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가 나 엄청 좋아한다고 말해주면 기분 좋음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99
  • 2018-12-24 03:10:18
  • 223.38
							

막 약간 그런쪽이 아니라 이야기도 많이 하고
서로 잘 맞는 편이고 같이 있으면 엄청 편안하고
목소리도 좋고 안심된다고 말해주면 기분이 좋음
나 볼때마다 엄청 반겨주고 보고싶었다고 해주고 그랬는데
갑자기 무슨일 있는지 친구가 100일 가까이 소식이 없음..
걱정이 엄청 되서 주변 인들한테 물어봤는데
자기네들도 소식이 안닿아서 미치겠다고 그러드라고..
어디 사고 나거나 그런거 아니겠지??.. 너무 걱정된다...
차라리 아무말 없이 군대 간거라고 해줘 제발.... 탈 없기를..
yooo 뭐지 엄청 방금 막 들은것마냥 제목을 지어놓고 100일동안 본 적이 없다니 153.163 2018.12.24 03:13:41
반타블랙 ㄹㅇ 스케일 급격하게 커지네 2018.12.24 03:16:26
ㅇㅇ 처음에 만나고 몇십일 같이 있을때 자주 들은거지 친구가 갑자기 100일 가까이 소식이 없어졌어.. 100일 지나도 내가 기억하고 찾고 싶을 만큼 너무 그립다.. 223.62 2018.12.24 03:21:19
ㅇㅇ 차렷충이면 그냥 접은거일걸 175.211 2018.12.24 04:12:09
ㅇㅇ 차렷이었긴 한데 간간히 디코도 주고 받고 그랬는데 갑자기 아무 소식 없이 스팀도 디코도 다 오프라인이여서.. 223.62 2018.12.24 05:0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83 일반 그래서 전초일 아무도 안오냐? 1 ㅇㅇ 223.38 2018-12-26 0
85282 일반 이래서 브갤을 못끊지 9 클린한무플방지위원장 2018-12-26 2
85281 일반 닉언급은 H방 썰에서만 언급하자 5 GEORGIA 2018-12-26 4
85280 일반 근데 정말 커미션으로만 먹고 사는 사람도 있나? 14 vrchat 2018-12-26 0
85279 일반 데스건은 욕먹어도 싸다. 12 델피늄 2018-12-26 1
85278 일반 고닉한테 딜 박아도 데미지 별로 안들어가는 이유 7 ㅇㅇ 203.229 2018-12-26 0
85276 일반 닉언 적당히 씨발아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74 일반 작작좀 해라 3 ㅇㅇ 222.108 2018-12-26 0
85273 일반 형...... 3 ㅇㅇ 175.223 2018-12-26 5
85272 일반 좀더 영양가있게 그런거말고 반사를 어떻게 했나를 생각해 보자고 9 엘에르엘 2018-12-26 0
85271 일반 혼란한 갤에 주딱보고가라 6 ㅇㅇ 125.129 2018-12-26 7
85270 일반 바이브로 브이알하는대 3 늅늅 101.235 2018-12-26 0
85268 일반 X마키, x이아 주장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67 일반 진짜 그거 좀 쏴서 튕긴걸로 이렇게까지 얼굴붉히는거야? 6 fiiter 2018-12-26 0
85264 일반 갤러 꼬마키' 에 대한 고찰 18 ㅇㅇ 223.39 2018-12-26 18
85263 일반 오늘 갤떡밥 결론 1 ㅇㅇ 39.7 2018-12-26 0
85261 일반 근데 싸우는것도 싸우는건데 좀 딴데가서 싸워라 4 ㅇㅇ 125.129 2018-12-26 2
85260 일반 비틱 근첩 트위타 다 여기 모였네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59 일반 2차전 포탈 1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8 일반 데스건인지 사총인지 그거 쓰면 그렇게 뭐 있어보이나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7 일반 그래서 데스건 반사는 공유 안함? 8 ㅇㅇ 223.38 2018-12-26 0
85256 일반 데스건 뒤로 맞아도 팅김? 3 REMIL 2018-12-26 1
85255 일반 오! 2차전 다시 불붙냐 ㅋㅋㅋ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4 일반 응가+브갤+담배 이조합으로 오전 뚝딱 1 ㅇㅇ 223.62 2018-12-26 0
85252 일반 데스건이라고 하는게 소아온 유래였냐? 5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1 일반 오늘 뱅 재미있었다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0 일반 오딧세이 쓰는데 오딧세이밖에 안써봐서 좋은건지 모르겠음 6 KoreanBural 2018-12-26 0
85249 일반 갤분위기가 무서워진 것이에요. 6 현이.ver 2018-12-26 0
85248 일반 이번 화룡점정은 이 두개 맞냐 11 초보자아 2018-12-26 15
85247 일반 비뭐시기야 14 나루호농 2018-12-26 0
85246 일반 임신테스트도구 어디서 구함? 4 아읻 118.39 2018-12-26 0
85245 일반 갤이 활활탔었네 5 하벤하이드 2018-12-26 0
85244 일반 밑밑 유동이 찾는 스태프 퍼포먼스 1 엘에르엘 2018-12-26 0
85243 일반 이 병신새끼들은 사건 정리되니까 뒷담까네 3 ㅇㅇ 223.38 2018-12-26 0
85242 질문 스태프 쓰고있는 사람들한테 질문 1 ㅇㅇ 123.142 2018-12-26 0
85241 일반 부랄챗은 시퓨빨이 심한게임? 2 울테 2018-12-26 0
85240 일반 꼬마키야 그딴식으로 살지말어 34 비이아 118.39 2018-12-26 10
85239 일반 건전하고 착하고 재미난 갤럼 없음? 4 ㅇㅇ 223.62 2018-12-26 0
85237 일반 퇴근까지 2시간 반남앗다 3 fiiter 2018-12-26 0
85234 일반 우리 디코방 이름 없는 그룹인데 4 ㅇㅇ 175.223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