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다들 취미가 어떻게되나요
글쓴이
RuFF 9 2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93
  • 2018-12-24 02:42:31
  • 110.13
							
게임이나 vrc 이것도 취미긴하지만 이거빼고 즐기는거 뭐있나요.

저는 바이크타는거 스쿠버다이빙 좋아함

그냥 사람들이랑 이야기하다 궁금해서요


뉴네쟝 피아노 조아해요 - dc App 117.111 2018.12.24 02:47:24
차가비 그림그리는거하고 좋아하는 걸 배우는거 좋아해요 2018.12.24 02:48:01
ㅇㅇ RC카 수집. 퇴근하고 한두시간씩 가지고 노는데 재밌음 223.62 2018.12.24 02:48:01
JinSilly 기타치는거랑 카혼치는거요 그냥 코드랑 기본비트 밖에못치지만.. 221.153 2018.12.24 02:48:53
ㅇㅇ 가구 만들거나 프라모델 같은것들 조립하는거 아니면 그림 그리기요 223.38 2018.12.24 02:51:11
백당 독서랑 가구, 기계 조립같은 거. 2018.12.24 02:51:39
브창 스처날날 타심? - dc App 2018.12.24 02:59:21
PaPoPo PC 하드웨어 관련 전반이요, 견적 조립 오버클러킹 등.. 2018.12.24 02:59:51
현이.ver 숨쉬는거요 - dc App 2018.12.24 03:00:37
ㅇㅇ 유니티...블랜ㅡ더... 125.178 2018.12.24 03:02:29
NK08 운전 2018.12.24 03:05:32
쎾쓔!!! 카혼 베이스기타 카메라 그림 춤 2018.12.24 03:18:34
yooo 께임, 더욱더 많은 께임! 153.163 2018.12.24 03:21:59
울테 취미라할만한게 자전거말고는 없네 보드도 타고싶은데 시간을 너무 갈아먹을거같애 2018.12.24 03:37:17
vrchat 자전거 타는거 좋아했어요 2018.12.24 03:50:40
DavidJ 여행 2018.12.24 04:50:50
yooo 과거형인게 너무 슬프다 153.163 2018.12.24 05:00:06
RED 라노벨 읽거나 잠자거나? 2018.12.24 05:03:02
RuFF 9 2 스천알알 드림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현실적으로 빠른시일내에 살수있는건 R3일듯 110.13 2018.12.24 06:46:02
RuFF 9 2 근데 다들 매력적인취미 많이가지고있네요. 110.13 2018.12.24 06:46:27
RuFF 9 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0.13 2018.12.24 06:48:44
브창 전에 모델링서 스처날날 보이길래요 ㅋㅋ 저도 내년에 기변했음 좋겠다 싶은데 이런데서 동지를 만나서 반갑네요 ㅋㅋ - dc App 2018.12.24 06:49:19
RuFF 9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요 사실 ZX10R도 있는데 이건 폴리곤이 13만이 넘어가서 넣지를 못하겠네요 ㅠㅠ 110.13 2018.12.24 08:14: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474 일반 fbx파일 블렌더로 어케불러옴? 1 ㅇㅇ 39.7 2018-12-28 0
86473 일반 뉴비 풀트레킹 한다음에 T 포즈로 있을때 질문이에요! 5 초코 2018-12-28 0
86472 일반 만들려고 했던 케릭터가 T자형이라 할게없다;; 1 JinSilly 221.153 2018-12-28 0
86469 일반 님드라 VRoid vr에 어캐적용함? 1 시붕 124.58 2018-12-28 0
86468 일반 누비 궁금한게 있는데 너클컨트롤러 나오면 2 ㅇㅇ 124.58 2018-12-28 0
86467 일반 헛둘 게시물 삭제됬었네.. 8 아라이상 2018-12-28 0
86466 일반 vr수면하는애들은 5 Lucia 2018-12-28 0
86464 일반 오늘 급하게 출근한다고 컨트롤러 충전 못함 아루라테 2018-12-28 0
86462 일반 강좌하는 애들아 나같은 빡대가리를 너무 과대평가 하는거 같다 8 GEORGIA 2018-12-28 4
86460 일반 라무네 강좌 쓸려했는데 6 JinSilly 221.153 2018-12-28 0
86459 일반 샤로 2 ㅇㅇ 2018-12-28 0
86458 일반 바이브 .. 하늘나는거 .. 어캐해요 ㅠㅠㅠㅠㅠㅠ? 6 반딧 218.154 2018-12-28 0
86457 일반 샤로와 클레릭 3 Huntere 2018-12-28 0
86455 일반 너클콘 늦게 나오는이유) 2 ㅇㅇ 203.226 2018-12-28 0
86454 일반 메디코쟝 쓰는중인데 3만원짜리 아바타 하나 더살려는데 15 ㅇㅇ 220.124 2018-12-28 0
86453 일반 오랜만에 뚜따짤 2 neco 2018-12-28 0
86452 일반 아 당연 너클콘 나오지요! 나오는데! 4 GEORGIA 2018-12-28 19
86451 일반 파파고로 마이크 사용하는거 질문 한번만 더 할게요! 5 ㅇㅇ 1.245 2018-12-28 0
86450 일반 채조할때 도수체조하는거죠?? 3 메디큐보이드 2018-12-28 0
86449 일반 디시 앱을 써야하나.. 1 다이소vr 124.60 2018-12-28 0
86448 일반 다 완성했다 5 백당 2018-12-28 1
86447 일반 조인타서 귀여운척 하라고? 4 ㅇㅇ 210.94 2018-12-28 0
86445 일반 이 벤츠 타고싶다 2 하피핏 2018-12-28 1
86444 일반 체조시간이 몇시몇시애오?? 3 메디큐보이드 2018-12-28 0
86442 질문 커메 캐릭터 옮기는데 성공은 했는데 1 도도새 222.108 2018-12-28 0
86441 일반 오늘 vr끼고 처음으로 trpg해봄 9 블프 2018-12-28 0
86440 일반 지구연방 교류회 이벤트겸/방산 박람회 3 ㅇㅇ 203.90 2018-12-28 4
86439 일반 등산맵같은거 있으면 등산교류회도 가능할듯요 5 레몬무 2018-12-28 0
86438 일반 조인타고 갔더니 몰라서 껴들내용이 아니라고? 6 Huntere 2018-12-28 0
86437 일반 1월10일 지구연방교류회한다 7 ㅇㅇ 203.90 2018-12-28 0
86436 일반 바이브 하늘나는법 오류 5 반딧 218.154 2018-12-28 0
86435 일반 트래커랑 베이스스테이션만 사서 mr이랑 쓰면 2 ㅇㅇ 14.53 2018-12-28 0
86433 일반 졷목느낌 덜 나면서 갤러들이랑 다 만나볼 수 있는 건 6 메디큐보이드 2018-12-28 2
86432 일반 그냥..친구가 없으면 되는거야.. 1 ㅇㅇ 125.180 2018-12-28 0
86431 일반 H방특) 1 Kcalb02 2018-12-28 0
86430 일반 친구 조인탔다가 어색해서 나온 경험있음? 7 ㅇㅇ 210.94 2018-12-28 0
86429 일반 교류회 또 안함?? 5 KittyCannon 2018-12-28 0
86428 일반 너무 어이없어서 공홈 채팅으로 문의해봤음 ㅋㅋㅋ 4 GEORGIA 2018-12-28 0
86427 일반 개인적으로 교류회는 3 메디큐보이드 2018-12-28 0
86425 일반 깡무네들 설칠때가 재밌었는데 4 츄르 2018-12-28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