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바이브 살라하는데 질문
글쓴이
류프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50
  • 2018-12-23 20:33:51
							










일단 방 구조는 이렇다. 좁은편이긴 한데 서있고 팔 휘저을 공간은 있음.


컴사양은 라이젠 1700 3.7오버, 1070 HOF, 16GB 램


공홈 사양 테스트해보니 충분히 돌릴수 있다고 나오고 바이브 일반 + 트래커 3개 돌릴려고 하는데


방구조 저러면 많이 불편하냐? 애초에 풀트래킹 전부 활용할수 있을꺼같지도 않지만;


저 방에서 브알챗말고 비트세이버 같은거 조지면 컨트롤러 다뿌셔질듯



이사갈꺼 같기도 해서 구매해보려하는데 지금 바이브 구매해도 괜찮음?


아니라면 그냥 노트북 사려하던거 사거나 할껀데 혹시 내년에 나올 VR기기중에 좋은거 있으면 추천해줘



국산 온라인게임 정나미 떨어져서 VR 1년전부터 생각하고 있던게 지금까지 이어졌네



123 ㅇㅇ 121.188 2018.12.23 20:35:34
ㅇㅇ 아직도 좆비좆기에 희망을거십니까 - dc App 182.231 2018.12.23 20:36:05
류프 ㅋㅋ 그거 접은지 2년됬고 검사,로아,플4,데스티니 하다보니 인간관계 정나미 떨어져서 지금 최후의 보루까지옴 2018.12.23 20:41:13
꼬마키` 서서 팔휘두를 자리있어도 베이스스테이션 중간에 막히는 물체있으면 인식못함 발이랑 베이스스테이션 사이에 책상모서리같은게있으면 인식못한다는뜻 2018.12.23 20:48:29
꼬마키` 공간이 몇센티나 되는지 몰라서 모르겠네 2018.12.23 20:49:08
류프 그 방 천장 모서리 부분에 해놓을껀데 이래도 문제됨? 위에서 아래로 해놓으면 괜찮을꺼같은데 2018.12.23 20:52:26
류프 대략적으로라도 사진 추가해봤는데.. 파악 안된다고 하면 어쩔수 없고 2018.12.23 20:58:19
꼬마키` 모서리부분에 해도 직선위치에서 적외선 내려올때 다리아래에 가야되는 적외선이 책상모서리나 침대같은데에 가려지면 인식못함 2018.12.23 21:11:34
꼬마키` 그냥 니가 발위치에서 올려다봤을때 베이스스테이션이 안보이면 인식못하는거임 2018.12.23 21:12:02
꼬마키` 대신 침대에 앉아서 하는거면 풀트는 안되도 머리랑 손은 잘 인식할꺼야 침대나 책상아래로 손만 안내리면 2018.12.23 21:12:35
류프 아아 무슨소린지 알긋다. 정보 고맙다 2018.12.23 21:24: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616 일반 스페이스 무브설치도중 스팀 연결실패 뜨는데 1 ㅇㅇ 1.246 2018-12-25 0
84615 일반 (스포)핑크퐁 스도쿠 푸는법 3 ㅇㅇㅇ 114.199 2018-12-25 1
84614 질문 오큘도 안경쓴사람 가능함?? 5 fiiter 2018-12-25 0
84613 일반 유니티 쓰다보니 단축키가 이상해진다 3 yooo 153.158 2018-12-25 0
84612 일반 오큘은 어디서 삼? 1 ㅇㅇ 182.225 2018-12-25 0
84611 일반 난 바이브랑 오큘중에 오큘을 더 지지하는편이긴 한데 1 123 121.155 2018-12-25 0
84610 일반 뚜따하고 에러 질문좀 1 ㅇㅇ 2018-12-25 0
84609 일반 같은가격 조건으로 바이브풀트 vs 오큘바이브 혼종 3 123 121.155 2018-12-25 0
84608 일반 퇴근했다,,,, 1 검은연 2018-12-24 0
84607 일반 여기 아바타 무료버전이랑 500엔짜리랑 다른거 없는거임? 2 ㅇㅇ 219.251 2018-12-24 0
84606 질문 퍼블릭 아바타 만드는거 질문!! 1 ㅇㅇ 211.211 2018-12-24 0
84604 일반 아바타월드 인형 나둔거 이쁘네 ㄷ 1 Sult 2018-12-24 0
84603 일반 내아바타 남이쓰면 좋던데 1 댕타 2018-12-24 0
84602 일반 이겜 사람 미칠정도로 많음? 6 ㅇㅇ 223.62 2018-12-24 0
84601 VRC일기 크리스마스라서 바이브 뿌리고 돌아다녔다 8 군청비 2018-12-24 12
84600 일반 과몰입 23 ㅇㅇ 175.223 2018-12-24 19
84599 일반 크리스마스 아바타 완성했다 7 델피늄 2018-12-24 10
84598 일반 뉴비 VR사려고 노력중 5 ㅇㅇ 223.62 2018-12-24 1
84597 일반 핑크퐁 제작자 우연히 만났다 3 Alex7756 2018-12-24 1
84596 일반 귀여워 2 ㅇㅇ 1.240 2018-12-24 1
84595 일반 귀여운 나랑 같이 크리스마스 보내지 않을래? 2 ㅇㅇ 112.151 2018-12-24 0
84594 일반 (약혐)셀카찍다가 이런사진 찍힐줄이야 ㅋㅋㅋㅋ 1 ㅇㅇ 1.240 2018-12-24 0
84593 일반 램쥐 1 백당 2018-12-24 0
84592 일반 이겜 아바타 월드에서 아무거나 줏어다써도되는거임? 1 ㅇㅇ 223.62 2018-12-24 0
84589 일반 VRC하면서 손거울의 중요성을 실감하게된다 2 ㅇㅇ 125.129 2018-12-24 1
84588 일반 진짜 크리스마스 그냥 보낼거? 이대로라면 7 DDos 2018-12-24 2
84587 일반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라 1 러닝머신러닝 2018-12-24 6
84586 일반 핑크퐁 제작자 3 Dd 211.36 2018-12-24 0
84585 일반 핑크 탈출 답 좀 알려주셈 1 ㅇㅇ 125.132 2018-12-24 0
84584 일반 ㅎㅎ 오늘은 일본유저 뉴비분이랑 h방감 2 ㅎㅇ 221.164 2018-12-24 1
84583 일반 월드 유튜브넣은거 봤던것같은데 못찾겠네 1 ㅇㅇ 116.121 2018-12-24 0
84582 일반 브붕이들 메리크리스마스^3^ 1 마탄의사수♥박크라 2018-12-24 0
84581 일반 이번패치로 월드 고장난거임? 1 MYO모기 2018-12-24 0
84579 일반 오늘도 데스건을 만났다 5 hades5876 2018-12-24 1
84578 일반 오늘 vr챗 접속 안한 놈들 다 블락함 5 Yua 2018-12-24 0
84577 일반 다들 친구들이랑 잘 놀겠지? 1 ㅇㅇ 112.154 2018-12-24 0
84576 일반 핑크퐁 도와줘 ㅠ 2 sky 218.50 2018-12-24 0
84574 일반 아조씨들 메리크리스마스~~ 1 ㅇㅁㄴㅇ 124.56 2018-12-24 0
84573 일반 가끔 아바타 머리카락 없다고 놀리는데 왜 그런거야 2 프레니아 218.156 2018-12-24 1
84572 일반 메리크리스마스! 1 쉔가오랜 117.111 2018-12-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