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공지에있는 VR챗 HTTP캐시 저장경로 바꾸는거 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50
  • 2018-05-27 07:48:35
  • 211.51
							


공지에서 본대로 C드라이브에 있던 VR챗 폴더 D드라이브로 통째로 옮긴다음 링크걸려고하는데 계속 저렇게 뜨면서 적용이 안된다. 바로가기도 안생김.

명령프롬프트랑 파워쉘 어느쪽이든 다 똑같음. 물론 관리자권한으로 했음. 디스크 포맷도 NTFS 맞고


접속할때마다 캐시도 계속 C드라이브에 쌓이는중 ㅅㅂ


이거 어찌해결함?

C드라이브 용량 진짜 빡빡한데

늒네임 폴더 D드라이브로 옮긴다음에 C드라이브에 있던거 지웠음? 211.193 2018.05.27 07:51:12
ㅇㅇ ㄴㄴ 원래있던건 안지웠는데 지워야함? 211.51 2018.05.27 07:53:33
ㅇㅇ 지우니까 된다 ㄳㄳ 혹시 똑같은 증상인 사람은 원래폴더 지워봐 211.51 2018.05.27 21:49: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619 일반 여기는 어캐해야 들갈 수 있는거임? 1 ㅇㅇ 175.122 2018-06-29 0
24618 일반 이거 티포즈로 어떻게바꿈 1 MPL 2018-06-29 0
24617 일반 유니티에선 크기 변경같은거 못함?? 2 블렌더씨발꺼 222.237 2018-06-29 0
24616 일반 오큘 + 바이브 조합 됨? 7 치요키 2018-06-29 0
24615 일반 오큘 -> 바이브 풀트래킹 하면 체감될까? 1 ㅇㅇ 222.101 2018-06-29 0
24614 일반 키넥트v2는 물건이아니다 사지마라 7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613 일반 유니티에서 모델 텍스쳐 하얀거 뭐야 3 ㅇㅇ 114.200 2018-06-29 0
24612 일반 어제 개쪽팔렸다 진짜로 1 નાસ 2018-06-29 0
24611 일반 브랄챚 오픈 마이크방 들어왔는데 momo 125.184 2018-06-29 0
24610 일반 나도이제 다리 벌리고 다녀야지 નાસ 2018-06-29 0
24609 일반 픽시브에 이상한거 떳는데 1 카디아. 2018-06-29 0
24608 일반 블랜더 메쉬나 뼈 움직일때 좌표 1 단위로만 움직여요 ㅠㅠ ㅇㅇ 121.144 2018-06-29 0
24607 일반 부랄챗하면 어느 나라사람이 제일 호감가냐? 16 ㅇㅇ 222.237 2018-06-29 0
24606 일반 아아아 씨발 블렌더 왜 실행이 안되는거야 개씨발 5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605 일반 오늘은 칼퇴햇다! 싸이킥유코 2018-06-29 0
24604 일반 오큘쓰는분들!! 케이블 천장에 고정을 3 히토리봇치 117.111 2018-06-29 0
24603 일반 나 왜 이 화면에서 안넘어가냐? 5 Toheart 2018-06-29 0
24602 일반 행님들 블렌더가 실행이 안되는데..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601 일반 vr로 vrchat을 하면 좋은이유. 2 쉔가오랜 211.36 2018-06-29 0
24600 일반 키넥트 앞에서도 보라색 화면만 나옴 2 Luche 2018-06-29 0
24599 일반 키넥트 구슬이 자꾸 무릎에 생기는데 발바닥 어떻게내림? 10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98 일반 블렌더는 창여러개 띄우는거 안되냐 3 긴긴 2018-06-29 0
24597 일반 유니티 이거 좀 도와줘 ㅇㅇ 114.200 2018-06-29 0
24596 일반 행님들 블렌더 질문 하나 할게요 2 블렌더 222.237 2018-06-29 0
24595 일반 머리만 남았다 2 어흑마이갓 2018-06-29 0
24594 일반 휴일이다 4 MANKALO 2018-06-29 0
24593 일반 빠밤폼 사려는데 정식명칭이 뭐야? 6 ㅇㅇ 182.209 2018-06-29 0
24592 일반 근데 트래커 왤케 재판안해주지? 돈벌기싫나? 1 ㅇㅇ 175.193 2018-06-29 0
24591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고장나면 새로사야됨? 5 Rla시민 2018-06-29 0
24590 일반 오큘+오큘용 렌즈 해서 70썻는데 걍 바이브가는게 나앗을까? 4 ㅇㅇ 223.62 2018-06-29 0
24589 일반 결국엔 풀트래킹 하는날이 오는구나 નાસ 2018-06-29 1
24588 일반 머야 컴샀는데 바이브 품절이야 3 dddd 121.164 2018-06-29 0
24587 일반 제이씨좇 이제 가드도 파네 7 ㅇㅇ 175.193 2018-06-29 0
24586 일반 오큘 센서 질문이요 6 김나무 183.97 2018-06-29 0
24584 일반 키넥트v2 개념글 봐도 인식률 넘구지다 어캐함 5 가사이_유노 2018-06-29 0
24583 일반 블렌더 이거 회색되는데 2 ㅇㅇ 114.200 2018-06-29 0
24582 일반 Cinema Home in space 월드 둘러보기 5 치요키 2018-06-29 4
24581 일반 밑에 바이브 사양찾는애 이렇게해보셈 18 애플치즈 2018-06-29 0
24580 일반 키넥트 v1 이랑 v2 차이 심해? 4 1311 118.46 2018-06-29 0
24579 일반 게임 하고 싶다... 12 NAME_HORANG 2018-06-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