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와서 바깥 이야기 하는 이유가 뭐냐
글쓴이
ㅇㅇ
추천
13
댓글
3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333
  • 2018-12-24 05:54:50
  • 39.7
							

어제 브알 하는데 어이가 없어가지고 ㄹㅇ ㅋㅋㅋ

밤에 신사맵에서 세명인가 모여서 떠드는데 괜히 인싸티 내고 싶은건지 새우튀김 나나치 스킨 쓴 놈이랑 그냥 기본 스킨 쓴 놈이랑 또 뱁새 이렇게 모여가지고 떠드는데 괜히 지들 인싸력 뽐내려고하는건지 막 사는 이야기 읊으면서 잘난척 오짐 ㄹㅇㅋㅋㅋ

무슨 공부 이야기 바깥 나가 노는 이야기 이런걸 왜함?

게임 주제에도 안어울리는건데 병신들이 ㅋㅋㅋㅋ 뭐 괜히 사람들 많은데서 그런거 자랑하고 싶어서 그런가 개병신들

그래서 바깥 이야기도 좋지만 다른 이야기도 해요 라고 하니까 잠깐 슬쩍 보더니 그냥 또 지들 할말 함 개무시한다는거잖아 존나 화나가지고 욕하니까 또 개무시

ㄹㅇ 지들끼리 존나 위화감 주면서 다른 사람들 감성이나 취향에 맞지도 않은거 억지로 끼워넣으려고 하는거 보니까 어이가 없어서 저격함 어짜피 오타쿠 게임인거 아는데 와서 인싸짓거리 이야기하면서 자랑 기만 하는거 개꼴보기싫다 진짜 리얼루다가ㅋㅋㅋ

다른게임으로 꺼지던가

- dc official App
ㅇㅇ 찐따쉑 왜 여기서 풀발기하고 난리야 걍 다른인간들이랑 떠들면되지 118.32 2018.12.24 05:56:07
yooo 게임주제에 안어울리다니 애초에 채팅프로그램인데. 153.163 2018.12.24 05:56:40
yooo 그 세사람이 실제로 오프모임도 가진 사람일 수도 있는거잖아 153.163 2018.12.24 05:57:18
ㅇㅇ 풀발기가 아니라 새끼야 게임자체가 오타쿠게임인데 왜 여기까지와서 그런짓고리 하냐는거지 - dc App 39.7 2018.12.24 05:57:50
ㅇㅇ 그리고사람말은 왜 무시함? 어이x 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39.7 2018.12.24 05:58:10
으ㅡ음 이녀석....'진짜'다..... 2018.12.24 05:58:57
yooo 그건 이미 그사람들이 이야기하고 있던 주제가 있던것이 아닐까? 153.163 2018.12.24 06:00:07
ㅇㅇ 친구없지? 223.62 2018.12.24 06:00:37
쎾쓔!!! 2018.12.24 06:01:13
ㅇㅇ 이게... 화낼일인가...? 223.38 2018.12.24 06:02:46
ㅇㅇ '그 신사', '그 벚꽃' 월드에서는 길가다 칼맞아도 간사람 문제임. 뭐한다고 거기 기어들어가서 기분나쁜꼴 다보고 풀발해서 갤에다 찡찡? 걍 마음맞는사람끼리 프렌드방 파 223.62 2018.12.24 06:02:49
반타블랙 ? 2018.12.24 06:03:49
ㅇㅇ 2018.12.24 06:03:54
차가비 힘내... 2018.12.24 06:04:06
음료 2018.12.24 06:04:21
ㅇㅇ 하면 안됨? 222.104 2018.12.24 06:04:28
Huntere 2018.12.24 06:04:32
ㅇㅇ 오우~ 장작좀 넣을줄 아는놈인가~ 223.62 2018.12.24 06:04:46
eee ? 220.126 2018.12.24 06:06:09
나냠 2018.12.24 06:06:47
DavidJ 2018.12.24 06:07:41
DavidJ 굳이 그걸 왜 낄려고 함 걔내 말고 그렇게 놀사람이 없었음? 인싸인척 하는 찐따들 좆같은건 맞는데 닌 그냥 못낀게 좆같아서 불타오르는거 같음ㅋㅋ남들이 그런 주제로 잘 놀고 있는데 옆에서 병신 하나가 다른 주제해요ㅎㅎ이게 찐따가 아님 뭐냐 2018.12.24 06:11:07
브창 ㅋㅋ 실화냐 - dc App 2018.12.24 06:22:38
방재씨 혹시 다른게임에서도 친구 많이 없죠? 현실에서도 그렇고.. 2018.12.24 06:29:21
방재씨 밖에 이야기가 인싸력 이야기라니 진짜 금시초문이네;; vrc하지말고 주변친구들이랑 대화 좀 많이하세요 ; 2018.12.24 06:29:58
ㅇㅇ ?????????????? 223.38 2018.12.24 06:30:01
나르트 이건 조롱감이다 2018.12.24 06:39:50
늑대소녀 앗 아앗 2018.12.24 06:47:16
꼬마키` 친구가 없다는걸 왤케 길게써놨냐 2018.12.24 06:51:23
ㄴㄴㅅ 집안에만 있어는 백수쉑이라 이야기할게 게임얘기밖에없는바람에 괜한 열등감들어 분노의 타이핑 2018.12.24 07:22:11
프레니아 218.156 2018.12.24 07:48:49
ㅇㅇ 대화가 뭔뜻인지는 알아? 찐따새끼야 223.62 2018.12.24 09:10:16
RED 너 할 거 없지? 2018.12.24 10:34:26
냐옹 자삭안하누 '진짜'추 엌ㅋㅋㅋㅋ - dc App 211.36 2018.12.24 13:09: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7142 일반 새 파딱들이 전 파딱들보다도 더하내 ㅋㅋㅋ 4 ㅇㅇ 220.74 2018-12-30 2
87139 일반 이거 아바타 터치패드 손만갖다대도 음성 툭툭 튀나오는데 7 ㅇㅇ 210.0 2018-12-30 1
87138 일반 다들 유니티 블랙 테마 쓰자 개편함 레콘 2018-12-30 2
87137 일반 무서운거 싫어하면서 또 가자면 따라오는 친구 너무 좋아 7 레콘 2018-12-30 1
87135 일반 퍼블릭 월드 심사결과 거 어디서봄? 레콘 2018-12-30 0
87133 일반 와 핑크퐁의 통수는 두번을 때리는구나 6 ㅇㅇ 175.223 2018-12-30 2
87132 일반 샤로는 진짜 사길 잘한거같음 9 ㅇㅇ 2018-12-30 1
87131 일반 이야.. 이게 바로 갤 보는 느낌이구나... 2 놀자 210.106 2018-12-30 0
87130 일반 핑크퐁 깬거 엄마한테 자랑하란새기 재정신이냐? 11 ㅇㅇ 175.223 2018-12-30 1
87128 일반 야 야 핑크퐁 오늘안에 못깬단새기 나와라 벌써깼거든 10 ㅇㅇ 175.223 2018-12-30 0
87127 일반 수면방 하나 만들려는데 3 백당 2018-12-30 0
87126 일반 이케맨이 뭐임???? 4 ㅇㅇ 115.139 2018-12-30 0
87125 질문 프로필사진 업로드하려는데 2 2018-12-30 0
87124 일반 파이맥스 업무처리능력 1 ㅇㅏ 117.111 2018-12-30 0
87123 일반 불탄겔에 H방 짤 올린다. 7 Huntere 2018-12-30 0
87122 질문 AlphaPenShader써본사람 있음? ㅇㅇ 123.213 2018-12-30 0
87120 일반 뻘글이 삭제대상이라니 8 Huntere 2018-12-30 0
87119 일반 근데 이건 완장만의 문제가 아님 ㅇㅇ 119.70 2018-12-30 0
87118 일반 버츄얼 데스크탑은 어떰? 1 아메히 2018-12-30 0
87117 일반 머 또 탔었음??? JinSilly 175.223 2018-12-30 0
87116 일반 뻘글도 글삭 사유야? 2 아메히 2018-12-30 0
87115 일반 뉴비 VR챗 할려고 어제 강변다녀옴 3 ㅇㅇ 210.0 2018-12-30 0
87114 일반 바이브로 데탑화면 볼 수도 있음? 4 아메히 2018-12-30 0
87113 일반 ㅋㅋ 오늘안에 못푼다했냐? 두고봐 벌써 거의 다깼ㄱ거든 3 ㅇㅇ 175.223 2018-12-30 0
87112 일반 뚜따의길 험난하다.. 8 ㅇㅇ 124.60 2018-12-30 2
87111 일반 악 핑크퐁 못깨는게 등신아님? 4 ㅇㅇ 175.223 2018-12-30 0
87110 일반 오큘 바이브 혼종은 베이스스테이션 어찌둠? 123 121.155 2018-12-30 0
87109 일반 라무네 짤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30 1
87108 일반 아침체조 못갔다... 토끼상 2018-12-30 0
87107 일반 핑크퐁 하면서 느낀점 1 Yua 2018-12-30 0
87106 일반 파딱이 딸치러갔을듯 이게 삭제사유임? 9 ㅇㅇ 110.70 2018-12-30 1
87103 일반 트위터는 그래도 가기 싫다 3 아메히 2018-12-30 0
87102 일반 핑크퐁 너무 어렵다 5 ㅇㅇ 175.223 2018-12-30 0
87101 일반 처음 파딱들 늘어날때도이랬음 3 ㅇㅇ 223.33 2018-12-30 0
87099 일반 색깔놀이 팁 있니..? 5 ㅇㅇ 1.245 2018-12-30 0
87098 VRC일기 생각보다 사진 귀엽게 찍혀서 기분 좋다 3 델피늄 2018-12-30 3
87097 일반 머야 가상의 미코가 될수있는고야? 6 ㅇㅇ 39.7 2018-12-30 2
87096 일반 아침체조 재밌었다 4 ST3LLA 2018-12-30 0
87095 VRC일기 역시 일요일 아침에는 모닝 카페 모임이지! 델피늄 2018-12-30 0
87093 일반 이번에 올라갈 퍼블릭 아바타 8 유티o 2018-12-30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