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됐고 니들 브알 아이디 좀 불러봐라
글쓴이
ㅇㅇ
추천
9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350
  • 2018-12-24 06:53:43
  • 39.7
							

웃은놈들 다 차 단 시 킬 거 야 ㅋ


니들은 다 차 단 이 다 ㅋ

그리고 똑 같 은 고 통 을 느 껴 봐ㅋ

- dc official App
꼬마키` 추하죠? 2018.12.24 06:55:11
ㅇㅇ 너 아이디 까봐 친추걸게 125.180 2018.12.24 06:55:36
ㅇㅇ 던 - dc App 223.62 2018.12.24 06:57:02
ㅇㅇ 확신했다 얘는 찐따가 아니라 인싸야 223.62 2018.12.24 06:57:25
ㅇㅇ 이렇게 하는게 "나 찌질해요~" 를 돌려서 표현하고있는데 왜 모를까. 제3자가 보기론 너도 찌질해보임. 그리고 적어놓은거처럼 남 둘러싸고 그렇게 줘 패려하는얘들이 무례한거고. 정신차려라 너도 도찐개찐인걸로보임. 이런다고 뭐 달라질까. 달라져야하는건 니 자신이니라 ㅋ 110.13 2018.12.24 06:58:05
Huntere 2018.12.24 06:58:12
DavidJ David Jeon 제발 차단해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당신 같은 분과 마주치고 싶지 않습니다 2018.12.24 06:58:53
GEORGIA 혹시 대화 나눌 상대나 친구가 필요하다면 VRCHAT에서 친추줘. 같이 대화좀 나눠보고 얘기하자. 2018.12.24 06:59:53
RuFF 9 2 친추줘라 이야기나 나눠보자 얼마나 대단한 놈인지 223.62 2018.12.24 07:02:29
반타블랙 첫글을 저렇게 써놓고 컨셉인척으로 마무리하려고 수습하네 2018.12.24 07:03:22
Yua YuaWanai 친추좀 친구대고싶다 2018.12.24 07:04:45
춤만춰 미안한 얘기인데 오늘같은날 집앞 교회라도 나가봐요// 사람들의 온기도 느껴보고 연말분위기도 좀,,,,ㅠㅅ ㅠ 왜 눈물이 나냐// 힘내! 2018.12.24 07:22:17
쎾쓔!!! 엄머 친구가 고팟구나♡ 2018.12.24 08:14: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663 일반 늒네 교류회 ㅈ망함? 3 sapphier 2018-12-25 0
84662 일반 이건좀 너무 한거 아니냐 1 으ㅡ음 2018-12-25 3
84660 일반 최소한의 양심은 바랐는데 1 ㅇㅇ 110.70 2018-12-25 11
84659 일반 브금이쁘고 단둘이 있기 좋은 월드 추천좀 7 ㅇㅇ 122.35 2018-12-25 0
84658 일반 뉴비 교류회 현 상황.jpg 2 ㅇㅇ 125.180 2018-12-25 16
84656 일반 아까 팅겼었는데 혹시 못들어가는 뉴비가 있으면 4 ㅇㅇ 39.7 2018-12-25 1
84655 일반 한국은 예수랑 부처 생일에 쉬는데 2 yooo 153.235 2018-12-25 0
84654 일반 고인물 교류회 재미있게 즐기고있니? 2 ㅇㅇ 125.180 2018-12-25 3
84653 일반 자제하라고 그렇게 글써도 갈놈은 가네 ㅋㅋㅋ 2 ㅇㅇ 175.223 2018-12-25 13
84652 일반 크리스마스에 출근한 흑우 업제? 4 쎾쓔!!! 2018-12-25 0
84651 일반 즉당한 다이나믹본 수치좀 주실분 없으신가유 8 _YS_ 2018-12-25 0
84650 일반 못들어오고있는 뉴비 댓글좀 2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49 일반 노인네새끼들 또 또 또 의문의 자부심느낄라고 1 ㅇㅇ 218.235 2018-12-25 7
84648 질문 완장 회전하는거 질문 3 구아바 2018-12-25 0
84647 일반 이겜 커메랑 약간 느낌이 비슷한거같음 3 fiiter 2018-12-25 0
84646 일반 교류회 사람 다 참? 1 도도새 211.177 2018-12-25 0
84645 일반 뉴비 교류회 졷망한거 같은데 1 으ㅡ음 2018-12-25 0
84644 일반 흰색2명 파랑 2명ㅋㅋㅋ 1 삼복구타권법 2018-12-25 0
84643 일반 나도 교류회 가고싶었는데 1 늒네 222.114 2018-12-25 0
84642 일반 뉴비교류회인가 그거 새로운 계정파서 가면 되는거아님? 1 아루라테 2018-12-25 0
84640 일반 뉴비 교류회라맼ㅋㅋㅋㅋ 3 삼복구타권법 2018-12-25 0
84639 일반 크리스마스건 신년이건 국시가 9일남아서 브얄챗을 할수가없다 1 하피핏 2018-12-25 1
84638 일반 뉴비교류회 몇번방이냐 1 ㅇㅇ 222.108 2018-12-25 0
84637 일반 크리스마스 기념 그림그려준다면 받음? 4 ㅇㅇ 175.223 2018-12-25 0
84636 일반 친구들 뭐하고 있나 궁금해서 켰는데 이거 오류 맞지? 1 ㅇㅇ 27.117 2018-12-25 0
84635 일반 뉴비교류회 1~2명와서 어색할까봐 기다리는중 12 ㅇㅅㅇ 221.153 2018-12-25 0
84634 일반 rtx 쓰는갤럼 있냐 6 극락정토 2018-12-25 0
84633 일반 어젯밤 저댄방 테트리스 2 alskdj 183.104 2018-12-25 1
84632 일반 라이더 1 tntnt 2018-12-25 3
84631 일반 어제 케이크 먹자고한 겔럼 다 낚시였던거임...ㅜㅜ 2 ㅇㅅㅇ 221.153 2018-12-25 0
84630 일반 핑크퐁 헬프 2 ㅇㅇㅇㅇ 39.7 2018-12-25 0
84629 일반 커플솔로 vrc 특 1 ㅇㅇ 222.108 2018-12-25 4
84628 일반 메리 크리스마스 ! ! 메리 크리스마스 ! ! 2 제네카린 2018-12-25 7
84626 일반 이 캐릭터 인게임스샷있는사람있어..? 1 ㅇㅇ 61.83 2018-12-25 0
84625 일반 어제 여자하고 대화해서 너무 행복했다 4 딸기공쥬 223.38 2018-12-25 1
84623 일반 무플일안하네 3 pp 1.234 2018-12-25 0
84622 일반 오늘도 신기한 '그'신사.. 3 DeLruty 2018-12-25 1
84621 일반 왜 아마존이 더 비싸게나오는거시야.. 3 fiiter 2018-12-25 0
84620 일반 연병장 라무네 넘오야해오 1 KI_N 2018-12-25 3
84619 일반 핑크퐁 헬프 2 ㅇㅇㅇㅇ 39.7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