하재 3 Mitsu.G 2018-12-26 1
85049 일반 안히 자고 일어낫는데 나만 떡밥 놓친거같음 3 DavidJ 2018-12-26 0
85048 일반 파딱중에 좆그룹 좆목종자 하나있자너 1 ㅇㅇ 223.62 2018-12-26 1
85047 일반 빅데이터로 뭐시기 레인 닉네임 추측해본다 2 ㅇㅇ 223.62 2018-12-26 0
85046 일반 유동들이 그 그룹이랑 안싸우게 하는법 3 DavidJ 2018-12-26 0
85045 일반 교류회한번 하자 6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6 0
85044 일반 할껀 좆목뿐인 겜에서 좆목을 까는 이유가..?? 7 ㅇㅇ 2018-12-26 0
85043 일반 그리고 개신기한건 싸우니까 유동존나많아짐;; 7 fiiter 2018-12-26 0
85041 일반 그자리에 있던 사람한테 듣고잇는데 꿀잼 3 JinSilly 221.153 2018-12-26 0
85040 일반 어제 처음으로 사람많은 저댄방 갔다 9 vrchat 2018-12-26 0
85039 일반 만칼1로형은 왜 좆목충인걸 끝까지 인정 못하는거지 3 ㅇㅇ 39.7 2018-12-26 6
85038 일반 다들 너무 흥분한거 같은데 6 GEORGIA 2018-12-26 0
85037 일반 싸운거 맞냐 2 DDos 2018-12-26 0
85036 일반 팩트) 처음에 떠든새낀 그 그룹에서 찐따취급이었다 1 ㅇㅇ 223.62 2018-12-26 0
85035 일반 숲속 친구들은 진짜 몇번을 봐도 띵작이다 1 으ㅡ음 2018-12-26 0
85032 일반 결국 강좌글도 사라질거다 1 ㅇㅇ 110.70 2018-12-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