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총 장전하고 쏘는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84520
- 2018-12-24 15:23:51
- 14.38
| ??(,,???,,)?? | 그건 | 2018.12.24 15:25:47 |
| 토터스 | 월드에 miko라 검색하면 sarma 콜렉션 2.0? 인가 그런데 거기 찾아봐 ! - dc App | 2018.12.24 15:27:51 |
| ??(,,???,,)?? | 그건 | 2018.12.24 15:25:47 |
| 토터스 | 월드에 miko라 검색하면 sarma 콜렉션 2.0? 인가 그런데 거기 찾아봐 ! - dc App | 2018.12.24 15:27:51 |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추천 |
|---|---|---|---|---|---|
| 85164 | 일반 | 그 갱이라는거 없다 전부 그그룹이 분탕치는거임 5 | ㅇㅇ 175.223 | 2018-12-26 | 1 |
| 85163 | 일반 | 도대체 그 그룹이 부르짖는 그 갱이 무엇인가 1 | ㅇㅇ 223.62 | 2018-12-26 | 0 |
| 85162 | 일반 | KVCG인가 거기 잘못 아닌 증거 가져옴 6 | ㅇㅇ 211.36 | 2018-12-26 | 5 |
| 85161 | 일반 | 팩트)KVCG소속 '나비레인'이 데스건쏨 10 | ㅇㅇ 175.223 | 2018-12-26 | 13 |
| 85160 | 일반 | 솔직히 뉴네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음 11 | Kcalb02 | 2018-12-26 | 0 |
| 85159 | 일반 | 위험한 물건은 공공장소에서 꺼내는게 아니에요 1 | GEORGIA | 2018-12-26 | 0 |
| 85158 | 일반 | 들켰노 이기야ㅋㅋㅋㅋ 2 | ㅇㅇ 175.223 | 2018-12-26 | 0 |
| 85157 | 일반 | 그 그룹은 주작이 없으면 2 | ㅇㅇ 223.62 | 2018-12-26 | 1 |
| 85156 | 일반 | ㅋㅋㅋㅋㅋㅋ 유동분신술수준급인데 1 | 마요릭 | 2018-12-26 | 0 |
| 85155 | 일반 | 그 갱이 뭐야 나도 알려줘 2 | ㅇㅇ 223.62 | 2018-12-26 | 0 |
| 85153 | 일반 | 분탕들이 진짜 분탕칠맛 나겟다. 4 | Huntere | 2018-12-26 | 0 |
| 85152 | 일반 | 엘또 맘에 안들었는데 꼬시다 1 | ㅇㅇ 211.36 | 2018-12-26 | 2 |
| 85150 | 일반 | 데스건 최초글은 왜 념글 내려갔냐 8 | 과아악 | 2018-12-26 | 4 |
| 85147 | 일반 | 또또 로갓충들 기어나오죠? 1 | ㅇㅇ 223.62 | 2018-12-26 | 0 |
| 85146 | 일반 | 티를 안냈으면 그 그룹이 있는걸 몰랐을지 않았을까 1 | ㅇㅇ 125.134 | 2018-12-26 | 0 |
| 85145 | 일반 | 그 갱 출신 새끼들이 역겨운점ㅋㅋ 6 | ㅇㅇ 175.223 | 2018-12-26 | 1 |
| 85144 | 일반 | 이번 데스건 사건 까면안됨 8 | ㅇㅇ 223.62 | 2018-12-26 | 18 |
| 85142 | 일반 | 정말 이갤은 면역력이라는게없네 7 | 꿀뚤 | 2018-12-26 | 2 |
| 85141 | 질문 | 애니메이션 다시 질문 7 | 백당 | 2018-12-26 | 0 |
| 85140 | 일반 | 뭐임 아침부터왜 데스건으로 불탐? 2 | ??(,,???,,)?? | 2018-12-26 | 0 |
| 85139 | 일반 | 갤에 암약하는 ‘그새끼’들 때문에 그그룹 샌드백 됐네ㅋㅋㅋ 3 | ㅇㅇ 175.223 | 2018-12-26 | 0 |
| 85136 | 일반 | 갤꼬라지 ㅅㅌㅊ 1 | ㅇㅇ 223.62 | 2018-12-26 | 0 |
| 85135 | 일반 | KVCG인지 먼지 갤보고있으면 존나똥같음 7 | ㅇㅇ 175.223 | 2018-12-26 | 6 |
| 85134 | 일반 | 야짤푼다 7 | 기무대띠 | 2018-12-26 | 2 |
| 85133 | 일반 | 얘들아 싸우지마 5 | ㅇㅇ 175.223 | 2018-12-26 | 0 |
| 85132 | 일반 | 엘또인가 그 사람 유투브에 나오는 사람 아니냐 2 | ㅇㅇ 211.36 | 2018-12-26 | 1 |
| 85131 | 질문 | 표정 느리게 바뀌는 거 6 | 백당 | 2018-12-26 | 0 |
| 85130 | 일반 | ㅇㄸ는 누구고 ㄴㅂㄹㅇ은 누군데 2 | 감자 | 2018-12-26 | 1 |
| 85129 | 일반 | 왜 념글 하나는 또 날라갔냐ㅋㅋㅋ 5 | 과아악 | 2018-12-26 | 3 |
| 85128 | 일반 | 난 성선설을 믿는 사람이었는데 여기 오고나서 성박설로 교체함 1 | GEORGIA | 2018-12-26 | 0 |
| 85127 | 일반 | 갤 불타는거 개재밌네 1 | KI_N | 2018-12-26 | 0 |
| 85126 | 일반 | 그 갱 출신 새끼들 주딱이랑 그그룹 왤케 싫어하냐?ㅋㅋㅋㅋㅋ 3 | ㅇㅇ 175.223 | 2018-12-26 | 2 |
| 85125 | 일반 | 싸우지말고 1 | skein 175.223 | 2018-12-26 | 0 |
| 85124 | 일반 | 방어한게 엘또고 나비레인이 쏜거아님? 10 | ㅇㅇ 175.223 | 2018-12-26 | 11 |
| 85123 | 일반 | 데스건 쏘면 아이돌? 1 | ㅇ 1.243 | 2018-12-26 | 1 |
| 85122 | 일반 | 왜 싸움? 14 | 하피핏 | 2018-12-26 | 0 |
| 85120 | 일반 | 미친놈들아 싸우지말고 3 | Kcalb02 | 2018-12-26 | 0 |
| 85119 | 일반 | 구글에 데스건 검색하면 만화 나오는데 1 | ㅇㅇ 125.135 | 2018-12-26 | 3 |
| 85118 | 일반 | 데스건 쏜게 일단 그 그룹은 아닌거네? 1 | GEORGIA | 2018-12-26 | 0 |
| 85117 | 일반 | 그래서 데스건 방어한쪽은 그 그룹인거 맞긴함? 3 | ㅇㅇ 223.52 | 2018-12-2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