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스트 댄스 하는사람들 사양이 어떻게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8
  • 2018-05-27 06:35:46
  • 118.45
							

저댄 돌리는사람들 사양좀 적고가줘

벗츄 15 8800? 8600? 둘중하나고 글카는 1060 인거 1070 램은 16기가 2018.05.27 06:54:58
kuma__ i5 6600 램 16 에 1070 쓰는중 2018.05.27 07:01:12
마요릭 15 6600 12기가 1060 3릭 - dc App 2018.05.27 07:31:52
Seal i7 7700 gtx1070ti 그래픽 로우해도 저댄진입시 끊김있음 들가는데20초걸림 2018.05.27 08:00:09
춤만춰 i5 6500 16 1060 3긱 슈셈 40%정도로 낮추고 춤추러감(오디세이mr이라 뭉개져도 화면은 잘나옴) 2018.05.27 08:10:16
DR_Pochi i7 es 6400t , gtx1080 , 램64긱 2018.05.27 08:46:49
ㅇㅇ E5 2683v3 dp 980ti x2 64 121.136 2018.05.27 09:59:53
ㄱㄴㅇ 램64.. 무슨 중세갑옷마냥 꽉꽉채웠넹 220.125 2018.05.28 07:18: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9032 일반 신사에서 외국인 대응법을 알려주더라 2 LiFe 2018-05-28 0
9031 일반 서툰 일본어가 듣기 싫은게 아니라 2 ㅋㅋㅋ 223.54 2018-05-28 0
9030 일반 외국어 쓰고 싶은건 알겠는데 3 중성 2018-05-28 0
9029 일반 선글라스 넣었다 5 카랑카람 2018-05-28 0
9028 일반 질문 재업겸 친구구해요! 5 Rinef 2018-05-28 0
9027 일반 브알챗에서는 일본어 하면서 왜 갤에서는 2 ㅋㅋㅋ 223.54 2018-05-28 0
9026 일반 aos 겜같은거하다가 vr챗계속하다보니 부작용온다 4 ㄴㅇㅁㄴㅇ 121.184 2018-05-28 0
9025 일반 아바타 질문좀 4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8 0
9024 일반 딱 봐도 한국인인데 일본어쓰는 씹덕이 자신에게 말걸었을 때 대응별 특징 4 아보 223.39 2018-05-28 0
9023 일반 외국인들 이상한거 존나쓰네 2 중성 2018-05-28 0
9022 일반 손가락 본 만들어서 적용하는 방법좀 면요리좋아함 2018-05-28 0
9021 일반 아바타 모델에 근육 애니메이션 꼭 필요할까? 2 LiFe 2018-05-28 0
9020 일반 그림그리는맵 리코더 외국인 졸 짜증남 중성 2018-05-28 0
9019 일반 아바타 눈 사람처다보는게 안되네 1 ㅇㅇ 61.72 2018-05-28 0
9018 일반 스네일 마커 넣는거 13번째에서 막혔는데 3 게임가드改二 2018-05-28 0
9017 일반 오늘 처음하는 유저 도와줫다 1 개즙 2018-05-28 1
9016 일반 저녁먹었다 5 메타스코어 2018-05-28 1
9015 일반 봘챗 들어간다 ㅇㅇ 14.54 2018-05-28 0
9014 일반 재팬신사 2번째팅김.. 4 G군 2018-05-28 0
9013 일반 ㅋㅋㅋㅋ그사이에 다음카페로 퍼지더니 카톡메인까지 옴 10 포동포도 2018-05-28 2
9012 일반 아바타 옷 질문 Raegi 2018-05-28 0
9011 일반 손가락에 본 추가해서 움직이게 하는법점 ㅠㅠ ㅇㅇ 220.77 2018-05-28 0
9010 일반 크래시 분탕 어그로 최고는 1 ㅇㅇ 14.54 2018-05-28 0
9009 일반 이스킨 어디서 받을수있음? 5 ㅇㅇㅇ 114.205 2018-05-28 0
9008 일반 처음으로 보이스켰는데 귀엽다는소리들음... 12 김끄리 2018-05-28 0
9007 일반 안니 커미션하고 완성품 파일이 6 ㅇㅇ 27.177 2018-05-28 0
9006 일반 커미션하면 뭘로주는것? 4 ㅇㅇ 27.177 2018-05-28 0
9005 일반 이런 컨셉도 재밌을거같은데 7 피냐타 2018-05-28 0
9004 일반 저격총든 미코도 흔한거같지않냐 2 울테 2018-05-28 0
9003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웃을 수 없는 아바타는 좀 그렇네 1 콜록홈즈 221.162 2018-05-28 0
9002 일반 난 Vr부러운게 ㅇㅇ 2018-05-28 0
9001 일반 오큘러스인데 부딪힐만하면 파란색으로 알려주는거 어캐 꺼? ㅇㅇ 121.139 2018-05-28 0
9000 일반 와 vr에 사총이있어? 3 ㅇㅇ 59.14 2018-05-28 0
8999 일반 아죠씨라고 들으면 기분좋음 4 가나구리가와 2018-05-28 0
8998 일반 형들 내가 영어는 존나 못하는데 이건 들림 4 ㅇㅇ 211.44 2018-05-28 0
8997 일반 프로 살까 생각 중인대 ㅇㅇ 175.223 2018-05-28 0
8996 일반 기분좋게 신사들어갔는데 3 G군 2018-05-28 0
8995 일반 일어쓰는 사람 많은 이유 피냐타 2018-05-28 0
8994 일반 근데 서양권애들이 뻐킹하는거랑 한국인이 ㅅㅂ 하는거랑 3 ㅇㅇ 117.111 2018-05-28 0
8993 일반 아 이거보고 빵터짐 2 ㅇㅇ 223.39 2018-05-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