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다들 취미가 어떻게되나요
글쓴이
RuFF 9 2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93
  • 2018-12-24 02:42:31
  • 110.13
							
게임이나 vrc 이것도 취미긴하지만 이거빼고 즐기는거 뭐있나요.

저는 바이크타는거 스쿠버다이빙 좋아함

그냥 사람들이랑 이야기하다 궁금해서요


뉴네쟝 피아노 조아해요 - dc App 117.111 2018.12.24 02:47:24
차가비 그림그리는거하고 좋아하는 걸 배우는거 좋아해요 2018.12.24 02:48:01
ㅇㅇ RC카 수집. 퇴근하고 한두시간씩 가지고 노는데 재밌음 223.62 2018.12.24 02:48:01
JinSilly 기타치는거랑 카혼치는거요 그냥 코드랑 기본비트 밖에못치지만.. 221.153 2018.12.24 02:48:53
ㅇㅇ 가구 만들거나 프라모델 같은것들 조립하는거 아니면 그림 그리기요 223.38 2018.12.24 02:51:11
백당 독서랑 가구, 기계 조립같은 거. 2018.12.24 02:51:39
브창 스처날날 타심? - dc App 2018.12.24 02:59:21
PaPoPo PC 하드웨어 관련 전반이요, 견적 조립 오버클러킹 등.. 2018.12.24 02:59:51
현이.ver 숨쉬는거요 - dc App 2018.12.24 03:00:37
ㅇㅇ 유니티...블랜ㅡ더... 125.178 2018.12.24 03:02:29
NK08 운전 2018.12.24 03:05:32
쎾쓔!!! 카혼 베이스기타 카메라 그림 춤 2018.12.24 03:18:34
yooo 께임, 더욱더 많은 께임! 153.163 2018.12.24 03:21:59
울테 취미라할만한게 자전거말고는 없네 보드도 타고싶은데 시간을 너무 갈아먹을거같애 2018.12.24 03:37:17
vrchat 자전거 타는거 좋아했어요 2018.12.24 03:50:40
DavidJ 여행 2018.12.24 04:50:50
yooo 과거형인게 너무 슬프다 153.163 2018.12.24 05:00:06
RED 라노벨 읽거나 잠자거나? 2018.12.24 05:03:02
RuFF 9 2 스천알알 드림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현실적으로 빠른시일내에 살수있는건 R3일듯 110.13 2018.12.24 06:46:02
RuFF 9 2 근데 다들 매력적인취미 많이가지고있네요. 110.13 2018.12.24 06:46:27
RuFF 9 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0.13 2018.12.24 06:48:44
브창 전에 모델링서 스처날날 보이길래요 ㅋㅋ 저도 내년에 기변했음 좋겠다 싶은데 이런데서 동지를 만나서 반갑네요 ㅋㅋ - dc App 2018.12.24 06:49:19
RuFF 9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요 사실 ZX10R도 있는데 이건 폴리곤이 13만이 넘어가서 넣지를 못하겠네요 ㅠㅠ 110.13 2018.12.24 08:14: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682 일반 예언글 쓴놈도 눈치껏 가지말라고 그런글 썼을텐데 1 ㅇㅇ 175.223 2018-12-25 0
84680 일반 고인물들한테 가지고 놀다가 버려질 뉴비들 불쌍하다 1 ㅇㅇ 223.62 2018-12-25 3
84679 일반 슈퍼방장을 만들면 뉴비교류회 쉽게 될텐데 1 yooo 153.235 2018-12-25 0
84678 일반 뉴비들 지금 타면될듯함 1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77 일반 교류회 관련 글 적당히 쓰자 얘드라 8 ㅇㅇ 110.70 2018-12-25 0
84676 일반 교류회 끝났지 ㄷㄷ ?? 1 ㅇㅇ 121.187 2018-12-25 0
84674 일반 그냥 섹스교류회하자 아다들아 1 ㅇㅇ 223.39 2018-12-25 0
84673 일반 교류회 가고 싶었는데ㅠㅠ 1 DavidJ 2018-12-25 0
84672 일반 뉴비교류회 개최자한테 얘기나눠봤는데 1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71 일반 브알챗 어제첨 깔아서 가고싶었는데 6 fiiter 2018-12-25 0
84670 일반 념글 예언믿고 안갔는데 1 tntnt 2018-12-25 0
84669 일반 지금 브이알섹스 깔아서 봤는데 1 초보자아 2018-12-25 0
84668 일반 교류회 언제까지야? 4 늒네 222.114 2018-12-25 0
84667 일반 뉴비교류회 가려는데 어떻게가요?? 4 ㅇㅇ 223.62 2018-12-25 0
84665 일반 내가 잘못한듯 4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64 일반 브이알섹스 깔아서 함 볼까 5 초보자아 2018-12-25 0
84663 일반 늒네 교류회 ㅈ망함? 3 sapphier 2018-12-25 0
84662 일반 이건좀 너무 한거 아니냐 1 으ㅡ음 2018-12-25 3
84660 일반 최소한의 양심은 바랐는데 1 ㅇㅇ 110.70 2018-12-25 11
84659 일반 브금이쁘고 단둘이 있기 좋은 월드 추천좀 7 ㅇㅇ 122.35 2018-12-25 0
84658 일반 뉴비 교류회 현 상황.jpg 2 ㅇㅇ 125.180 2018-12-25 16
84656 일반 아까 팅겼었는데 혹시 못들어가는 뉴비가 있으면 4 ㅇㅇ 39.7 2018-12-25 1
84655 일반 한국은 예수랑 부처 생일에 쉬는데 2 yooo 153.235 2018-12-25 0
84654 일반 고인물 교류회 재미있게 즐기고있니? 2 ㅇㅇ 125.180 2018-12-25 3
84653 일반 자제하라고 그렇게 글써도 갈놈은 가네 ㅋㅋㅋ 2 ㅇㅇ 175.223 2018-12-25 13
84652 일반 크리스마스에 출근한 흑우 업제? 4 쎾쓔!!! 2018-12-25 0
84651 일반 즉당한 다이나믹본 수치좀 주실분 없으신가유 8 _YS_ 2018-12-25 0
84650 일반 못들어오고있는 뉴비 댓글좀 2 JinSilly 221.153 2018-12-25 0
84649 일반 노인네새끼들 또 또 또 의문의 자부심느낄라고 1 ㅇㅇ 218.235 2018-12-25 7
84648 질문 완장 회전하는거 질문 3 구아바 2018-12-25 0
84647 일반 이겜 커메랑 약간 느낌이 비슷한거같음 3 fiiter 2018-12-25 0
84646 일반 교류회 사람 다 참? 1 도도새 211.177 2018-12-25 0
84645 일반 뉴비 교류회 졷망한거 같은데 1 으ㅡ음 2018-12-25 0
84644 일반 흰색2명 파랑 2명ㅋㅋㅋ 1 삼복구타권법 2018-12-25 0
84643 일반 나도 교류회 가고싶었는데 1 늒네 222.114 2018-12-25 0
84642 일반 뉴비교류회인가 그거 새로운 계정파서 가면 되는거아님? 1 아루라테 2018-12-25 0
84640 일반 뉴비 교류회라맼ㅋㅋㅋㅋ 3 삼복구타권법 2018-12-25 0
84639 일반 크리스마스건 신년이건 국시가 9일남아서 브얄챗을 할수가없다 1 하피핏 2018-12-25 1
84638 일반 뉴비교류회 몇번방이냐 1 ㅇㅇ 222.108 2018-12-25 0
84637 일반 크리스마스 기념 그림그려준다면 받음? 4 ㅇㅇ 175.223 2018-12-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