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00시간 신사 히로바충 감상
글쓴이
vr사진사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37
  • 2018-12-23 19:35:27
  • 183.98
							



아래 700시간 신사 컨셉충 글보고 걍 내 생각도 적어봄


처음 VRC 왔을 때는 진짜 재미있었음

내가 기본 텐션이 높고 쉽게 아무나한테나 말을 잘 거는 성격인덕에

어딜가든 쉽게 무리에 껴서 대화 할 수 있었음


내 성격도 그랬지만 당시 분위기가 좀 그랬던 것도 있는듯



지금 신사나 히로바 가보면 애당초 분위기가 말걸고 싶지 않은 분위기임

솔직히 말해서 개 씹 찐다 새끼들 대화하는거 같음


구태여 말걸고 싶지도 않은 느낌


자기들 끼리라 해도 애미 니미 씨발 이런말도 들리면 괜히 듣기 싫고

여자애한테 우르르 몰려가서 목소리 깔고 스윗한척 하는 것도 좆같음


물론 그 사람들이 나쁘단건 아님 ㅇㅇ.. 걍 내가 꼴보기 싫을 뿐이지




그러다보니 나도 말 잘 통하는 사람이나 친근한 사람들이랑만 조용한 곳에서 대화하게 되더라


컨셉충은 하루 죙일 보면 좆같아도 제대로 컨셉질 하는 애들은

컨셉이 항상 바뀌어서 질리지 않거나 적당한 선에서 멈춰서 알아서 끊어줘서 좋음


그나마 요즘 아바타에 의자 기능생기고 아바타 카피 기능생겨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다같이 아바타 카피해서 합체하고 컨셉 잡고 하는 그런 재미는 있음





솔직한 내 기분을 정리하면

1. 가오가이거

- 목소리 존나 깔고 거친말은 존나 하는데

아무리 센척해서 스멀스멀 흘러내리는 찐따 냄새가 지워지지 않음
주변이 시끄럽다던지 좀만 지들 기분 거슬리면 와서 욕하거나 블락할게요 함

이런 새끼들 대부분이 트위터에서 넘어온 새끼들인거같음

내가 친구들 앞에서 가오한번 잡으려고

천호동까지 택시비 줄테니까 오라고 돌아갈 때는 앰블런스 탈거니까 걱정 말라고하면

전번달라고해서 주면 니 번호 아니네 뭐네 전화 문자 한통안하고 슬슬 도망감



2. 찐따새끼
- 뭐라 표현 할 수 없음.... 딱히 뭘 잘못한것도 아닌데 걍 보면 뭔가 찐따 오라가 느껴짐

굳이 뭘 집어서 이야기 해보자면 눈치가 없다거나 사람과 원활한 대화하는 방법을 모르는거 같음
띠꺼운것보다 사실 이런 사람들은 애잔함.... 아무런 잘못 없는데 밉보이고 무시당하는 사람들임

근데 그 비율이 점점 높아지니 게임에 대한 애착도가 떨어짐


3.랜선남친충

-목소리 깔음, 스윗한 척함, 멘트가 좆같음, 디코, 라인 존나 알려달라고함
근데 이런 새끼들 특징은 자기 여자 지인의 친구인 나한테까지 남친충행세를 함 좆같은 새끼들

물론 디코랑 라인은 여자애 꺼만 물어봄


vr사진사 우울증 충도 추가함 나이가 몇이든 중2병은 존재함 183.98 2018.12.23 19:36:16
꼬마키` 겜이나 쳐 하지 그놈의 시발 디코는 진짜 2018.12.23 19:38:45
감자 그래서 친구들끼리만 만나는 것 같음.. 2018.12.23 19:39:11
DavidJ +일본인 보이면 일단 달려드는 새끼들 근데 그래도 내 친규들이랑 가면 재밌어 ㄱㅊ은 친구들도 만날수 있고 나도 너같이 내가 텐션 높게 분위기 만드는 타입인데 요즘도 엥간 잘 어울리는 친구들 없눈건 아님 2018.12.23 19:39:13
꼬마키` 보이스채팅겜에서 왜 보이스채팅메신져를 구하냐고 ㅋㅋ 2018.12.23 19:40:29
ㅇㄱ 우울증충 ㅅㅂ 진짜 좆같은 지혼자 세상 허물어진 상처받은 영혼임, 누군가 치유해주길바람, 116.41 2018.12.23 19:41:34
꼬마키` 일본어로 좀 얘기하고 싶을수도있지 마! 이래놓고 일본인한테 말걸기 어색하다는 늒네들한테는 일단 들이대서 시작해보라고 조언할거지? 2018.12.23 19:41:43
vr사진사 사실 디코든 트위터든 라인이든 앵간 친해지면 물어봐도 상관없다고 생각함 좀 친한 친구들 언제오나 머하고 있나 게임 안할때도 이야기 할 수 있으니까 근데 넌씨눈 존나 많음... 카톡알려달라는 새끼가 제일 개새끼고 디코 안해요 ~ 이런 말 해도 계속 같이 해용 ㅋ 잼써용 ㅋ 저희 그룹 들어와요 ㅋㅋ 저희 정모도 해요 어오 씨팔럼들 183.98 2018.12.23 19:42:06
vr사진사 존나 우울해 하길래 위로해줬더니 ㅋ 자기는 원래 그런 사람이라 괜찮다고 신경쓰지 말라고함 그럼 말을 꺼내지 말던가 썅년아 183.98 2018.12.23 19:42:46
ㅇㄱ 알려달래서 트윗 페북 알려줬더니 하루 왼종일 우울글만 써댐, 자살관련, 난 이세상을 더 살아가도 되는걸까, 내 괴로움은 어디로 흐르는걸까, 누군가 날꺼내줘 뭐 이딴글만 하루에 수십개씩 올림, 처음엔 괜찮았는데 이게 두달 세달 이지경이니 말한번 제대로 해봐도 해결이 안됨....힘듬... 116.41 2018.12.23 19:43:20
ㅇㄱ 와씨바 위로하니까 자긴 원래 그렇다고 괜찮다고 그냥 끄적이는거니 신경쓰지 말라는 레퍼토리가 똑같다 ㅅㅂㅂㅂㅋㅋㅋㅋㅋㅋ 116.41 2018.12.23 19:43:49
ㅇㅇ 찐따무시해서 ㅁㅈㅎ - dc App 59.30 2018.12.23 19:45:39
vr사진사 트위터도 아니고 페북에서 그런 글을 하루 한개도 아니고 몇개씩 쓴다고??? 치료 받으라그래라 ㄹㅇㄹ 183.98 2018.12.23 19:45:41
vr사진사 요즘 또 좆같은거는 일본어로 대화하고 있으면 왜 일본어 써요? 이지랄 떠는 새끼들도 좆같음 무리에 한명이 일본인이거나해서 일본어 쓰고 있으면 이지랄하는 놈들 꼭 있음 왜 일본어 쓰냐는 것도 절대 곱게 물어보지 않음 존나 비웃으면서 오타쿠 동족혐오하면서옴 니 아바타 미코쨩 시발롬아 183.98 2018.12.23 19:49:00
ㅇㅇ 찐송합니다..찐송합니다.. - dc App 39.7 2018.12.23 20:14:29
ㅇㅇ 그럼 한국어로 하면 됨 ^^ 122.44 2018.12.23 21:55:14
ㅇㅇ 다른건 모르겠는데 랜선남친충은 ㄹㅇ 그냥 다 자살했으면좋겠음 125.178 2018.12.24 02:30: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134 일반 다리트래커를 손으로 들고 다리에 컨트롤러 연걸하면어캐됨 3 fiiter 2019-01-02 0
89133 일반 명언 4 . 121.173 2019-01-02 22
89132 일반 이거구현해보고싶다 2 ㅇㅇ 117.111 2019-01-02 1
89131 일반 허리트래커만 추가하면 어때??? 8 벼리 223.33 2019-01-02 0
89130 일반 KDA 마스크 무늬 있는갤럼있음? 3 pelon 2019-01-02 0
89129 일반 근대 니들 여고생앉기하면 엉덩이 땅에 닿냐? 16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128 일반 새로 판 계정 파란색 됬나보네 4 yooo 153.163 2019-01-02 0
89127 일반 브이알챗갤럼 특 1 ㅇㅇ 2019-01-02 2
89126 일반 갤럼들이 할복앉기밖에 하지 못하는 이유 ㅇㅇ 223.33 2019-01-02 0
89125 일반 친구할 갤럼 6 Kcalb02 2019-01-02 0
89123 일반 풀트보단 팔만 움직이는게 더 귀여움 3 ㅇㅇ 175.223 2019-01-02 0
89122 일반 vrchat 트레커 4개만 더 달 수 있으면 좋겟당... 4 쉔가오랜 121.132 2019-01-02 0
89121 일반 태보해 3 Huntere 2019-01-02 0
89120 일반 풀트랙하면 당연히 1 ㅇㅇ 2019-01-02 0
89119 일반 풀트하면 뭐하냐구요? 1 ㅇㅇ 2019-01-02 0
89118 일반 풀트랙 하면 뭐함? 저댄 말고 41 vrchat 2019-01-02 0
89117 일반 뭐야 일하고왔더니 갤 분위기 적응안되네 3 ㅇㅇ 2019-01-02 0
89116 일반 W자앉기할때 무릎끼리 붙여도. 1 Huntere 2019-01-02 0
89114 일반 예전에 올라갔던 개념글이지만 여자앉기의 현실은 3 GEORGIA 2019-01-02 11
89113 일반 여고생앉기 ...? 초보고양이 2019-01-02 0
89110 일반 여고생 앉기가 도대체 뭐임? 1 우콘쨩 2019-01-02 0
89109 일반 난 여고생앉기하면 걍 다리가 뒤틀리던데 8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106 일반 여고생 앉기 연습하면 누구나 됨 1 DavidJ 2019-01-02 0
89105 일반 여고생앉기의 비밀은 유연함이아님.. 4 ㅇㅇ 2019-01-02 0
89104 일반 여고생앉기는 선천적인 문제임 5 ㅇㅇ 223.33 2019-01-02 0
89102 일반 여자앉기 연습해서 여성유저한테 도전장 내밀었는데... 4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100 일반 군대 간 갤럼한테 편지 써줬다 27 DavidJ 2019-01-02 39
89099 일반 H방에 지대한 관심이있습니다 6 ㅇㅇ 2019-01-02 0
89098 일반 이케멘 VS H방러 13 아라이상 2019-01-02 1
89097 일반 오디세이 플러스 사고싶다... 4 ㅇㅇ 110.70 2019-01-02 0
89096 일반 VR로 이케맨 쓰는 사람 찾아가서 DDos 2019-01-02 0
89095 일반 난 H방에 지대한 관심이 있어서 2 yooo 153.163 2019-01-02 0
89094 일반 이케맨 풀트랙은 왜 적은가? 22 GEORGIA 2019-01-02 34
89093 일반 H방 가서 진짜로 H한 짓을 하는 사람이 있을리가 없잖아? 4 우콘쨩 2019-01-02 0
89089 일반 양심고백 H방에서 뉴비 괴롭힐려고 초대하다가 일본인 초대해본적 있음 14 Kcalb02 2019-01-02 0
89088 일반 히로바 이케멘 습격 6 ㅇㅇ 121.190 2019-01-02 11
89087 일반 귀에 본넣을때 웨이트 어케 처리함? 4 쉔가오랜 211.36 2019-01-02 0
89085 일반 어째 파딱 변하니까 더 불타는 일이 많내 2 ㅇㅇ 220.74 2019-01-02 0
89084 일반 나도 완장할수 있음 3 히아기 2019-01-02 0
89083 일반 연말 타종 뉴스보기 교류회때 사실 조금 흥분함 16 GEORGIA 2019-01-02 1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