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빙강좌대회] 매리 해피 크리스마스 키스강좌 .gif[30MB]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28
댓글
5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61
  • 2018-12-23 22:29:38
							






안녕친구들? 활기찬 메리 크리스마스이브 즐기고있니?

와 어제 길거리나가니까 커플 오질나게많더라 수류탄 터트리고싶었어 정말로!

하지만 현실찐따 아싸히키인 나는 아무것도 할수없었고...

쳐맞아도 아프지않은 가상에서 내가 좋아하는사람들의 입을 탐하겠다고 마음먹었어 그래서 하는겸이 키스하는법을 소개할께!





첫번째로는 일반적인 키스야! 하기전에 주의할점은 키스를 해 주는 사람은 자신의 입 위치를 잘 알고 하는게좋아

안그러면 코라던지 눈으로 키스하는장면이 연출되서 완전 깨거든 ㄹㅇ;;

보통 사람들이 보고있어도 약간 짧은느낌이라 장난스럽게 넘어갈 수 있기도하고 나쁘지않은 키스방법이야!



두번째는 짧게 여러번하는거야 할때는 1초이내로 짧게, 약간 장난스러운 느낌을 담아서 해주는게좋아! 진지한 분위기의 키스는아니야!

나는 이런류의 키스를 좋아해! 다른사람 파트너의 입술을 빼앗을때도 이정도라면 OK 해주는 사람들도 있다구!


세번째! 양옆으로 총 2번 키스하는거야! 뭔가 드라마틱한 느낌이나기도하고 재미도있어! 하지만 얼굴각도 맞추는게 어려워서 좀 연습해보는게 좋다고생각해!

상대방과 궁합이 잘 맞아야하는거라 상당히 난이도가 있긴한데,

배워두면 위와같이 괜찮은 연출이 되는데 와뭐냐 누가방해했네? 죽을래진짜??



ㅎㅎㅎ.. 응 네번째는 상대방한테 요구하기야! 뭔가 정복감이 들기도하고 상대방의 귀여운모습을 볼수도있어서

나도 가끔 장난끼가 발동될때 요구하기도하는데 그딴걸로 내화가풀릴꺼같냐? 연출샷망친 댓가는받아야지



와이앀ㅋㅋㅋㅋ안그래도 이번년도 옆구리 시려죽겠는데

연출값 망친 댓가를 받아도모자를망정 하; 날 때려? 돌았네진짜 ㅎ;;;




누워 댓가는 몸으로받는다.누워라 이년아. ㅋㅋㅋㅋ드뎌 아다탈출이다 ㅎㅎ

그것도 공개적인곳에서한다는게 와 ㅆㅂ;; 배덕감이 오우야;;;; 미춋ㅅ따



야!! 뭐야 누웠잖아!! 니가먼저 꼬리쳤잖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 사랑했다..



매리해피크리스마스!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되길바래!!



아참!! 






 이친구가 콘돔팔던데 좀 사줘라 나는쓸데가없어서.... ㅎ;;; ㅠ



레미치카 2018.12.23 22:30:59
하나요 2018.12.23 22:31:54
나냠 2018.12.23 22:34:02
Huntere 2018.12.23 22:36:15
레쓰비님 mr이라 고개가 앞으로 움직이질 않아.. - dc App 2018.12.23 22:39:49
ㅇㅇ 양옆 미쳤네ㅋㅋㅋ 115.139 2018.12.23 22:44:27
꼬마키` 글씨크기 시발년아 2018.12.23 22:52:09
하루사메 왜시발아 더크게해? 2018.12.23 22:59:54
꼬마키` 틀딱이냐고오오오 2018.12.23 23:00:40
하루사메 2018.12.23 23:03:13
하루사메 한번 찾아와 널 먹어버릴꺼야 2018.12.23 23:03:40
JinSilly 아...아...앗 아죠찌.. - dc App 2018.12.23 23:04:08
하루사메 아뉘 컴터로는 정상인데 모바일로좀큼? ㅋㅋㅋ걍봐 나틀딱임 2018.12.23 23:04:18
하루사메 만약 다음에 이상성욕대회있으면 진짜 고양이들박짤 다들고와서 1등먹는다 2018.12.23 23:05:02
라찌 2018.12.23 23:06:16
하루사메 (귀엽기만하면 성별은 상관없지 않나? 콘) 2018.12.23 23:07:35
하루사메 (성별은 왜 존재하는걸까? 콘) 2018.12.23 23:08:13
하루사메 그런너에게 열중셧 형을 처한다. 2018.12.23 23:08:35
하루사메 ㄹㅇ 머꼴이지않냐 저거 2018.12.23 23:08:43
하루사메 브얄갤럼들진짜 다 들박하고싶다 2018.12.23 23:09:13
휴루 2018.12.23 23:09:44
하루사메 2018.12.23 23:16:23
라찌 2018.12.23 23:27:44
뉴네쟝 헤윽... - dc App 115.143 2018.12.23 23:32:24
하루사메 흐엑... 2018.12.23 23:40:08
초보자아 존나귀엽네 - dc App 2018.12.23 23:50:55
하루사메 나는 귀엽다. 2018.12.24 00:07:58
ㅇㅇ 귀여워어어 223.62 2018.12.24 00:09:15
DavidJ 막짤 ㅅㅂ라 2018.12.24 00:13:22
레ㅅ 허헣; 1.245 2018.12.24 00:20:03
쎾쓔!!! 2018.12.24 00:26:26
Rutin26 2018.12.24 00:38:46
차가비 2018.12.24 01:03:27
반타블랙 졸귀 2018.12.24 01:19:53
ㅇㅇ 2018.12.24 01:40:45
idiot good. 재밌는 글이었음. 2018.12.24 02:24:44
히비링 바둥거리는거졸귀;; 2018.12.24 03:04:55
방재씨 찔러! 제발 찔러 죽여! 2018.12.24 04:21:58
유티 2018.12.24 04:34:12
DUZ 2018.12.24 04:45:11
PaPoPo 귀여워.. 2018.12.24 05:42:00
하루사메 귀엽지!! 2018.12.24 08:38:53
하루사메 콘돔사쉴? 2018.12.24 08:40:08
하루사메 따먹는다 2018.12.24 08:40:29
하루사메 따먹는다 2018.12.24 08:51:38
하루사메 밀땅밀땅! 2018.12.24 08:51:48
하루사메 아시발뉴들박하고싶다~ 2018.12.24 08:51:58
하루사메 그치 졸라귀엽지! 2018.12.24 08:52:07
하루사메 2018.12.24 08:52:19
하루사메 고마워! 메리 크리스마스! 2018.12.24 08:52:28
하루사메 저런것좀 배워보라 이거야 2018.12.24 08:52:43
하루사메 사진촬영후 스테프진들과 맛있게먹었습니다- 2018.12.24 08:52:59
하루사메 퍼블릭 노출광 2018.12.24 08:57:03
하루사메 ㅅㅂ아; 2018.12.24 08:57:12
하루사메 그치그치그치그치그치 2018.12.24 08:57:18
마요네즈 콘돔팔이 ㅋㅋㅋㅋ ㅋ 2018.12.24 09:42:22
하루사메 살래? 0.001도있다구 2018.12.24 11:11: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140 일반 뭐임 아침부터왜 데스건으로 불탐? 2 ??(,,???,,)?? 2018-12-26 0
85139 일반 갤에 암약하는 ‘그새끼’들 때문에 그그룹 샌드백 됐네ㅋ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6 0
85136 일반 갤꼬라지 ㅅㅌㅊ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35 일반 KVCG인지 먼지 갤보고있으면 존나똥같음 7 ㅇㅇ 175.223 2018-12-26 6
85134 일반 야짤푼다 7 기무대띠 2018-12-26 2
85133 일반 얘들아 싸우지마 5 ㅇㅇ 175.223 2018-12-26 0
85132 일반 엘또인가 그 사람 유투브에 나오는 사람 아니냐 2 ㅇㅇ 211.36 2018-12-26 1
85131 질문 표정 느리게 바뀌는 거 6 백당 2018-12-26 0
85130 일반 ㅇㄸ는 누구고 ㄴㅂㄹㅇ은 누군데 2 감자 2018-12-26 1
85129 일반 왜 념글 하나는 또 날라갔냐ㅋㅋㅋ 5 과아악 2018-12-26 3
85128 일반 난 성선설을 믿는 사람이었는데 여기 오고나서 성박설로 교체함 1 GEORGIA 2018-12-26 0
85127 일반 갤 불타는거 개재밌네 1 KI_N 2018-12-26 0
85126 일반 그 갱 출신 새끼들 주딱이랑 그그룹 왤케 싫어하냐?ㅋㅋㅋ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6 2
85125 일반 싸우지말고 1 skein 175.223 2018-12-26 0
85124 일반 방어한게 엘또고 나비레인이 쏜거아님? 10 ㅇㅇ 175.223 2018-12-26 11
85123 일반 데스건 쏘면 아이돌? 1 1.243 2018-12-26 1
85122 일반 왜 싸움? 14 하피핏 2018-12-26 0
85120 일반 미친놈들아 싸우지말고 3 Kcalb02 2018-12-26 0
85119 일반 구글에 데스건 검색하면 만화 나오는데 1 ㅇㅇ 125.135 2018-12-26 3
85118 일반 데스건 쏜게 일단 그 그룹은 아닌거네? 1 GEORGIA 2018-12-26 0
85117 일반 그래서 데스건 방어한쪽은 그 그룹인거 맞긴함? 3 ㅇㅇ 223.52 2018-12-26 0
85116 일반 여러분 도가 지나치다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5 ㅇㅇ 113.192 2018-12-26 4
85114 일반 ㄱㅐㄹ주건 그 그룹이건 4 Red.Coco 2018-12-26 3
85113 일반 완장도 로갓하고 지 실드치는 갤에서 이정도가지고 1 ㅇㅇ 223.62 2018-12-26 6
85111 일반 친구들아 싸우지말고 섹스해 3 GEORGIA 2018-12-26 0
85110 일반 223.62는 뭐하는 새끼길래 저렇게 불타냐? 9 DavidJ 2018-12-26 4
85109 일반 부랄챗 정상인 / 찐따 분간하는법 7 ㅇㅇ 223.62 2018-12-26 0
85108 일반 이 갤은 공기부터 매우 더럽군 3 xegns 2018-12-26 0
85107 일반 그래서 갤0주가 누군게 이렇게 욕먹는거야 1 fiiter 2018-12-26 0
85106 일반 갤ㅇ주야 이제진짜 그만하고 네캎이나 트윗으로 가라 2 ㅇㅇ 175.223 2018-12-26 2
85105 일반 근데 데스건 한동안 잠잠하더니 최근에 자주보이게됨 6 엘에르엘 2018-12-26 0
85104 일반 이걸로 불탄건 예전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 9 으ㅡ음 2018-12-26 0
85103 일반 근데 데스건이 문제라면 5 ㅇㅇ 210.94 2018-12-26 0
85102 일반 솔직히 이런걸로 불타는거 이해안감... 2 ㅇㅇ 117.111 2018-12-26 1
85101 일반 념글에 저거 2번놈 2 ㅇㅇ 175.223 2018-12-26 2
85100 일반 그 그룹 시발점 "배빌런" 2 ㅇㅇ 110.70 2018-12-26 6
85099 일반 뱅할뱅 10시 30분까지 연병장 ㅇㅇㅇ 221.153 2018-12-26 0
85098 일반 그만 불타고 허리흔드는거 보셈 2 기무대띠 2018-12-26 0
85097 일반 손님도 없고 재고도 다채웟고 할일없고 1 fiiter 2018-12-26 0
85096 일반 님들 근데 왜케 아침부터 불탐 3 초보자아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