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다들 취미가 어떻게되나요
글쓴이
RuFF 9 2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93
  • 2018-12-24 02:42:31
  • 110.13
							
게임이나 vrc 이것도 취미긴하지만 이거빼고 즐기는거 뭐있나요.

저는 바이크타는거 스쿠버다이빙 좋아함

그냥 사람들이랑 이야기하다 궁금해서요


뉴네쟝 피아노 조아해요 - dc App 117.111 2018.12.24 02:47:24
차가비 그림그리는거하고 좋아하는 걸 배우는거 좋아해요 2018.12.24 02:48:01
ㅇㅇ RC카 수집. 퇴근하고 한두시간씩 가지고 노는데 재밌음 223.62 2018.12.24 02:48:01
JinSilly 기타치는거랑 카혼치는거요 그냥 코드랑 기본비트 밖에못치지만.. 221.153 2018.12.24 02:48:53
ㅇㅇ 가구 만들거나 프라모델 같은것들 조립하는거 아니면 그림 그리기요 223.38 2018.12.24 02:51:11
백당 독서랑 가구, 기계 조립같은 거. 2018.12.24 02:51:39
브창 스처날날 타심? - dc App 2018.12.24 02:59:21
PaPoPo PC 하드웨어 관련 전반이요, 견적 조립 오버클러킹 등.. 2018.12.24 02:59:51
현이.ver 숨쉬는거요 - dc App 2018.12.24 03:00:37
ㅇㅇ 유니티...블랜ㅡ더... 125.178 2018.12.24 03:02:29
NK08 운전 2018.12.24 03:05:32
쎾쓔!!! 카혼 베이스기타 카메라 그림 춤 2018.12.24 03:18:34
yooo 께임, 더욱더 많은 께임! 153.163 2018.12.24 03:21:59
울테 취미라할만한게 자전거말고는 없네 보드도 타고싶은데 시간을 너무 갈아먹을거같애 2018.12.24 03:37:17
vrchat 자전거 타는거 좋아했어요 2018.12.24 03:50:40
DavidJ 여행 2018.12.24 04:50:50
yooo 과거형인게 너무 슬프다 153.163 2018.12.24 05:00:06
RED 라노벨 읽거나 잠자거나? 2018.12.24 05:03:02
RuFF 9 2 스천알알 드림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지금 현실적으로 빠른시일내에 살수있는건 R3일듯 110.13 2018.12.24 06:46:02
RuFF 9 2 근데 다들 매력적인취미 많이가지고있네요. 110.13 2018.12.24 06:46:27
RuFF 9 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0.13 2018.12.24 06:48:44
브창 전에 모델링서 스처날날 보이길래요 ㅋㅋ 저도 내년에 기변했음 좋겠다 싶은데 이런데서 동지를 만나서 반갑네요 ㅋㅋ - dc App 2018.12.24 06:49:19
RuFF 9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요 사실 ZX10R도 있는데 이건 폴리곤이 13만이 넘어가서 넣지를 못하겠네요 ㅠㅠ 110.13 2018.12.24 08:14: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019 일반 구린거 없는데 왜 닉을 못깜? 3 ㅇㅇ 210.94 2018-12-26 0
85017 일반 또 싸우니? 4 마요릭 2018-12-26 3
85015 일반 데스건 당하면 겜 무조건 튕김? 5 Alex7756 2018-12-26 0
85014 일반 병신드라 싸우지말고 8 ㅇㅇ 2018-12-26 2
85013 일반 아니 방금 블락대상 말한글 있었는데 3 나루호농 2018-12-26 4
85012 일반 조인탔다고?그럼그것도자기잘못이지병신아ㅋㅋ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011 일반 왜 글짜르냐 4 과아악 2018-12-26 0
85009 일반 폰 배경 내 캐릭으로 해놨는데 5 히아기 2018-12-25 0
85008 일반 하는 짓거리가 메갈년들이랑 똑같노 5 ㅇㅇ 223.62 2018-12-25 0
85007 일반 닉만 까면 되는걸 겁나 둘러가면서 불타네 4 ㅇㅇ 58.228 2018-12-25 0
85006 일반 그냥 여기에 시간 버리는거 밖에 안되네 1 으ㅡ음 2018-12-25 0
85005 일반 매일 같은 떡밥으로 식지가 않네 2 ㅇㅇ 117.111 2018-12-25 0
85004 일반 애초에거기갤럼말고가는새끼있음?ㅋㅋㅋ 7 ㅇㅇ 110.70 2018-12-25 0
85002 일반 올겨울 정말 따듯하다....* 1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5 0
85001 일반 근데 체조방에서 데스건 테스트를왜함? 2 ㅇㅇ 2018-12-25 4
85000 일반 무죄추정원칙이라고 들어보앗니?? 4 ㅇㅇ 1.216 2018-12-25 5
84999 일반 싸우지 말고 무료시식 하고가라. 1 Huntere 2018-12-25 0
84998 일반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데스건이 뭐임? 6 GEORGIA 2018-12-25 0
84997 일반 병신들아 삼창해라 1 ㅇㅇ 223.62 2018-12-25 1
84996 일반 내가볼땐 4 ㅇㅇ 110.70 2018-12-25 3
84995 일반 겁나불타네 실북갤올라간거보면 3 fiiter 2018-12-25 0
84994 일반 크리스마스 다음날부터 무슨일이세요들 1 티피 2018-12-25 0
84993 일반 닉까면 예상되는 댓글 8 ㅇㅇ 110.70 2018-12-25 4
84992 일반 진짜 이해가 안가서 그러는데 5 나루호농 2018-12-25 0
84991 일반 체조에서 데스건 쓴 그 그룹 5 ㅇㅇ 223.38 2018-12-25 0
84990 일반 알바하다가 심심해서 들어왓더니 무슨일이여 1 fiiter 2018-12-25 0
84989 일반 데스건 일발 장전~ 7 d 1.246 2018-12-25 4
84988 일반 이젠 떡밥을 섞어서 불태우네 3 하나요 2018-12-25 3
84987 일반 왜 자꾸 숨기는지 모르겠는데 내가 아침상황 정확하게 말해줌 1 ㅇㅇ 175.223 2018-12-25 0
84986 일반 병신들 죄다 로갓 윾동으로 글싸는거 보소 1 ㅇㅇ 223.38 2018-12-25 0
84985 일반 닉까면 또 우르르 몰려와서 정치질할게 뻔한데 10 ㅇㅇ 110.70 2018-12-25 0
84984 일반 내가내일 체조시작부터 끝난거 영상쪄올테니까 2 ㅇㅇ 223.33 2018-12-25 0
84982 일반 존나 답답하네 그래서 닉이 뭐냐고ㅡㅡ 2 ㅇㅇ 223.62 2018-12-25 0
84981 일반 밑에 글쓴 씹새꺄 군필여고생이냐 군필여고생쨩이냐 좀 확실히 해라 1 ㅇㅇ 175.223 2018-12-25 0
84980 일반 그 그룹 잘못한건 그냥 하나 뿐임 2 으ㅡ음 2018-12-25 0
84979 일반 데스건 쏜 애가 그 그룹인 이유 3 ㅇㅇ 110.70 2018-12-25 0
84978 일반 ㅉㅉ 병신갤 수준 하곤 4 ㅇㅇ 223.38 2018-12-25 0
84977 일반 바이브 구매까지 앞으로 20일 남았당 1 레몬무 2018-12-25 0
84976 일반 꼬마키=좆목러 쉴드충 7 ㅇㅇ 223.33 2018-12-25 13
84975 일반 누군가의 과몰입 상대가 되고싶다! 2 슈비 2018-12-2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