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다들 취미가 어떻게되나요
글쓴이
RuFF 9 2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93
  • 2018-12-24 02:42:31
  • 110.13
							
게임이나 vrc 이것도 취미긴하지만 이거빼고 즐기는거 뭐있나요.

저는 바이크타는거 스쿠버다이빙 좋아함

그냥 사람들이랑 이야기하다 궁금해서요


뉴네쟝 피아노 조아해요 - dc App 117.111 2018.12.24 02:47:24
차가비 그림그리는거하고 좋아하는 걸 배우는거 좋아해요 2018.12.24 02:48:01
ㅇㅇ RC카 수집. 퇴근하고 한두시간씩 가지고 노는데 재밌음 223.62 2018.12.24 02:48:01
JinSilly 기타치는거랑 카혼치는거요 그냥 코드랑 기본비트 밖에못치지만.. 221.153 2018.12.24 02:48:53
ㅇㅇ 가구 만들거나 프라모델 같은것들 조립하는거 아니면 그림 그리기요 223.38 2018.12.24 02:51:11
백당 독서랑 가구, 기계 조립같은 거. 2018.12.24 02:51:39
브창 스처날날 타심? - dc App 2018.12.24 02:59:21
PaPoPo PC 하드웨어 관련 전반이요, 견적 조립 오버클러킹 등.. 2018.12.24 02:59:51
현이.ver 숨쉬는거요 - dc App 2018.12.24 03:00:37
ㅇㅇ 유니티...블랜ㅡ더... 125.178 2018.12.24 03:02:29
NK08 운전 2018.12.24 03:05:32
쎾쓔!!! 카혼 베이스기타 카메라 그림 춤 2018.12.24 03:18:34
yooo 께임, 더욱더 많은 께임! 153.163 2018.12.24 03:21:59
울테 취미라할만한게 자전거말고는 없네 보드도 타고싶은데 시간을 너무 갈아먹을거같애 2018.12.24 03:37:17
vrchat 자전거 타는거 좋아했어요 2018.12.24 03:50:40
DavidJ 여행 2018.12.24 04:50:50
yooo 과거형인게 너무 슬프다 153.163 2018.12.24 05:00:06
RED 라노벨 읽거나 잠자거나? 2018.12.24 05:03:02
RuFF 9 2 스천알알 드림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현실적으로 빠른시일내에 살수있는건 R3일듯 110.13 2018.12.24 06:46:02
RuFF 9 2 근데 다들 매력적인취미 많이가지고있네요. 110.13 2018.12.24 06:46:27
RuFF 9 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0.13 2018.12.24 06:48:44
브창 전에 모델링서 스처날날 보이길래요 ㅋㅋ 저도 내년에 기변했음 좋겠다 싶은데 이런데서 동지를 만나서 반갑네요 ㅋㅋ - dc App 2018.12.24 06:49:19
RuFF 9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요 사실 ZX10R도 있는데 이건 폴리곤이 13만이 넘어가서 넣지를 못하겠네요 ㅠㅠ 110.13 2018.12.24 08:14: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76 일반 닉언 적당히 씨발아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74 일반 작작좀 해라 3 ㅇㅇ 222.108 2018-12-26 0
85273 일반 형...... 3 ㅇㅇ 175.223 2018-12-26 5
85272 일반 좀더 영양가있게 그런거말고 반사를 어떻게 했나를 생각해 보자고 9 엘에르엘 2018-12-26 0
85271 일반 혼란한 갤에 주딱보고가라 6 ㅇㅇ 125.129 2018-12-26 7
85270 일반 바이브로 브이알하는대 3 늅늅 101.235 2018-12-26 0
85268 일반 X마키, x이아 주장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67 일반 진짜 그거 좀 쏴서 튕긴걸로 이렇게까지 얼굴붉히는거야? 6 fiiter 2018-12-26 0
85264 일반 갤러 꼬마키' 에 대한 고찰 18 ㅇㅇ 223.39 2018-12-26 18
85263 일반 오늘 갤떡밥 결론 1 ㅇㅇ 39.7 2018-12-26 0
85261 일반 근데 싸우는것도 싸우는건데 좀 딴데가서 싸워라 4 ㅇㅇ 125.129 2018-12-26 2
85260 일반 비틱 근첩 트위타 다 여기 모였네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59 일반 2차전 포탈 1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8 일반 데스건인지 사총인지 그거 쓰면 그렇게 뭐 있어보이나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7 일반 그래서 데스건 반사는 공유 안함? 8 ㅇㅇ 223.38 2018-12-26 0
85256 일반 데스건 뒤로 맞아도 팅김? 3 REMIL 2018-12-26 1
85255 일반 오! 2차전 다시 불붙냐 ㅋㅋㅋ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254 일반 응가+브갤+담배 이조합으로 오전 뚝딱 1 ㅇㅇ 223.62 2018-12-26 0
85252 일반 데스건이라고 하는게 소아온 유래였냐? 5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1 일반 오늘 뱅 재미있었다 2 ㅇㅇ 125.129 2018-12-26 0
85250 일반 오딧세이 쓰는데 오딧세이밖에 안써봐서 좋은건지 모르겠음 6 KoreanBural 2018-12-26 0
85249 일반 갤분위기가 무서워진 것이에요. 6 현이.ver 2018-12-26 0
85248 일반 이번 화룡점정은 이 두개 맞냐 11 초보자아 2018-12-26 15
85247 일반 비뭐시기야 14 나루호농 2018-12-26 0
85246 일반 임신테스트도구 어디서 구함? 4 아읻 118.39 2018-12-26 0
85245 일반 갤이 활활탔었네 5 하벤하이드 2018-12-26 0
85244 일반 밑밑 유동이 찾는 스태프 퍼포먼스 1 엘에르엘 2018-12-26 0
85243 일반 이 병신새끼들은 사건 정리되니까 뒷담까네 3 ㅇㅇ 223.38 2018-12-26 0
85242 질문 스태프 쓰고있는 사람들한테 질문 1 ㅇㅇ 123.142 2018-12-26 0
85241 일반 부랄챗은 시퓨빨이 심한게임? 2 울테 2018-12-26 0
85240 일반 꼬마키야 그딴식으로 살지말어 34 비이아 118.39 2018-12-26 10
85239 일반 건전하고 착하고 재미난 갤럼 없음? 4 ㅇㅇ 223.62 2018-12-26 0
85237 일반 퇴근까지 2시간 반남앗다 3 fiiter 2018-12-26 0
85234 일반 우리 디코방 이름 없는 그룹인데 4 ㅇㅇ 175.223 2018-12-26 0
85233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2 ㅇㅇ 223.62 2018-12-26 0
85232 일반 전초일(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라는 뜻)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30 일반 처음에 데스건 글싼 유동인데 4 1.246 2018-12-26 19
85229 일반 에휴 ㅉㅉ 1 ㅇㅇ 110.70 2018-12-26 0
85228 일반 이번일 커진이유 딴거 아님 3 ㅇㅇ 211.36 2018-12-26 2
85227 일반 회사 바빠서 지금왔는데 꿀잼 놓쳣네 ㅠ 2 쎾쓔!!!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