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 12월 25일 뉴비 교류회 하자 ~~~
글쓴이
ㅇㅇ
추천
13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396
  • 2018-12-24 09:26:00
  • 123.142
							

시간: 12월 25일 오후 12시 (정오)

위치: 퍼블릭 룸 코리안 배럭인지 뭔지에서. 퍼블릭 룸에서 korean 치면 나옴


~~~~~~~~~~~~~~~~~~~~~~~~~~~~~~


안녕 오늘 아침에 교류회 하자고 글싼 어제시작한 늒네다

최근 시작한 사람도 많은거 같은데

나처럼 퍼블릭 가면 친구 사귈 수 있다는 말 듣고 신사 갔다가 빠요엔당하지 말고

일단 뉴비끼리 명함교환이라도 하자구


글구 참가 조건이나 그런건 없는데 아래는 지켜줬음 좋겠다


1) 뉴비 아닌 사람들 오는건 당연 환영인데(뉴비들 물어볼거 대답해주거나 월드 관광가이드는 있었음 좋겠다)

그렇게 온 올비들이 막 졸라 이상한거 가르친다던가 뉴비 놀린다던가 이런건 지향해줬음 좋겠다.

갤에서 모집하니만큼 기본적으로 갤 문화는 아는 뉴비가 오긴 하겠다만 ,

솔직히 뉴비교류회가 아니라 친목회 되면 누가좋겠음.

이런건 늒네보다 올비가 더 잘 알테니 알아서들 자제해라


2) 순수하게 교류회 목적으로 하고, 무슨 징징대회니 VR 헌팅이니 물 흐릴거면 오지마라 진짜


3) 기본적으로 교류회니만큼 최소한의 커뮤니케이션은 해줬음 좋겠다. 서로 뭣도모르고 친추 주고받고 할건데

적어도 나랑 친추하는 사람이 누군진 알아야 친추를 하지 않겠어?

보이스나 이런걸 꼭 하자는건 아닌데, 누가 말 걸면 최소한 끄덕여주는거라도 해줬음 좋겠음.

서로 멀뚱멀뚱 서있으면 양쪽 다 분위기 어색해지니까 ㅇㅇ

니들이 니들을 봤을때 최소한 친추 하고 싶어질만한 기본 상황은 스스로 갖추고 와라



ㅇㅇ 시1발 오타 1) 지향 -> 지양 123.142 2018.12.24 09:26:54
카디아. 먼저 쉬는지 물어봐줘야하는거 아니야 ?? ㅠㅠ 2018.12.24 09:26:55
ㅇㅇ 갠차나 반응 좋으면 정기적으로 해보지 뭐 123.142 2018.12.24 09:28:27
으ㅡ음 근데 거기 가면 거울앞에 서서 멀뚱멀뚱 대화하는거 밖에 없는곳이라 거기서 모이고 조금이라도 뭐좀 할거 있는곳이나 분위기 있는곳이 더 나을거 같은데 뉴비들 위한거인 만큼 그런맵이 좋을거 같음 아무것도 없는곳은 올드비들이나 잘 놀지 뉴비들은 못놀아 2018.12.24 09:28:28
ㅇㅇ 진정한 늒네는 그딴거 없어. 같이 놀 친구가 필요한 거시라구 ㅠㅠ 123.142 2018.12.24 09:29:53
ㅇㅇ 맵부터 씹고인물맵 엌ㅋㅋㅋㅋㅋㅋㅋ 223.62 2018.12.24 09:30:13
Wolfs 매우 긍정적. - dc App 2018.12.24 09:31:58
ㅇㅇㅇㅇ 늅늅이들 공포맵교류회로 변경하는건 어때 39.7 2018.12.24 09:35:23
? 정호..으윽 출근하는사람임.. 121.173 2018.12.24 09:35:53
ㅇㅇ 브랄챗에서 어케 노는게 재밌는지는 뭐 알아서 배우겠지? 출석해서 관광 가이드 해주라 123.142 2018.12.24 09:36:34
yooo 낮엔 일하니까 저녁에 하자 153.163 2018.12.24 09:38:43
JinSily 정오 난 가능 쉽가능 - dc App 175.223 2018.12.24 10:02:54
NK08 크리스마스에 휴가 안낸 흑우 없제? 2018.12.24 10:03:19
DavidJ H할 뉴비 납치 해도되? 2018.12.24 10:11:16
tntnt 초랭이도 받나요? - dc App 2018.12.24 10:29:31
메디큐보이드 나도 가봐야지 2018.12.24 11:09:27
타나토스시스템 일어나지면 가봐야겟가 - dc App 2018.12.24 19:16:09
Nyug 아니..정오?? - dc App 2018.12.25 01:03:16
ㅇㅇ 하 정오라니 일하러왓는데... 39.7 2018.12.25 02:0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466 일반 내일 뉴비교류회 미리보기.ㅇㄱㄹㅇ 12 ㅇㅇ 110.70 2018-12-24 34
84465 질문 이거 모델 어디서 구하는지 아는 사람있음? 1 ㅇㅇ 222.98 2018-12-24 0
84464 일반 보통 아바타 커미션하면 얼마하냐?? 4 ㅇㅇ 39.7 2018-12-24 0
84463 일반 오늘 이상하게 많이 튕기네 2 울테 2018-12-24 0
84462 일반 친구구합니다 9 ㅇㅇ 223.39 2018-12-24 0
84461 일반 아바타 복사하게 해달라는게 민폐는 아니지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60 일반 차렷이면 다 뉴비지?? 2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59 일반 젠장!! 1 2018-12-24 0
84458 일반 나 귀여웡? 2 쉔가오랜 117.111 2018-12-24 0
84457 질문 월드에 쓰는 콜라이더가 무슨 콜라이더임? 2 ㅇㅇ 221.155 2018-12-24 0
84456 질문 karaoke 이거 화면 안뜰때 방법아시는분? 3 질문좀할게요 113.192 2018-12-24 0
84455 일반 바이브 지금산다 19년도꺼 나오고 보고산다 5 ㅇㅇ 59.17 2018-12-24 0
84454 일반 난 왜 충전지쓰면 컨트롤러가 튈까? 2 한강 14.47 2018-12-24 0
84453 일반 vrchat 인트로 수정되기전에 우주배경 브금아는사람 1 ㅇㅇ 223.39 2018-12-24 0
84452 질문 월드 만드는데 바닥이 인식이 안됌. 5 ㅇㅇ 221.155 2018-12-24 0
84451 일반 저댄방 목록좀 알려줘... 2 alskdj 183.104 2018-12-24 0
84450 일반 근데 설마 내일 뉴비 교류회 4 초보자아 2018-12-24 1
84449 일반 얘들아 내일 오는 뉴비들 잘챙겨줘 1 ㅇㅇ 211.36 2018-12-24 0
84447 질문 리플렉서 쉐이더?? 이거 설정값 아는사람?? 1 쉔가오랜 117.111 2018-12-24 0
84446 일반 아바타 복사 및 공유해달라는 시발새끼들 2 ㅇㅇ 210.117 2018-12-24 1
84444 일반 실시간 병신 둘 11 yooo 153.163 2018-12-24 1
84443 질문 이거 다리 움직이려면 풀트로 해야하는거야? 3 ㅇㅇ 77.20 2018-12-24 0
84442 일반 네코미미메이드 삿는데 8 운동좀하자 2018-12-24 0
84441 일반 지금 mr을 샀는뎅 1 ㅇㅇ 211.226 2018-12-24 0
84440 질문 친구창 새로고침 어떻게함? 1 삼복구타권법 2018-12-24 0
84439 일반 브알 사기전에 체험해보고 왔는데 2 류프 2018-12-24 0
84438 일반 마론개좋음 1 Nyug 2018-12-24 1
84434 일반 부스에서 아바타샀음 8 Nyug 2018-12-24 4
84433 질문 사쿠라 뚜따 원래 이럼? 4 ㅇㅇ 183.103 2018-12-24 0
84432 일반 가끔 서있을 때 쩍벌하는 아바타 있던데 2 ㅇㅇ 124.57 2018-12-24 0
84431 일반 브갤러들의 현실 7 ㅇㅇ 2018-12-24 4
84430 일반 근데 T포즈버그 얘기가없네 3 JinSily 175.223 2018-12-24 0
84429 일반 매년 이날의 고민 3 생각없는곰 2018-12-24 0
84428 일반 아 스태프 사야되나...ㅜㄴ 1 ㅇㅇ 110.70 2018-12-24 0
84427 일반 풀트래킹 시선 높이 맞추는 팁좀 ㅜㅜ 5 ㄹㄹㅋ 121.162 2018-12-24 0
84426 일반 퍄 이브라그런가 2호선개쩜 2 ㅇㅇ 2018-12-24 0
84425 질문 바이브 HMD만은 안팔리는거 같으니 질문한다 4 스크롤크 2018-12-24 0
84424 일반 현실에서도 사본적없는 크리스마스 선물 브알에서 걱정해야하네 4 ㅎㅈㅁ 39.7 2018-12-24 0
84423 일반 이번 뚜따 아바타는 귀엽게 잘 뽑힌것같다. 2 JJY 2018-12-24 0
84422 일반 뉴비 VRCHAT H방 썰 낼풀어봅니다 3 ㅇㅇ 121.172 2018-12-24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