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떻하지..질문좀..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55
  • 2018-12-23 21:02:15
  • 110.70
							

커플반지 얘기로 주변지인들이 나도 커플반지 끼고싶다고 할때마다 사주면 내가 껴드림 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놀았는데

어느세 6명이랑 커플이됬어..

여성2 남성4...그래서 말인데

이거 반지 한개에서 연결끈 6갈래로 나오게 할수 있음?

- dc official App
ㅇㅇ 게이 무엇 122.44 2018.12.23 21:12:13
꼬마키` 커플링으론 안되고 그거 전용 우정반지라는게 곧 나올 예정임 2018.12.23 21:15:16
꼬마키` 아니면 어차피 서로서로 다끼자고한거 아니고 니만 6명 중복된거면 6손가락에 하나씩 끼던가 2018.12.23 21:15:51
꼬마키` 아니면 6개를 겹쳐 껴 그러면 6명 다 같은 월드에 있을때 움직이는 데스건 씹가능할듯ㅋㅋ 2018.12.23 21:16:59
ㅇㅇ 지금 생각중인게 양손 양발 양귀 해서 하나씩 줄까함 - dc App 110.70 2018.12.23 21:18:21
xx 손등에 하나씩 낀 다음에 핑거스냅해 183.96 2018.12.23 22:09: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39 일반 건전하고 착하고 재미난 갤럼 없음? 4 ㅇㅇ 223.62 2018-12-26 0
85237 일반 퇴근까지 2시간 반남앗다 3 fiiter 2018-12-26 0
85234 일반 우리 디코방 이름 없는 그룹인데 4 ㅇㅇ 175.223 2018-12-26 0
85233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뭔데 2 ㅇㅇ 223.62 2018-12-26 0
85232 일반 전초일(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라는 뜻) 2 ㅇㅇ 223.38 2018-12-26 1
85230 일반 처음에 데스건 글싼 유동인데 4 1.246 2018-12-26 19
85229 일반 에휴 ㅉㅉ 1 ㅇㅇ 110.70 2018-12-26 0
85228 일반 이번일 커진이유 딴거 아님 3 ㅇㅇ 211.36 2018-12-26 2
85227 일반 회사 바빠서 지금왔는데 꿀잼 놓쳣네 ㅠ 2 쎾쓔!!! 2018-12-26 0
85226 일반 오늘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차립니다 5 ㅇㅇ 223.38 2018-12-26 0
85225 일반 딱점심시간에 불끈거보니 이건음모다 3 마요릭 2018-12-26 0
85224 일반 아이 씨발련아 하지말라고 개좆같은새끼 7 ㅇㅇ 175.223 2018-12-26 1
85223 일반 불꺼졋음?? 3 fiiter 2018-12-26 0
85222 일반 VR 갱단은 하는게 뭐냐? 1 ㅇㅇ 223.38 2018-12-26 0
85221 일반 하쿠에 군복입히니까 위화감 개쩌네 10 검은연 2018-12-26 0
85220 일반 갱도있고 카르텔도있냐? 3 Squ4d 2018-12-26 0
85219 일반 갱이고 그룹이고 확실한건 4 ㅠㅠ 220.93 2018-12-26 2
85218 일반 그럼 데스건 쏜건 그 그룹쪽인거임? 5 ㅇㅇ 1.245 2018-12-26 0
85217 일반 병신들 1절을 못하네 5 으ㅡ음 2018-12-26 2
85216 일반 그런데 kvcg는 뭔 약자냐 9 GEORGIA 2018-12-26 0
85215 일반 갱이고 데스건이고 6 ㅇㅇ 39.7 2018-12-26 0
85214 일반 방탄반사 아쉽 1 ㅇㅇ 1.243 2018-12-26 0
85213 일반 다들 오늘 저녁에 뭐해요? 8 뉴비 223.62 2018-12-26 0
85212 일반 그 그룹: KVCG 1 ㅇㅇ 223.38 2018-12-26 3
85211 일반 상황 설명좀 4 ㅇㅇ 110.70 2018-12-26 1
85210 일반 근데 갱은 진작에 있었어 1 엘에르엘 2018-12-26 0
85209 일반 갱도 있는데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같은건 없냐? 2 ㅇㅇ 223.38 2018-12-26 5
85208 일반 떡밥 식었어? 결론 뭐야? 10 하나요 2018-12-26 0
85207 일반 데스건 반사를 다른사람도 다반사하면 1 마요릭 2018-12-26 0
85206 일반 솔직히 아침갤 꿀잼이엿음 1 강뿌뿌 2018-12-26 4
85202 일반 음무 1 딜런 2018-12-26 0
85201 일반 글 읽고와도 하나 남는 의문 7 엘에르엘 2018-12-26 0
85197 일반 데스건 반사 오픈소스 공유하면 인정한다 ㅇㅇ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6 일반 불타도 화력이 이정도인거보니... 2 ㅇㅇ 219.251 2018-12-26 0
85195 일반 근데 데스건 반사 좀 더 개조하면 쓸만할듯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4 일반 뉴비 무슨소리인지 1도 모르겠음;; 8 뉴비 223.62 2018-12-26 0
85193 일반 데스 미사일 4 하피핏 2018-12-26 0
85192 일반 나비레인 사과문 15 군청비 2018-12-26 18
85190 일반 그 갱 이거 아님? 6 Kcalb02 2018-12-26 0
85189 일반 데스건 인식좀 바꾸자 제발 슇바 4 KoreanBural 2018-12-26 3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