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다들 취미가 어떻게되나요
글쓴이
RuFF 9 2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93
  • 2018-12-24 02:42:31
  • 110.13
							
게임이나 vrc 이것도 취미긴하지만 이거빼고 즐기는거 뭐있나요.

저는 바이크타는거 스쿠버다이빙 좋아함

그냥 사람들이랑 이야기하다 궁금해서요


뉴네쟝 피아노 조아해요 - dc App 117.111 2018.12.24 02:47:24
차가비 그림그리는거하고 좋아하는 걸 배우는거 좋아해요 2018.12.24 02:48:01
ㅇㅇ RC카 수집. 퇴근하고 한두시간씩 가지고 노는데 재밌음 223.62 2018.12.24 02:48:01
JinSilly 기타치는거랑 카혼치는거요 그냥 코드랑 기본비트 밖에못치지만.. 221.153 2018.12.24 02:48:53
ㅇㅇ 가구 만들거나 프라모델 같은것들 조립하는거 아니면 그림 그리기요 223.38 2018.12.24 02:51:11
백당 독서랑 가구, 기계 조립같은 거. 2018.12.24 02:51:39
브창 스처날날 타심? - dc App 2018.12.24 02:59:21
PaPoPo PC 하드웨어 관련 전반이요, 견적 조립 오버클러킹 등.. 2018.12.24 02:59:51
현이.ver 숨쉬는거요 - dc App 2018.12.24 03:00:37
ㅇㅇ 유니티...블랜ㅡ더... 125.178 2018.12.24 03:02:29
NK08 운전 2018.12.24 03:05:32
쎾쓔!!! 카혼 베이스기타 카메라 그림 춤 2018.12.24 03:18:34
yooo 께임, 더욱더 많은 께임! 153.163 2018.12.24 03:21:59
울테 취미라할만한게 자전거말고는 없네 보드도 타고싶은데 시간을 너무 갈아먹을거같애 2018.12.24 03:37:17
vrchat 자전거 타는거 좋아했어요 2018.12.24 03:50:40
DavidJ 여행 2018.12.24 04:50:50
yooo 과거형인게 너무 슬프다 153.163 2018.12.24 05:00:06
RED 라노벨 읽거나 잠자거나? 2018.12.24 05:03:02
RuFF 9 2 스천알알 드림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현실적으로 빠른시일내에 살수있는건 R3일듯 110.13 2018.12.24 06:46:02
RuFF 9 2 근데 다들 매력적인취미 많이가지고있네요. 110.13 2018.12.24 06:46:27
RuFF 9 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0.13 2018.12.24 06:48:44
브창 전에 모델링서 스처날날 보이길래요 ㅋㅋ 저도 내년에 기변했음 좋겠다 싶은데 이런데서 동지를 만나서 반갑네요 ㅋㅋ - dc App 2018.12.24 06:49:19
RuFF 9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요 사실 ZX10R도 있는데 이건 폴리곤이 13만이 넘어가서 넣지를 못하겠네요 ㅠㅠ 110.13 2018.12.24 08:14: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5673 일반 나도 갤닉을 겜닉으로하고싶은데 3 읭읭이 2019-01-11 0
95671 일반 케모노갱들 드글드글하네 ㅋㅋ 4 ㅇㅇ 110.70 2019-01-11 0
95670 일반 차렷충도 환영 H방교류회 열어볼가 1 Kcalb02 2019-01-11 0
95669 일반 얘들아 추천좀해줘 8 cv52468 119.195 2019-01-11 10
95668 일반 야 나 존나 웃긴거봤다 ㅋㅋㅋㅋ 2 ㅇㅇ 2019-01-11 0
95667 일반 큰일이에오 11 Sooya 2019-01-11 12
95666 일반 그 그룹이랑 그 갱이랑 싸우면 누가이김 6 읭읭이 2019-01-11 0
95665 일반 18시 태보팟 월드는 미리 열어놧습니다 아스테리 2019-01-11 0
95664 일반 혹시 친구랑 할만한 탈출맵같은것도 있어? 5 ㅇㅇ 211.226 2019-01-11 0
95663 일반 유치하게 데스건 같은걸로 놀지말고 1 메모좡 2019-01-11 1
95662 일반 맞아 나도 자메이카 예기 하고있었어 1 cv52468 119.195 2019-01-11 2
95661 일반 좆모노갱 진심 개찐따네 2 ㅇㅇ 223.62 2019-01-11 1
95660 일반 시발럼아 난 자메이카 치킨 이야기하고잇엇어 4 엘레 114.202 2019-01-11 1
95659 일반 바이브 프로살려는데 품절이래요. 3 입문자 115.41 2019-01-11 0
95657 일반 태보빌런 ㅂㄷㅂㄷ... 2 JinSilly 2019-01-11 1
95655 질문 인벤토리 시스템 이거 파티클은 못집어 넣는거임? 2 ㅇㅇ 14.39 2019-01-11 0
95653 일반 거부할수없음 아스테리 2019-01-11 0
95652 일반 풀트 장비있으면 그걸로 모션캡쳐 가능? 1 유입좆초딩 2019-01-11 0
95651 일반 조금만 화려한거 쓰고다녀도 블락먹네 8 읭읭이 2019-01-11 1
95650 일반 자기 목소리 혐오스러울까봐 묵언하는 애들아 3 ㄴㄴ 112.222 2019-01-11 0
95648 VRC일기 오늘 아침 부끄러움 종합 선물세트 같은 사람 봤다. 2 델피늄 2019-01-11 1
95647 일반 내가 vrc하면서 풀트 부럽진않았는데 6 아스테리 2019-01-11 0
95644 일반 근데 억울하다 4 백당 2019-01-11 0
95643 일반 모니터 어느 방식이 나은거같아? 7 읭읭이 2019-01-11 0
95642 일반 그런데 왜 GTA도 아니고 걍 떠드는겜인데 4 ㅇㅇ 221.160 2019-01-11 0
95641 일반 엠알도 하나 더 사서 선물해줘야겠어 5 읭읭이 2019-01-11 0
95639 일반 이게임 갱도잇음? 9 ㅇㅇ 121.143 2019-01-11 0
95638 일반 맨발짤 원하던 갤럼샘기야 여깄다 12 Ƶᴇɴᴏɴ 2019-01-11 13
95637 일반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1 ㅇㅇ 175.223 2019-01-11 0
95636 일반 갱한테 찍히면 화면 상시녹화해라 1 JinSilly 2019-01-11 0
95635 질문 늒네쨩 아바타 관련 질문 받아줭 4 ㅇㅇ 59.8 2019-01-11 0
95634 일반 찐따갱 건든거 후회된다 8 백당 2019-01-11 1
95633 일반 음...으음...... 7 2019-01-11 0
95632 일반 제발 맨발짤 올려줘 2 ㅇㅇ 211.36 2019-01-11 0
95631 VRC일기 뉴비끼리 다크니스 해서그런지 9 liar 2019-01-11 0
95629 일반 맨발교류회 오픈카톡 열어도되나 6 ㅇㅇ 211.36 2019-01-11 0
95628 일반 근데 이 갤 개 초창기에는 8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1 0
95627 일반 재밌는얘기없니 심심하다 읭읭이 2019-01-11 0
95626 일반 오늘 태보는 18시에 진행함니다 7 아스테리 2019-01-11 0
95625 일반 나도 오픈카톡같은거나 열까 13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