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 12월 25일 뉴비 교류회 하자 ~~~
글쓴이
ㅇㅇ
추천
13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396
  • 2018-12-24 09:26:00
  • 123.142
							

시간: 12월 25일 오후 12시 (정오)

위치: 퍼블릭 룸 코리안 배럭인지 뭔지에서. 퍼블릭 룸에서 korean 치면 나옴


~~~~~~~~~~~~~~~~~~~~~~~~~~~~~~


안녕 오늘 아침에 교류회 하자고 글싼 어제시작한 늒네다

최근 시작한 사람도 많은거 같은데

나처럼 퍼블릭 가면 친구 사귈 수 있다는 말 듣고 신사 갔다가 빠요엔당하지 말고

일단 뉴비끼리 명함교환이라도 하자구


글구 참가 조건이나 그런건 없는데 아래는 지켜줬음 좋겠다


1) 뉴비 아닌 사람들 오는건 당연 환영인데(뉴비들 물어볼거 대답해주거나 월드 관광가이드는 있었음 좋겠다)

그렇게 온 올비들이 막 졸라 이상한거 가르친다던가 뉴비 놀린다던가 이런건 지향해줬음 좋겠다.

갤에서 모집하니만큼 기본적으로 갤 문화는 아는 뉴비가 오긴 하겠다만 ,

솔직히 뉴비교류회가 아니라 친목회 되면 누가좋겠음.

이런건 늒네보다 올비가 더 잘 알테니 알아서들 자제해라


2) 순수하게 교류회 목적으로 하고, 무슨 징징대회니 VR 헌팅이니 물 흐릴거면 오지마라 진짜


3) 기본적으로 교류회니만큼 최소한의 커뮤니케이션은 해줬음 좋겠다. 서로 뭣도모르고 친추 주고받고 할건데

적어도 나랑 친추하는 사람이 누군진 알아야 친추를 하지 않겠어?

보이스나 이런걸 꼭 하자는건 아닌데, 누가 말 걸면 최소한 끄덕여주는거라도 해줬음 좋겠음.

서로 멀뚱멀뚱 서있으면 양쪽 다 분위기 어색해지니까 ㅇㅇ

니들이 니들을 봤을때 최소한 친추 하고 싶어질만한 기본 상황은 스스로 갖추고 와라



ㅇㅇ 시1발 오타 1) 지향 -> 지양 123.142 2018.12.24 09:26:54
카디아. 먼저 쉬는지 물어봐줘야하는거 아니야 ?? ㅠㅠ 2018.12.24 09:26:55
ㅇㅇ 갠차나 반응 좋으면 정기적으로 해보지 뭐 123.142 2018.12.24 09:28:27
으ㅡ음 근데 거기 가면 거울앞에 서서 멀뚱멀뚱 대화하는거 밖에 없는곳이라 거기서 모이고 조금이라도 뭐좀 할거 있는곳이나 분위기 있는곳이 더 나을거 같은데 뉴비들 위한거인 만큼 그런맵이 좋을거 같음 아무것도 없는곳은 올드비들이나 잘 놀지 뉴비들은 못놀아 2018.12.24 09:28:28
ㅇㅇ 진정한 늒네는 그딴거 없어. 같이 놀 친구가 필요한 거시라구 ㅠㅠ 123.142 2018.12.24 09:29:53
ㅇㅇ 맵부터 씹고인물맵 엌ㅋㅋㅋㅋㅋㅋㅋ 223.62 2018.12.24 09:30:13
Wolfs 매우 긍정적. - dc App 2018.12.24 09:31:58
ㅇㅇㅇㅇ 늅늅이들 공포맵교류회로 변경하는건 어때 39.7 2018.12.24 09:35:23
? 정호..으윽 출근하는사람임.. 121.173 2018.12.24 09:35:53
ㅇㅇ 브랄챗에서 어케 노는게 재밌는지는 뭐 알아서 배우겠지? 출석해서 관광 가이드 해주라 123.142 2018.12.24 09:36:34
yooo 낮엔 일하니까 저녁에 하자 153.163 2018.12.24 09:38:43
JinSily 정오 난 가능 쉽가능 - dc App 175.223 2018.12.24 10:02:54
NK08 크리스마스에 휴가 안낸 흑우 없제? 2018.12.24 10:03:19
DavidJ H할 뉴비 납치 해도되? 2018.12.24 10:11:16
tntnt 초랭이도 받나요? - dc App 2018.12.24 10:29:31
메디큐보이드 나도 가봐야지 2018.12.24 11:09:27
타나토스시스템 일어나지면 가봐야겟가 - dc App 2018.12.24 19:16:09
Nyug 아니..정오?? - dc App 2018.12.25 01:03:16
ㅇㅇ 하 정오라니 일하러왓는데... 39.7 2018.12.25 02:0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860 일반 본의아니게 최근 유동으로 활동시작한 유동인데 4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858 일반 이왕 이렇게 된거 갤분위기에 맞게 네이버카페 개설하자 6 ㅇㅇ 39.7 2018-12-31 0
87857 일반 결국 유동들한테 잡아먹혀부렷어 ㅇㅇ 223.38 2018-12-31 0
87856 일반 유동들 보안코드 한 20자 해버려 걍 7 DavidJ 2018-12-31 0
87855 일반 애초에 십덕갤에서 디씨감성을 챙길필요가있음? 1 ㅇㅇ 2018-12-31 1
87853 일반 불타는 애들 특징 1 ㅇㅇ 223.38 2018-12-31 0
87852 일반 숨어있던 여장,여목러들아 지금이 일어설때다 4 ㅇㅇ 39.7 2018-12-31 1
87851 일반 하나쉴드치는거좆같지만여자라봐준다 2 ㅇㅇ 175.223 2018-12-31 1
87850 일반 공식적인 체조도 없애자 6 Luche 2018-12-31 0
87849 일반 인증을 바라면 그룹내에 있는 그 유동새끼한테 물어보시던가 ㅋㅋㅋ 5 VRChat 2018-12-31 3
87848 일반 만1칼로 보고가라 1 JinSilly 221.153 2018-12-31 2
87846 일반 겜갤의 기둥이 유동들에 무너진게 한두개가 아니다.. 4 ㅇㅇ 125.129 2018-12-31 0
87845 일반 니네가찾는 KUTG다 0.1 3 그들의생각 49.165 2018-12-31 2
87844 일반 근데 저렇게 탈갤해봤자 kvcg 욕먹는건 똑같을텐데 1 ㅇㅇ 175.223 2018-12-31 6
87842 일반 키배 갤러리입니다. 1 ㅇㅇ 223.33 2018-12-31 0
87841 일반 잠깐 일하고 온 사이 무정부가 되었다?! 1 GEORGIA 2018-12-31 0
87840 일반 영 듣고싶어하는거같아서 이거 추가로 써줌 15 VRChat 2018-12-31 15
87838 일반 망칼로가 지금까지 싸지른 똥 목록들이다 레전드만 추려왔다 2 ㅇㅇ 39.7 2018-12-31 5
87837 일반 웃기게 흘러가네. 11 Huntere 2018-12-31 13
87836 일반 니네가찾는 KUTG다 9 그들의생각 49.165 2018-12-31 1
87835 일반 일제강점기, 신미양요, 병인양요의 복수다 DavidJ 2018-12-31 0
87834 일반 뭐임 뭐가 어캐된거임 3 GEORGIA 2018-12-31 0
87833 일반 어두운곳에서 빛안나는 쉐이더가 뭐임? 3 ㅇㅇ 211.107 2018-12-31 0
87832 일반 망칼로드뎌탈갤함? 2 ㅇㅇ 110.70 2018-12-31 1
87831 일반 신사맵에서 듣기 싫은 질문 하나 더 DavidJ 2018-12-31 0
87830 일반 님들은 님들이 똥싼거 부모님이 치워주심? 9 sing)Hana 2018-12-31 1
87829 일반 외국인들 한국인 때문에 접는거 사실임 4 눈깔돌아간사람 114.202 2018-12-31 2
87828 일반 저번에 신사갔다가 봉변당했자너 ㅋㅋ 1 ㅅㅋㅋ改 2018-12-31 1
87827 일반 ??? 3 magicatz 2018-12-31 16
87825 일반 그룹은 만들었는데 책임은 안짐 1 ㅇㅇ 175.223 2018-12-31 9
87824 일반 병신들은 손절하는게 답이다 1 DavidJ 2018-12-31 0
87823 일반 흔들ㄹ엇ㅅㅅ 2 ㅅㅋㅋ改 2018-12-31 1
87822 일반 근데 결국 데스건 앙망문은없네 2 ㅇㅇ 223.38 2018-12-31 11
87821 일반 근데 그그룹 갤내부좆목외부좆목이든 애초에 2 ㅇㅇ 182.231 2018-12-31 0
87820 일반 트레커 튀는거 1 오뎅 117.111 2018-12-31 0
87819 일반 kutg는 또 뭔데 4 우콘쨩 121.170 2018-12-31 0
87818 일반 자정에 새해 난교교류회 안합니까? 6 블프 2018-12-31 0
87816 일반 12시까지 9시간남았는데 활활 탄다! 1 DeLruty 2018-12-31 0
87815 일반 난 이번 그룹 데스건 사태 이렇게 본다 2 ㅇㅇ 211.49 2018-12-31 2
87814 일반 내가 하다하다 이 갤 버릴줄은 몰랐음. 59 VRChat 2018-12-31 3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