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것만 따라하면 된다! H방 수비역할 전수 및 팁!
글쓴이
GEORGIA
추천
22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338
  • 2018-12-24 06:14:55
							



1. 부끄럼쟁이들이 많아 리드를 잘 못하니 충분히 리드를 해주자


처음에 대부분 백이면 백 키스부터 시작한다.

적극적이라는 녀석들도 일단 들이대고 진하게 키스를 해주는데 문제는 여기서부터 막히는 애들이 참 많다.

동정티를 낸다고 할까? 귀여워 죽겠다.

어떻게 리드하지? 다음에 뭘 해야하지? 상대가 싫어하면 어쩌지? 온갖 상상을 해대며 허구헌날 키스만 해댄다.

이때 충분히 리드를 해주자. 누우라고 한다음 입으로 해주던지 올라타라고 하던지 등등 몸짓으로 신호를 하자.

그럼 짐승처럼 달려들것이다.



2. 야동과 야애니의 떡신 루트를 잘 참고하자


내가 본격적으로 타는 루트는 일단 키스부터 하고 상대에게 편히 누우라고 하거나 의자에 앉힌다음 입으로 서비스를 해준다.

대부분 여기까지 오면 상대도 엄청 좋아하고 충분히 즐길 단계가 된다.

간혹 마이크를 켜줘서 소리를 내주면 더 뿅가죽어한다.



3. 정상위보다 기승위를 더 꼴려한다


정상위는 상대가 움직이는데 솔직히 이건 별로 안꼴린다.

꼴리게 하려면 몸을 혼자 들썩이면서 해야하는데 여간 힘든게 아니다.

나같은 경우 리얼하게 모션 취해주기 위해

책상 틈새에 발을 끼우고 누운 몸을 위아래로 움직여줘서 실제로 하는 느낌이 나게 해준다.

그런데 겁나 힘들다. 가끔가다 몸을 비틀고 흥분한척 해줘야하는데 너무너무 힘들고 이때 트래커가 튀면 진짜 확 깬다.

반면 기승위는 쿠션이나 베게를 가랑이에 넣고 해주면 되는데 매우 쉽다.

발쪽 트래커가 튀거나 포즈가 힘들때는 트래커 신발을 벗어서 엉덩이 뒤쪽에 배치해주고 몸을 들썩여주자.



4. 표정을 최대한 이용하자


H방을 이용한다면 일단 표정부터 설정하고 오는게 좋다.

상황에 맞춰서 표정을 바꿔주면 파트너가 매우 좋아할것이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표정 세팅은

핸드업(손활짝핌): 혀가 나온 살짝 발그래한 표정 = 팁을 주자면 이 손모양을 주먹쥠으로 해놓으면 매우 활용도가 좋으며





이 이상 쓰려다가 자괴감 들어서 그만씀 ㅅㅂ




쎾쓔!!! 무빙강좌 ㄱㄱㄱㄱㄱ 2018.12.24 06:15:31
yooo 이녀석은 「진짜」다 153.163 2018.12.24 06:16:38
흰색 ㅋㅋㅎㅎㅋㅎㅋㅎㅋㅋ 시발ㅋㅎㅋㅎㅋㅎ - dc App 2018.12.24 06:17:39
ㅇㅇ 공격의 첫동정 따먹는 수비 강좌였네 223.38 2018.12.24 06:18:27
ㅇㅇ 내일 참고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75.223 2018.12.24 06:18:37
데데우웃 아니 이런 미친 - dc App 2018.12.24 06:19:41
DavidJ 시발 풀트사고싶다 2018.12.24 06:21:09
ㅇㅇ 에이스네 211.48 2018.12.24 06:26:07
ㅇㅇ 님 이거 부캐죠? 223.62 2018.12.24 06:30:40
Huntere 2018.12.24 06:37:00
블프 2018.12.24 07:20:31
초보고양이 무빙짤 어디갔냐 - dc App 2018.12.24 07:32: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28 일반 이번일 커진이유 딴거 아님 3 ㅇㅇ 211.36 2018-12-26 2
85227 일반 회사 바빠서 지금왔는데 꿀잼 놓쳣네 ㅠ 2 쎾쓔!!! 2018-12-26 0
85226 일반 오늘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차립니다 5 ㅇㅇ 223.38 2018-12-26 0
85225 일반 딱점심시간에 불끈거보니 이건음모다 3 마요릭 2018-12-26 0
85224 일반 아이 씨발련아 하지말라고 개좆같은새끼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23 일반 불꺼졋음?? 3 fiiter 2018-12-26 0
85222 일반 VR 갱단은 하는게 뭐냐? 1 ㅇㅇ 223.38 2018-12-26 0
85221 일반 하쿠에 군복입히니까 위화감 개쩌네 10 검은연 2018-12-26 0
85220 일반 갱도있고 카르텔도있냐? 3 Squ4d 2018-12-26 0
85219 일반 갱이고 그룹이고 확실한건 4 ㅠㅠ 220.93 2018-12-26 2
85218 일반 그럼 데스건 쏜건 그 그룹쪽인거임? 5 ㅇㅇ 1.245 2018-12-26 0
85217 일반 병신들 1절을 못하네 5 으ㅡ음 2018-12-26 2
85216 일반 그런데 kvcg는 뭔 약자냐 9 GEORGIA 2018-12-26 0
85215 일반 갱이고 데스건이고 6 ㅇㅇ 39.7 2018-12-26 0
85214 일반 방탄반사 아쉽 1 ㅇㅇ 1.243 2018-12-26 0
85213 일반 다들 오늘 저녁에 뭐해요? 8 뉴비 223.62 2018-12-26 0
85212 일반 그 그룹: KVCG 1 ㅇㅇ 223.38 2018-12-26 3
85211 일반 상황 설명좀 4 ㅇㅇ 110.70 2018-12-26 1
85210 일반 근데 갱은 진작에 있었어 1 엘에르엘 2018-12-26 0
85209 일반 갱도 있는데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같은건 없냐? 2 ㅇㅇ 223.38 2018-12-26 5
85208 일반 떡밥 식었어? 결론 뭐야? 10 하나요 2018-12-26 0
85207 일반 데스건 반사를 다른사람도 다반사하면 1 마요릭 2018-12-26 0
85206 일반 솔직히 아침갤 꿀잼이엿음 1 강뿌뿌 2018-12-26 4
85202 일반 음무 1 딜런 2018-12-26 0
85201 일반 글 읽고와도 하나 남는 의문 7 엘에르엘 2018-12-26 0
85197 일반 데스건 반사 오픈소스 공유하면 인정한다 ㅇㅇ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6 일반 불타도 화력이 이정도인거보니... 2 ㅇㅇ 219.251 2018-12-26 0
85195 일반 근데 데스건 반사 좀 더 개조하면 쓸만할듯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4 일반 뉴비 무슨소리인지 1도 모르겠음;; 8 뉴비 223.62 2018-12-26 0
85193 일반 데스 미사일 4 하피핏 2018-12-26 0
85192 일반 나비레인 사과문 15 군청비 2018-12-26 18
85190 일반 그 갱 이거 아님? 6 Kcalb02 2018-12-26 0
85189 일반 데스건 인식좀 바꾸자 제발 슇바 4 KoreanBural 2018-12-26 31
85186 질문 유튜브방 질문입니다.. 10 ㅇㅇ 121.168 2018-12-26 0
85185 일반 끝난줄알았는데 오전일과동안 또 불탔었네 2 엘에르엘 2018-12-26 0
85183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뭐냐고 2 ㅇㅇ 223.62 2018-12-26 0
85182 일반 엘또 사과문 15 엘또 2018-12-26 16
85181 일반 갤 불타니깐 글리젠봐랔ㅋ 1 토터스 2018-12-26 0
85180 일반 갱들보면 문신하고다니던데 4 Kcalb02 2018-12-26 0
85179 일반 윾비소프트 생각나는 갤이로다. 1 DeLruty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