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다들 취미가 어떻게되나요
글쓴이
RuFF 9 2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93
  • 2018-12-24 02:42:31
  • 110.13
							
게임이나 vrc 이것도 취미긴하지만 이거빼고 즐기는거 뭐있나요.

저는 바이크타는거 스쿠버다이빙 좋아함

그냥 사람들이랑 이야기하다 궁금해서요


뉴네쟝 피아노 조아해요 - dc App 117.111 2018.12.24 02:47:24
차가비 그림그리는거하고 좋아하는 걸 배우는거 좋아해요 2018.12.24 02:48:01
ㅇㅇ RC카 수집. 퇴근하고 한두시간씩 가지고 노는데 재밌음 223.62 2018.12.24 02:48:01
JinSilly 기타치는거랑 카혼치는거요 그냥 코드랑 기본비트 밖에못치지만.. 221.153 2018.12.24 02:48:53
ㅇㅇ 가구 만들거나 프라모델 같은것들 조립하는거 아니면 그림 그리기요 223.38 2018.12.24 02:51:11
백당 독서랑 가구, 기계 조립같은 거. 2018.12.24 02:51:39
브창 스처날날 타심? - dc App 2018.12.24 02:59:21
PaPoPo PC 하드웨어 관련 전반이요, 견적 조립 오버클러킹 등.. 2018.12.24 02:59:51
현이.ver 숨쉬는거요 - dc App 2018.12.24 03:00:37
ㅇㅇ 유니티...블랜ㅡ더... 125.178 2018.12.24 03:02:29
NK08 운전 2018.12.24 03:05:32
쎾쓔!!! 카혼 베이스기타 카메라 그림 춤 2018.12.24 03:18:34
yooo 께임, 더욱더 많은 께임! 153.163 2018.12.24 03:21:59
울테 취미라할만한게 자전거말고는 없네 보드도 타고싶은데 시간을 너무 갈아먹을거같애 2018.12.24 03:37:17
vrchat 자전거 타는거 좋아했어요 2018.12.24 03:50:40
DavidJ 여행 2018.12.24 04:50:50
yooo 과거형인게 너무 슬프다 153.163 2018.12.24 05:00:06
RED 라노벨 읽거나 잠자거나? 2018.12.24 05:03:02
RuFF 9 2 스천알알 드림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현실적으로 빠른시일내에 살수있는건 R3일듯 110.13 2018.12.24 06:46:02
RuFF 9 2 근데 다들 매력적인취미 많이가지고있네요. 110.13 2018.12.24 06:46:27
RuFF 9 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0.13 2018.12.24 06:48:44
브창 전에 모델링서 스처날날 보이길래요 ㅋㅋ 저도 내년에 기변했음 좋겠다 싶은데 이런데서 동지를 만나서 반갑네요 ㅋㅋ - dc App 2018.12.24 06:49:19
RuFF 9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요 사실 ZX10R도 있는데 이건 폴리곤이 13만이 넘어가서 넣지를 못하겠네요 ㅠㅠ 110.13 2018.12.24 08:14: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164 일반 문신같은건 어떻게 넣는거야? 3 ㅇㅇ 1.245 2019-01-02 0
89163 일반 나도 아이디어가 없어서 못넣는중인데ㅜㅜ 3 JinSilly 2019-01-02 0
89162 일반 나.. 겨울타나봐 2 ㅇㅇ 175.223 2019-01-02 0
89161 일반 이 모델 넘이쁜거시다 9 아라이상 2019-01-02 0
89159 일반 대주고 싶어도 하반신마비라 못 대줄 거 같은데 4 우콘쨩 2019-01-02 0
89158 일반 밑에 실험실내용 구라가넘심한데 5 ㅇㅇ 110.70 2019-01-02 0
89157 일반 추가할 거 추천받음 5 백당 2019-01-02 0
89156 일반 저거 잘못된게 동양권이든 서양권이든 남자는 가슴보다 7 GEORGIA 2019-01-02 2
89155 일반 지금 이케맨 케릭터들 3 ㅇㅇ 1.246 2019-01-02 0
89154 일반 이케멘 캐릭으로 친추받은게 세번인데 4 ㅇㅇ 2019-01-02 2
89153 일반 풀트랙 샀다면 '조용히하세요!' 이거 맛깔나게 연기 가능함 8 GEORGIA 2019-01-02 0
89152 일반 MR사려는데 5 ㅇㅇ 203.227 2019-01-02 0
89151 일반 [VRchat 실험실] 가슴이 큰 아바타를 선호하는 그룹은 어느쪽일까? 21 ㅇㅇ 119.193 2019-01-02 29
89150 질문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ㅠㅠㅠ 9 ㅇㅇㅇㅇ 125.179 2019-01-02 1
89149 일반 이케멘캐릭터 원래 어디에 나오는 캐릭임? 2 ㅇㅇ 2019-01-02 0
89148 일반 난왜 스페이스 무버가 안될까요?????? 6 2019-01-02 0
89147 일반 KDA마스크 로고 2 ㅇㅇ 2019-01-02 1
89145 일반 리큐 아바타 원래 다이나믹본 없음? 6 ㅇㅇ 211.107 2019-01-02 0
89144 일반 풀트래커 쓰면? 5 하벤하이드 2019-01-02 0
89143 일반 이케맨 아바타 어디서 구함 2 NAME_HORANG 2019-01-02 0
89139 일반 풀트하면 이런 움직임도 된다구 6 쉔가오랜 211.36 2019-01-02 3
89138 일반 왜 오후에는 아침체조같은게없는거야? 7 fiiter 2019-01-02 0
89136 일반 허리트래커튀는게 넘 웃긴듯 2 sapphier 2019-01-02 0
89135 일반 허리트래커만 사면 얼마임? 6 ㅇㅇ 223.62 2019-01-02 0
89134 일반 다리트래커를 손으로 들고 다리에 컨트롤러 연걸하면어캐됨 3 fiiter 2019-01-02 0
89133 일반 명언 4 . 121.173 2019-01-02 22
89132 일반 이거구현해보고싶다 2 ㅇㅇ 117.111 2019-01-02 1
89131 일반 허리트래커만 추가하면 어때??? 8 벼리 223.33 2019-01-02 0
89130 일반 KDA 마스크 무늬 있는갤럼있음? 3 pelon 2019-01-02 0
89129 일반 근대 니들 여고생앉기하면 엉덩이 땅에 닿냐? 16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128 일반 새로 판 계정 파란색 됬나보네 4 yooo 153.163 2019-01-02 0
89127 일반 브이알챗갤럼 특 1 ㅇㅇ 2019-01-02 2
89126 일반 갤럼들이 할복앉기밖에 하지 못하는 이유 ㅇㅇ 223.33 2019-01-02 0
89125 일반 친구할 갤럼 6 Kcalb02 2019-01-02 0
89123 일반 풀트보단 팔만 움직이는게 더 귀여움 3 ㅇㅇ 175.223 2019-01-02 0
89122 일반 vrchat 트레커 4개만 더 달 수 있으면 좋겟당... 4 쉔가오랜 121.132 2019-01-02 0
89121 일반 태보해 3 Huntere 2019-01-02 0
89120 일반 풀트랙하면 당연히 1 ㅇㅇ 2019-01-02 0
89119 일반 풀트하면 뭐하냐구요? 1 ㅇㅇ 2019-01-02 0
89118 일반 풀트랙 하면 뭐함? 저댄 말고 41 vrchat 2019-0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