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기기 처음샀는데 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343
  • 2018-12-24 06:29:53
  • 58.232
							

왼쪽 버튼 꾹 누르면 포물선그려지고 놓으니까 뿅하고 텔레포트하던데


그냥 자연스럽게 걸어가는기능은없어?



그리고


셀카찍는것 마냥


휴대폰들고 허공에 고정시켜서 3인칭시점으로 보는기능은 어떻게 해야함?


처음이라그런지 하나하나 세팅하는게 너무어렵다


ㅇㅇ 1.세팅에있다. 218.235 2018.12.24 06:30:39
ㅇㅇ 2. 카메라에 버튼 누르면 된다 218.235 2018.12.24 06:31:03
yooo 3d 홀로포트인가 메뉴 - 세팅 왼쪽 위에 있는거 체크해제하면 자연스럽게 걸어갈것. 카메라는 노란색버튼 누르다보면 지구본모양뜨는데 그게 월드에 고정시키는것. 자세한것은 공지에 있을지도 모름. 검색하면 나옴 153.163 2018.12.24 06:31:16
ㅇㅇ 게임켜서 신사가서 물어봐라 223.62 2018.12.24 06:31:26
쎾쓔!!! 하앍 늒네 하고 우르르 몰려옴 ㅋ 2018.12.24 06:33:35
쎾쓔!!! http://gall.dcinside.com/m/vr/41563 2018.12.24 06:33: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758 일반 신사가 최적화 좆망인가보네 2 ㅇㅇ 2018-12-29 0
86757 일반 난 부모님한테 VRC하는거 걸리기 좀 그래서 9 DavidJ 2018-12-29 17
86756 일반 부모님이 브알챗하는거 알고잇는사람 개부럽다 5 fiiter 2018-12-29 0
86755 질문 Final IK 질문점 2 ㅇㅇ 183.103 2018-12-29 0
86754 일반 나도 오늘 정모있는데 4 JinSilly 2018-12-29 0
86752 일반 나는 내가 하는 게임 부모님한테도 자주 보여주는 편인데 10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6751 일반 MR에서 조작하는거 마우스/키보드로 바꾸는거 단축키가 뭐였지 !? 4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6750 일반 풀트로 진화하면 해보고싶은거 좀 적어보자 5 ㅇㅇ 125.180 2018-12-29 0
86749 일반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4 ㅇㅇ 14.33 2018-12-29 0
86748 일반 피시방에서 vrc해도 됨? 9 KittyCannon 2018-12-29 0
86747 일반 빨리 집에가서 VRC하고 싶다 2 AQ 110.70 2018-12-29 0
86746 질문 커엽다 4 ㅇㅇ 211.214 2018-12-29 0
86745 일반 나 너무 귀여워 2 ㅇㅇ 222.108 2018-12-29 5
86744 일반 턴 너무 좋아 5 Luche 2018-12-29 2
86743 일반 국산마작맵도 있는데 마작강의하믄 올사람? 44 ㅇㅇ 59.151 2018-12-29 0
86742 일반 말하고싶은데 말을못하네 8 fiiter 2018-12-29 0
86741 일반 갤러리 운영관련 설문에 참여하자 얘들아 1 123 121.155 2018-12-29 0
86740 일반 귀엽다 귀여워 2 ㅇㅇ 2018-12-29 2
86739 질문 뚜따 질문있다 6 적쥐 2018-12-29 0
86737 일반 질문글에 답변이 아니라 시비거는 덧글이면 정지당햇음 조캣다 7 123 121.155 2018-12-29 0
86735 일반 (월드 홍보) Low Poly Firing Range V3 테스터 모집 n00bly 121.162 2018-12-29 1
86733 질문 쓰고 싶은 아바타는 많은데 favorite갯수가 넘 적음 ㅠ 1 ㅇㅇ 77.20 2018-12-29 0
86732 일반 램ㅈㅟ~ 7 백당 2018-12-29 1
86731 일반 근무교대하러 왔으니까 좀 자라 4 GEORGIA 2018-12-29 0
86730 일반 이게임 언제 망함? 5 KittyCannon 2018-12-29 1
86729 질문 차렷충이 모니 5 4withsun 2018-12-29 0
86728 일반 모고 검색중이엇는데 블락여부도 알수잇음? 9 ㅇㅇ 119.202 2018-12-29 0
86727 일반 오큘바이브 풀트는 usb포트 몇개필요함? 1 123 121.155 2018-12-29 0
86726 일반 이거머임? 2 ㅇㅇ 118.39 2018-12-29 0
86725 일반 아 그냥 공간이 넓은거랑 베이스스테이션 많은거론 못하는건가.. 3 123 121.155 2018-12-29 0
86724 일반 Vrc 데스크탑 100이면됨? 4 솔트맨 2018-12-29 0
86723 질문 스팀계정 업글하면 스팀로그인해도 닉네임 뒤에 a2df 뭐 이런거 안붙음? 2 ㅇㅇ 118.39 2018-12-29 0
86722 일반 우리집 1층이 아에 비어서 거기 vr룸으로 하려하는데 10 123 121.155 2018-12-29 1
86721 일반 그래서 지금 vrc갤 무법지대임? 3 123 121.155 2018-12-29 0
86720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4 제네카린 2018-12-29 5
86719 일반 스페이스무버 쓸때마다 윈도우쉘키고 단어복붙해서 켜서 쓰는거임? 3 적쥐 2018-12-29 0
86718 일반 요즘 유튜브에서 vr챗 저스트댄스인가 그영상보면서 힐링하는게 낙이다 1 ㅇㅇ 220.70 2018-12-29 0
86717 일반 트래커는 왤케 비싼걸까 4 적쥐 2018-12-29 0
86716 질문 논산월드는 뭐라고 검색해야 나오냐 2 ㅇㅇ 118.39 2018-12-29 0
86715 일반 씨1발이란 말 대신 파도루파도루~라고 하자 1 123 121.155 2018-12-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