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 12월 25일 뉴비 교류회 하자 ~~~
글쓴이
ㅇㅇ
추천
13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396
  • 2018-12-24 09:26:00
  • 123.142
							

시간: 12월 25일 오후 12시 (정오)

위치: 퍼블릭 룸 코리안 배럭인지 뭔지에서. 퍼블릭 룸에서 korean 치면 나옴


~~~~~~~~~~~~~~~~~~~~~~~~~~~~~~


안녕 오늘 아침에 교류회 하자고 글싼 어제시작한 늒네다

최근 시작한 사람도 많은거 같은데

나처럼 퍼블릭 가면 친구 사귈 수 있다는 말 듣고 신사 갔다가 빠요엔당하지 말고

일단 뉴비끼리 명함교환이라도 하자구


글구 참가 조건이나 그런건 없는데 아래는 지켜줬음 좋겠다


1) 뉴비 아닌 사람들 오는건 당연 환영인데(뉴비들 물어볼거 대답해주거나 월드 관광가이드는 있었음 좋겠다)

그렇게 온 올비들이 막 졸라 이상한거 가르친다던가 뉴비 놀린다던가 이런건 지향해줬음 좋겠다.

갤에서 모집하니만큼 기본적으로 갤 문화는 아는 뉴비가 오긴 하겠다만 ,

솔직히 뉴비교류회가 아니라 친목회 되면 누가좋겠음.

이런건 늒네보다 올비가 더 잘 알테니 알아서들 자제해라


2) 순수하게 교류회 목적으로 하고, 무슨 징징대회니 VR 헌팅이니 물 흐릴거면 오지마라 진짜


3) 기본적으로 교류회니만큼 최소한의 커뮤니케이션은 해줬음 좋겠다. 서로 뭣도모르고 친추 주고받고 할건데

적어도 나랑 친추하는 사람이 누군진 알아야 친추를 하지 않겠어?

보이스나 이런걸 꼭 하자는건 아닌데, 누가 말 걸면 최소한 끄덕여주는거라도 해줬음 좋겠음.

서로 멀뚱멀뚱 서있으면 양쪽 다 분위기 어색해지니까 ㅇㅇ

니들이 니들을 봤을때 최소한 친추 하고 싶어질만한 기본 상황은 스스로 갖추고 와라



ㅇㅇ 시1발 오타 1) 지향 -> 지양 123.142 2018.12.24 09:26:54
카디아. 먼저 쉬는지 물어봐줘야하는거 아니야 ?? ㅠㅠ 2018.12.24 09:26:55
ㅇㅇ 갠차나 반응 좋으면 정기적으로 해보지 뭐 123.142 2018.12.24 09:28:27
으ㅡ음 근데 거기 가면 거울앞에 서서 멀뚱멀뚱 대화하는거 밖에 없는곳이라 거기서 모이고 조금이라도 뭐좀 할거 있는곳이나 분위기 있는곳이 더 나을거 같은데 뉴비들 위한거인 만큼 그런맵이 좋을거 같음 아무것도 없는곳은 올드비들이나 잘 놀지 뉴비들은 못놀아 2018.12.24 09:28:28
ㅇㅇ 진정한 늒네는 그딴거 없어. 같이 놀 친구가 필요한 거시라구 ㅠㅠ 123.142 2018.12.24 09:29:53
ㅇㅇ 맵부터 씹고인물맵 엌ㅋㅋㅋㅋㅋㅋㅋ 223.62 2018.12.24 09:30:13
Wolfs 매우 긍정적. - dc App 2018.12.24 09:31:58
ㅇㅇㅇㅇ 늅늅이들 공포맵교류회로 변경하는건 어때 39.7 2018.12.24 09:35:23
? 정호..으윽 출근하는사람임.. 121.173 2018.12.24 09:35:53
ㅇㅇ 브랄챗에서 어케 노는게 재밌는지는 뭐 알아서 배우겠지? 출석해서 관광 가이드 해주라 123.142 2018.12.24 09:36:34
yooo 낮엔 일하니까 저녁에 하자 153.163 2018.12.24 09:38:43
JinSily 정오 난 가능 쉽가능 - dc App 175.223 2018.12.24 10:02:54
NK08 크리스마스에 휴가 안낸 흑우 없제? 2018.12.24 10:03:19
DavidJ H할 뉴비 납치 해도되? 2018.12.24 10:11:16
tntnt 초랭이도 받나요? - dc App 2018.12.24 10:29:31
메디큐보이드 나도 가봐야지 2018.12.24 11:09:27
타나토스시스템 일어나지면 가봐야겟가 - dc App 2018.12.24 19:16:09
Nyug 아니..정오?? - dc App 2018.12.25 01:03:16
ㅇㅇ 하 정오라니 일하러왓는데... 39.7 2018.12.25 02:09: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61 일반 근데 싸우는것도 싸우는건데 좀 딴데가서 싸워라 4 ㅇㅇ 125.129 2018-12-26 2
85260 일반 비틱 근첩 트위타 다 여기 모였네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59 일반 2차전 포탈 1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8 일반 데스건인지 사총인지 그거 쓰면 그렇게 뭐 있어보이나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7 일반 그래서 데스건 반사는 공유 안함? 8 ㅇㅇ 223.38 2018-12-26 0
85256 일반 데스건 뒤로 맞아도 팅김? 3 REMIL 2018-12-26 1
85255 일반 오! 2차전 다시 불붙냐 ㅋㅋㅋ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4 일반 응가+브갤+담배 이조합으로 오전 뚝딱 1 ㅇㅇ 223.62 2018-12-26 0
85252 일반 데스건이라고 하는게 소아온 유래였냐? 5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1 일반 오늘 뱅 재미있었다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0 일반 오딧세이 쓰는데 오딧세이밖에 안써봐서 좋은건지 모르겠음 6 KoreanBural 2018-12-26 0
85249 일반 갤분위기가 무서워진 것이에요. 6 현이.ver 2018-12-26 0
85248 일반 이번 화룡점정은 이 두개 맞냐 11 초보자아 2018-12-26 15
85247 일반 비뭐시기야 14 나루호농 2018-12-26 0
85246 일반 임신테스트도구 어디서 구함? 4 아읻 118.39 2018-12-26 0
85245 일반 갤이 활활탔었네 5 하벤하이드 2018-12-26 0
85244 일반 밑밑 유동이 찾는 스태프 퍼포먼스 1 엘에르엘 2018-12-26 0
85243 일반 이 병신새끼들은 사건 정리되니까 뒷담까네 3 ㅇㅇ 223.38 2018-12-26 0
85242 질문 스태프 쓰고있는 사람들한테 질문 1 ㅇㅇ 123.142 2018-12-26 0
85241 일반 부랄챗은 시퓨빨이 심한게임? 2 울테 2018-12-26 0
85240 일반 꼬마키야 그딴식으로 살지말어 34 비이아 118.39 2018-12-26 10
85239 일반 건전하고 착하고 재미난 갤럼 없음? 4 ㅇㅇ 223.62 2018-12-26 0
85237 일반 퇴근까지 2시간 반남앗다 3 fiiter 2018-12-26 0
85234 일반 우리 디코방 이름 없는 그룹인데 4 ㅇㅇ 175.223 2018-12-26 0
85233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2 ㅇㅇ 223.62 2018-12-26 0
85232 일반 전초일(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라는 뜻)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30 일반 처음에 데스건 글싼 유동인데 4 1.246 2018-12-26 19
85229 일반 에휴 ㅉㅉ 1 ㅇㅇ 110.70 2018-12-26 0
85228 일반 이번일 커진이유 딴거 아님 3 ㅇㅇ 211.36 2018-12-26 2
85227 일반 회사 바빠서 지금왔는데 꿀잼 놓쳣네 ㅠ 2 쎾쓔!!! 2018-12-26 0
85226 일반 오늘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차립니다 5 ㅇㅇ 223.38 2018-12-26 0
85225 일반 딱점심시간에 불끈거보니 이건음모다 3 마요릭 2018-12-26 0
85224 일반 아이 씨발련아 하지말라고 개좆같은새끼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23 일반 불꺼졋음?? 3 fiiter 2018-12-26 0
85222 일반 VR 갱단은 하는게 뭐냐? 1 ㅇㅇ 223.38 2018-12-26 0
85221 일반 하쿠에 군복입히니까 위화감 개쩌네 10 검은연 2018-12-26 0
85220 일반 갱도있고 카르텔도있냐? 3 Squ4d 2018-12-26 0
85219 일반 갱이고 그룹이고 확실한건 4 ㅠㅠ 220.93 2018-12-26 2
85218 일반 그럼 데스건 쏜건 그 그룹쪽인거임? 5 ㅇㅇ 1.245 2018-12-26 0
85217 일반 병신들 1절을 못하네 5 으ㅡ음 2018-12-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