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교류회 1~2명와서 어색할까봐 기다리는중
글쓴이
ㅇㅅ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635
  • 2018-12-25 02:20:33
  • 221.153
							

솔크에 백수라 할거없다 ..


ㅇㅇ 서버 이름 좀.. 27.117 2018.12.25 02:21:30
dd 사람오긴옴? 시간 엄청애매한디 116.38 2018.12.25 02:22:59
fiiter 알바중이라서 못감 - dc App 2018.12.25 02:27:48
좋은글만추천함 브알 9개월 정도했는데 뉴비인가요 2018.12.25 02:29:04
ㅇㅅㅇ Korean Barrack Square 221.153 2018.12.25 02:29:32
ㅇㅅㅇ 보라색들만옴 221.153 2018.12.25 02:29:39
ㅇㅅㅇ 2300시간 뉴비도 몰래 참가할려.ㄱ..읍ㅇ브 221.153 2018.12.25 02:30:13
ㅇㅇ 주황색 가능? 218.158 2018.12.25 02:30:17
좋은글만추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래 가죠 초딱변신해야겠음 2018.12.25 02:30:59
ㅇㅅㅇ 일단 뉴비가없어주황샏이면 뉴비지 221.153 2018.12.25 02:32:15
asdf 기다려 나도들가는중 118.222 2018.12.25 02:39:25
ㅇㅅㅇ 지금 까지 온 5명중 4명이 보라색이였고 4명이 나감 ...ㅠ 221.153 2018.12.25 02:4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002 일반 올겨울 정말 따듯하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5 0
85001 일반 근데 체조방에서 데스건 테스트를왜함? 2 ㅇㅇ 2018-12-25 4
85000 일반 무죄추정원칙이라고 들어보앗니?? 4 ㅇㅇ 1.216 2018-12-25 5
84999 일반 싸우지 말고 무료시식 하고가라. 1 Huntere 2018-12-25 0
84998 일반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데스건이 뭐임? 6 GEORGIA 2018-12-25 0
84997 일반 병신들아 삼창해라 1 ㅇㅇ 223.62 2018-12-25 1
84996 일반 내가볼땐 4 ㅇㅇ 110.70 2018-12-25 3
84995 일반 겁나불타네 실북갤올라간거보면 3 fiiter 2018-12-25 0
84994 일반 크리스마스 다음날부터 무슨일이세요들 1 티피 2018-12-25 0
84993 일반 닉까면 예상되는 댓글 8 ㅇㅇ 110.70 2018-12-25 4
84992 일반 진짜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5 나루호농 2018-12-25 0
84991 일반 체조에서 데스건 쓴 그 그룹 5 ㅇㅇ 223.38 2018-12-25 0
84990 일반 알바하다가 심심해서 들어왓더니 무슨일이여 1 fiiter 2018-12-25 0
84989 일반 데스건 일발 장전~ 7 d 1.246 2018-12-25 4
84988 일반 이젠 떡밥을 섞어서 불태우네 3 하나요 2018-12-25 3
84987 일반 왜 자꾸 숨기는지 모르겠는데 내가 아침상황 정확하게 말해줌 1 ㅇㅇ 175.223 2018-12-25 0
84986 일반 병신들 죄다 로갓 윾동으로 글싸는거 보소 1 ㅇㅇ 223.38 2018-12-25 0
84985 일반 닉까면 또 우르르 몰려와서 정치질할게 뻔한데 10 ㅇㅇ 110.70 2018-12-25 0
84984 일반 내가내일 체조시작부터 끝난거 영상쪄올테니까 2 ㅇㅇ 223.33 2018-12-25 0
84982 일반 존나 답답하네 그래서 닉이 뭐냐고ㅡㅡ 2 ㅇㅇ 223.62 2018-12-25 0
84981 일반 밑에 글쓴 씹새꺄 군필여고생이냐 군필여고생쨩이냐 좀 확실히 해라 1 ㅇㅇ 175.223 2018-12-25 0
84980 일반 그 그룹 잘못한건 그냥 하나 뿐임 2 으ㅡ음 2018-12-25 0
84979 일반 데스건 쏜 애가 그 그룹인 이유 3 ㅇㅇ 110.70 2018-12-25 0
84978 일반 ㅉㅉ 병신갤 수준 하곤 4 ㅇㅇ 223.38 2018-12-25 0
84977 일반 바이브 구매까지 앞으로 20일 남았당 1 레몬무 2018-12-25 0
84976 일반 꼬마키=좆목러 쉴드충 7 ㅇㅇ 223.33 2018-12-25 13
84975 일반 누군가의 과몰입 상대가 되고싶다! 2 슈비 2018-12-25 2
84973 일반 월드 배경? 하늘? 6 ㅇㅇ 175.223 2018-12-25 0
84972 일반 아니 그냥 닉네임을 말해 31 ㅇㅇ 223.33 2018-12-25 0
84970 일반 조선인이 우물에 독을 풀었다 1 ㅇㅇ 125.129 2018-12-25 0
84969 일반 너네 증거가 없으면 뭐다? 이 말 모르냐 7 델피늄 2018-12-25 0
84968 일반 그래서 갱이야 그그룹이야ㅋㅋ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5 0
84967 일반 팩트) 오늘 연병장에서 데스건 쏜 새끼는 그 그룹이 맞다 7 ㅇㅇ 110.70 2018-12-25 0
84966 일반 아침부터 데스건 으로 탐? 4 으ㅡ음 2018-12-25 0
84965 일반 추가로 그 그룹에 관한 이야기도 정확히써봄 4 JinSilly 221.153 2018-12-25 3
84964 일반 쏜 사람 아는사람 있으면 걍 박제하면 안되냐? 1 ㅇㅇ 223.62 2018-12-25 0
84962 일반 나랑 과몰입 하실분 > ㅅ < 4 슈비 2018-12-25 0
84960 일반 데스건 안맞는법 강좌 들어간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5 13
84959 일반 그 그룹 좆병신같은게 2 ㅇㅇ 39.7 2018-12-25 6
84958 일반 데스건은 잘못한거 맞다니까 왜 비추박냐 6 JinSilly 221.153 2018-12-25 1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