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다들 취미가 어떻게되나요
글쓴이
RuFF 9 2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93
  • 2018-12-24 02:42:31
  • 110.13
							
게임이나 vrc 이것도 취미긴하지만 이거빼고 즐기는거 뭐있나요.

저는 바이크타는거 스쿠버다이빙 좋아함

그냥 사람들이랑 이야기하다 궁금해서요


뉴네쟝 피아노 조아해요 - dc App 117.111 2018.12.24 02:47:24
차가비 그림그리는거하고 좋아하는 걸 배우는거 좋아해요 2018.12.24 02:48:01
ㅇㅇ RC카 수집. 퇴근하고 한두시간씩 가지고 노는데 재밌음 223.62 2018.12.24 02:48:01
JinSilly 기타치는거랑 카혼치는거요 그냥 코드랑 기본비트 밖에못치지만.. 221.153 2018.12.24 02:48:53
ㅇㅇ 가구 만들거나 프라모델 같은것들 조립하는거 아니면 그림 그리기요 223.38 2018.12.24 02:51:11
백당 독서랑 가구, 기계 조립같은 거. 2018.12.24 02:51:39
브창 스처날날 타심? - dc App 2018.12.24 02:59:21
PaPoPo PC 하드웨어 관련 전반이요, 견적 조립 오버클러킹 등.. 2018.12.24 02:59:51
현이.ver 숨쉬는거요 - dc App 2018.12.24 03:00:37
ㅇㅇ 유니티...블랜ㅡ더... 125.178 2018.12.24 03:02:29
NK08 운전 2018.12.24 03:05:32
쎾쓔!!! 카혼 베이스기타 카메라 그림 춤 2018.12.24 03:18:34
yooo 께임, 더욱더 많은 께임! 153.163 2018.12.24 03:21:59
울테 취미라할만한게 자전거말고는 없네 보드도 타고싶은데 시간을 너무 갈아먹을거같애 2018.12.24 03:37:17
vrchat 자전거 타는거 좋아했어요 2018.12.24 03:50:40
DavidJ 여행 2018.12.24 04:50:50
yooo 과거형인게 너무 슬프다 153.163 2018.12.24 05:00:06
RED 라노벨 읽거나 잠자거나? 2018.12.24 05:03:02
RuFF 9 2 스천알알 드림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현실적으로 빠른시일내에 살수있는건 R3일듯 110.13 2018.12.24 06:46:02
RuFF 9 2 근데 다들 매력적인취미 많이가지고있네요. 110.13 2018.12.24 06:46:27
RuFF 9 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0.13 2018.12.24 06:48:44
브창 전에 모델링서 스처날날 보이길래요 ㅋㅋ 저도 내년에 기변했음 좋겠다 싶은데 이런데서 동지를 만나서 반갑네요 ㅋㅋ - dc App 2018.12.24 06:49:19
RuFF 9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요 사실 ZX10R도 있는데 이건 폴리곤이 13만이 넘어가서 넣지를 못하겠네요 ㅠㅠ 110.13 2018.12.24 08:14: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9094 일반 컴바꾸기전에 20프레임도 잘나오는거였는데 12 차렷충아닌사람 2019-01-18 0
99092 일반 월드초보 도움좀 5 o 1.246 2019-01-18 0
99091 일반 나한테 과몰입 당할 친구 찾는다 5 tesla 2019-01-18 0
99090 일반 어제자 갤주 4 DavidJ 2019-01-18 1
99089 일반 블랜더 파일불러오기 이거웨이럼? 2 애룽 124.56 2019-01-18 0
99088 일반 갤주 ntr엔딩은 언제 나옴? ㅇㅇ 223.62 2019-01-18 0
99087 일반 응 블락하면 크래쉬건 안통해~ 5 ㅇㅇ 110.70 2019-01-18 0
99086 일반 하씹.. ㅋㅋ 오늘도 못자게생김.. 9 ㅇㅇ 2019-01-18 0
99085 일반 니들이 케모노쪽 블락해도 16 ㅇㅇ 211.44 2019-01-18 0
99084 일반 나같으면 갤주같은 상황에 1 ㅇㅇ 123.213 2019-01-18 0
99083 일반 주딱 글 모아논거 정주행하고 왔다 칙촉 2019-01-18 0
99082 일반 아 일기써야되는대 디씨해파리5년차 2019-01-18 0
99081 일반 뉴빈데 어제 존나 커여운 사람 봄 1 ㅇㅇ 39.114 2019-01-18 0
99080 일반 파이널 ik로 월드파티클이나 월드오브젝트 만들수잇네 1 강나다 2019-01-18 0
99079 일반 태보에 재생정지버튼은 만들수없서요? 2 ㅁㅁ 211.36 2019-01-18 0
99078 일반 mr이 4키로가 넘냐? ㅋㅋ 3 ㅇㅇ 211.36 2019-01-18 0
99077 일반 뭐지 핑크이스케이프 누가 전등들고 닷지했나 3 DDos 2019-01-18 0
99076 일반 이 영상 뭐임?? 3 ㅇㅇ 125.135 2019-01-18 0
99075 일반 과몰입 실패해서 개우울해졌는데 6 왜산인싸 2019-01-18 0
99074 일반 9시 30분 이후도 태보함? 1 ㅇㅇ 175.223 2019-01-18 0
99073 일반 과몰입하는놈들 진짜 3 ㅇㅇ 110.70 2019-01-18 0
99072 일반 크래시건 맞은놈 디시충이구나ㅋㅋㅋㅋ 5 39.7 2019-01-18 0
99071 일반 9시 30분 체조하러 온나 2 JinSilly 221.153 2019-01-18 0
99070 일반 과몰입하고싶다 1 Squ4d 2019-01-18 0
99068 일반 갤주 나중에 이불 못덮고 자겄네 2 GEORGIA 2019-01-18 2
99067 일반 과몰입 갤입니다 JinSilly 2019-01-18 0
99066 일반 그냥 보자기 내면 되는거지? 2 ㅁㅁ 117.111 2019-01-18 0
99065 일반 갤주야 어제 정말 한마리의암컷같더라 2 하루사메 2019-01-18 6
99064 일반 갤주 과몰입썰이 H방 헠헠보다 낫다 1 우콘쨩 2019-01-17 0
99061 일반 이제 갤럼만나면 .. 3 ㅇㅇ 175.223 2019-01-17 2
99060 일반 갤주모노가타리 1 ㅇㅇ 112.217 2019-01-17 0
99059 일반 아니 뭐 갤주도 과몰입 할수도 있지 뭐... 음... 3 GEORGIA 2019-01-17 0
99058 일반 갤주님 응원합니다 ㅇㅇ 223.62 2019-01-17 0
99057 일반 지나가던 유동이 갤주를 응원합니다 ㅁㅁ 117.111 2019-01-17 0
99056 일반 케모노갱은 리스트 안뽑냐? 쟤넨 찐인데 ㅇㅇ 175.223 2019-01-17 1
99055 일반 핑크모드 익스프레스 출발 3 ㅇㅇ 14.39 2019-01-17 0
99054 일반 자고일어나니깐 갤주과몰입머임?? 2 Squ4d 2019-01-17 0
99053 일반 민마우스 새끼도 그 갱이었네 ㅇㅇ 110.70 2019-01-17 0
99051 일반 케모노갱 진짜 너무 찐따같아 4 다이소VR 124.60 2019-01-17 4
99050 일반 저번에 뭐 꿀팁하나 적는다고했던거 3 러닝머신러닝 2019-01-1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