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초몰입 181225_1 (관음 프로그램)
글쓴이
레몬우유
추천
29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553
  • 2018-12-24 17:08:53
							



181225_1 : VR 컨트롤러로 추적 리스트가 선택되지 않는 현상 수정









이 프로그램을 썼더니 없던 정신병이 생겼어요!!

- 갤러 ㅇㅇ씨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VR이혼소송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었습니다.

정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 법무법인 KVCE


미쳤나봐

- 지나가던 유동




변태들이 쓰는 VRC툴 1위! (뇌피셜)

두번째 업데이트


https://mega.nz/#!M7J2gCRD!84W0rznSDGFHOIwV0SCF7BNlxD2_HxqjpDyZ_cZHf8c




Q. 이 기능 VRCEX는 되는데 이건 외않됀데?

A. VRCEX 많이 사랑해주세요.


Q. 친구가 분신술을 쓸 때가 있는데요? 병신 프로그램 아님?

A. 프로그램이 병신이 아니라 게임이 병신인 것입니다.





그리고 파딱은 왜 뒷삭했는지 해명해



아카프론 2018.12.24 17:10:44
Rutin26 2018.12.24 17:14:08
마보로시 미쳣어 증말 ㄷ 2018.12.24 17:24:03
엘에르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이리웃기냐 - dc App 2018.12.24 17:26:21
레쓰비님 이게 머고! - dc App 2018.12.24 17:29:02
DDos 2018.12.24 17:33:25
ㅇㅇ 해 명 해 222.113 2018.12.24 17:42:24
레콘 와 개쩔어 잘슬게 ㅠㅠ 혹시 생각있으면 윈도우 10 라이브타일로 접속 친구 보이게 지원해주면 진짜 좋을거같음 - dc App 2018.12.24 17:46:29
ㅇㅇ 이걸 깔았더니 제 아이디에 있는 돈이 다 사라졋습니다 제 돈 돌려주세요 125.135 2018.12.24 17:57:29
타나토스시스템 이거쓰면 자신이 불쌍해보일거같아서 못쓰겟서 - dc App 2018.12.24 18:10:30
하루사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위험하잖아 2018.12.24 18:13:14
ㅇㅇ 미쳤나봐;; 14.53 2018.12.24 18:13:31
히비링 방이름 옆에 숫자는머야? 2018.12.24 18:22:30
레몬우유 [인원수] 우선도 합산 2018.12.24 19:45:40
레몬우유 와 그걸 쓰는 사람이 있어? 2018.12.24 19:46:45
Misaring ㅋㅋ메리크리스마스 - dc App 2018.12.24 19:55:29
검은자까 와! 제게 딱 필요한 기능이에요. 2018.12.24 21:12:28
검은자까 2018.12.24 21:13:12
ㅇㅇ 미쳤나봐 ㄷㄷ 211.36 2018.12.24 22:50:47
ㅇㅇ 존나 무섭다; 219.251 2018.12.24 23:56:52
좋은글만추천함 와 미쳤다 진짜 2018.12.25 01:06:46
ㅇㅇ UI 뭐씀? MFC 노가다는 아닌거 같고 218.237 2018.12.25 01:08:06
pypy 2018.12.25 01:09:45
늑대소녀 (와들와들) 2018.12.25 01:15:23
바텐더 2018.12.25 06:20:25
레콘 갠적으로 존나 유용한데 흑흑 ㅠㅠ 2018.12.25 18:0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164 일반 그 갱이라는거 없다 전부 그그룹이 분탕치는거임 5 ㅇㅇ 175.223 2018-12-26 1
85163 일반 도대체 그 그룹이 부르짖는 그 갱이 무엇인가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62 일반 KVCG인가 거기 잘못 아닌 증거 가져옴 6 ㅇㅇ 211.36 2018-12-26 5
85161 일반 팩트)KVCG소속 '나비레인'이 데스건쏨 10 ㅇㅇ 175.223 2018-12-26 13
85160 일반 솔직히 뉴네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음 11 Kcalb02 2018-12-26 0
85159 일반 위험한 물건은 공공장소에서 꺼내는게 아니에요 1 GEORGIA 2018-12-26 0
85158 일반 들켰노 이기야ㅋㅋㅋㅋ 2 ㅇㅇ 175.223 2018-12-26 0
85157 일반 그 그룹은 주작이 없으면 2 ㅇㅇ 223.62 2018-12-26 1
85156 일반 ㅋㅋㅋㅋㅋㅋ 유동분신술수준급인데 1 마요릭 2018-12-26 0
85155 일반 그 갱이 뭐야 나도 알려줘 2 ㅇㅇ 223.62 2018-12-26 0
85153 일반 분탕들이 진짜 분탕칠맛 나겟다. 4 Huntere 2018-12-26 0
85152 일반 엘또 맘에 안들었는데 꼬시다 1 ㅇㅇ 211.36 2018-12-26 2
85150 일반 데스건 최초글은 왜 념글 내려갔냐 8 과아악 2018-12-26 4
85147 일반 또또 로갓충들 기어나오죠?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46 일반 티를 안냈으면 그 그룹이 있는걸 몰랐을지 않았을까 1 ㅇㅇ 125.134 2018-12-26 0
85145 일반 그 갱 출신 새끼들이 역겨운점ㅋㅋ 6 ㅇㅇ 175.223 2018-12-26 1
85144 일반 이번 데스건 사건 까면안됨 8 ㅇㅇ 223.62 2018-12-26 18
85142 일반 정말 이갤은 면역력이라는게없네 7 꿀뚤 2018-12-26 2
85141 질문 애니메이션 다시 질문 7 백당 2018-12-26 0
85140 일반 뭐임 아침부터왜 데스건으로 불탐? 2 ??(,,???,,)?? 2018-12-26 0
85139 일반 갤에 암약하는 ‘그새끼’들 때문에 그그룹 샌드백 됐네ㅋ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6 0
85136 일반 갤꼬라지 ㅅㅌㅊ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35 일반 KVCG인지 먼지 갤보고있으면 존나똥같음 7 ㅇㅇ 175.223 2018-12-26 6
85134 일반 야짤푼다 7 기무대띠 2018-12-26 2
85133 일반 얘들아 싸우지마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132 일반 엘또인가 그 사람 유투브에 나오는 사람 아니냐 2 ㅇㅇ 211.36 2018-12-26 1
85131 질문 표정 느리게 바뀌는 거 6 백당 2018-12-26 0
85130 일반 ㅇㄸ는 누구고 ㄴㅂㄹㅇ은 누군데 2 감자 2018-12-26 1
85129 일반 왜 념글 하나는 또 날라갔냐ㅋㅋㅋ 5 과아악 2018-12-26 3
85128 일반 난 성선설을 믿는 사람이었는데 여기 오고나서 성박설로 교체함 1 GEORGIA 2018-12-26 0
85127 일반 갤 불타는거 개재밌네 1 KI_N 2018-12-26 0
85126 일반 그 갱 출신 새끼들 주딱이랑 그그룹 왤케 싫어하냐?ㅋㅋㅋ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6 2
85125 일반 싸우지말고 1 skein 175.223 2018-12-26 0
85124 일반 방어한게 엘또고 나비레인이 쏜거아님? 10 ㅇㅇ 175.223 2018-12-26 11
85123 일반 데스건 쏘면 아이돌? 1 1.243 2018-12-26 1
85122 일반 왜 싸움? 14 하피핏 2018-12-26 0
85120 일반 미친놈들아 싸우지말고 3 Kcalb02 2018-12-26 0
85119 일반 구글에 데스건 검색하면 만화 나오는데 1 ㅇㅇ 125.135 2018-12-26 3
85118 일반 데스건 쏜게 일단 그 그룹은 아닌거네? 1 GEORGIA 2018-12-26 0
85117 일반 그래서 데스건 방어한쪽은 그 그룹인거 맞긴함? 3 ㅇㅇ 223.52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