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00시간 신사 히로바충 감상
글쓴이
vr사진사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37
  • 2018-12-23 19:35:27
  • 183.98
							



아래 700시간 신사 컨셉충 글보고 걍 내 생각도 적어봄


처음 VRC 왔을 때는 진짜 재미있었음

내가 기본 텐션이 높고 쉽게 아무나한테나 말을 잘 거는 성격인덕에

어딜가든 쉽게 무리에 껴서 대화 할 수 있었음


내 성격도 그랬지만 당시 분위기가 좀 그랬던 것도 있는듯



지금 신사나 히로바 가보면 애당초 분위기가 말걸고 싶지 않은 분위기임

솔직히 말해서 개 씹 찐다 새끼들 대화하는거 같음


구태여 말걸고 싶지도 않은 느낌


자기들 끼리라 해도 애미 니미 씨발 이런말도 들리면 괜히 듣기 싫고

여자애한테 우르르 몰려가서 목소리 깔고 스윗한척 하는 것도 좆같음


물론 그 사람들이 나쁘단건 아님 ㅇㅇ.. 걍 내가 꼴보기 싫을 뿐이지




그러다보니 나도 말 잘 통하는 사람이나 친근한 사람들이랑만 조용한 곳에서 대화하게 되더라


컨셉충은 하루 죙일 보면 좆같아도 제대로 컨셉질 하는 애들은

컨셉이 항상 바뀌어서 질리지 않거나 적당한 선에서 멈춰서 알아서 끊어줘서 좋음


그나마 요즘 아바타에 의자 기능생기고 아바타 카피 기능생겨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다같이 아바타 카피해서 합체하고 컨셉 잡고 하는 그런 재미는 있음





솔직한 내 기분을 정리하면

1. 가오가이거

- 목소리 존나 깔고 거친말은 존나 하는데

아무리 센척해서 스멀스멀 흘러내리는 찐따 냄새가 지워지지 않음
주변이 시끄럽다던지 좀만 지들 기분 거슬리면 와서 욕하거나 블락할게요 함

이런 새끼들 대부분이 트위터에서 넘어온 새끼들인거같음

내가 친구들 앞에서 가오한번 잡으려고

천호동까지 택시비 줄테니까 오라고 돌아갈 때는 앰블런스 탈거니까 걱정 말라고하면

전번달라고해서 주면 니 번호 아니네 뭐네 전화 문자 한통안하고 슬슬 도망감



2. 찐따새끼
- 뭐라 표현 할 수 없음.... 딱히 뭘 잘못한것도 아닌데 걍 보면 뭔가 찐따 오라가 느껴짐

굳이 뭘 집어서 이야기 해보자면 눈치가 없다거나 사람과 원활한 대화하는 방법을 모르는거 같음
띠꺼운것보다 사실 이런 사람들은 애잔함.... 아무런 잘못 없는데 밉보이고 무시당하는 사람들임

근데 그 비율이 점점 높아지니 게임에 대한 애착도가 떨어짐


3.랜선남친충

-목소리 깔음, 스윗한 척함, 멘트가 좆같음, 디코, 라인 존나 알려달라고함
근데 이런 새끼들 특징은 자기 여자 지인의 친구인 나한테까지 남친충행세를 함 좆같은 새끼들

물론 디코랑 라인은 여자애 꺼만 물어봄


vr사진사 우울증 충도 추가함 나이가 몇이든 중2병은 존재함 183.98 2018.12.23 19:36:16
꼬마키` 겜이나 쳐 하지 그놈의 시발 디코는 진짜 2018.12.23 19:38:45
감자 그래서 친구들끼리만 만나는 것 같음.. 2018.12.23 19:39:11
DavidJ +일본인 보이면 일단 달려드는 새끼들 근데 그래도 내 친규들이랑 가면 재밌어 ㄱㅊ은 친구들도 만날수 있고 나도 너같이 내가 텐션 높게 분위기 만드는 타입인데 요즘도 엥간 잘 어울리는 친구들 없눈건 아님 2018.12.23 19:39:13
꼬마키` 보이스채팅겜에서 왜 보이스채팅메신져를 구하냐고 ㅋㅋ 2018.12.23 19:40:29
ㅇㄱ 우울증충 ㅅㅂ 진짜 좆같은 지혼자 세상 허물어진 상처받은 영혼임, 누군가 치유해주길바람, 116.41 2018.12.23 19:41:34
꼬마키` 일본어로 좀 얘기하고 싶을수도있지 마! 이래놓고 일본인한테 말걸기 어색하다는 늒네들한테는 일단 들이대서 시작해보라고 조언할거지? 2018.12.23 19:41:43
vr사진사 사실 디코든 트위터든 라인이든 앵간 친해지면 물어봐도 상관없다고 생각함 좀 친한 친구들 언제오나 머하고 있나 게임 안할때도 이야기 할 수 있으니까 근데 넌씨눈 존나 많음... 카톡알려달라는 새끼가 제일 개새끼고 디코 안해요 ~ 이런 말 해도 계속 같이 해용 ㅋ 잼써용 ㅋ 저희 그룹 들어와요 ㅋㅋ 저희 정모도 해요 어오 씨팔럼들 183.98 2018.12.23 19:42:06
vr사진사 존나 우울해 하길래 위로해줬더니 ㅋ 자기는 원래 그런 사람이라 괜찮다고 신경쓰지 말라고함 그럼 말을 꺼내지 말던가 썅년아 183.98 2018.12.23 19:42:46
ㅇㄱ 알려달래서 트윗 페북 알려줬더니 하루 왼종일 우울글만 써댐, 자살관련, 난 이세상을 더 살아가도 되는걸까, 내 괴로움은 어디로 흐르는걸까, 누군가 날꺼내줘 뭐 이딴글만 하루에 수십개씩 올림, 처음엔 괜찮았는데 이게 두달 세달 이지경이니 말한번 제대로 해봐도 해결이 안됨....힘듬... 116.41 2018.12.23 19:43:20
ㅇㄱ 와씨바 위로하니까 자긴 원래 그렇다고 괜찮다고 그냥 끄적이는거니 신경쓰지 말라는 레퍼토리가 똑같다 ㅅㅂㅂㅂㅋㅋㅋㅋㅋㅋ 116.41 2018.12.23 19:43:49
ㅇㅇ 찐따무시해서 ㅁㅈㅎ - dc App 59.30 2018.12.23 19:45:39
vr사진사 트위터도 아니고 페북에서 그런 글을 하루 한개도 아니고 몇개씩 쓴다고??? 치료 받으라그래라 ㄹㅇㄹ 183.98 2018.12.23 19:45:41
vr사진사 요즘 또 좆같은거는 일본어로 대화하고 있으면 왜 일본어 써요? 이지랄 떠는 새끼들도 좆같음 무리에 한명이 일본인이거나해서 일본어 쓰고 있으면 이지랄하는 놈들 꼭 있음 왜 일본어 쓰냐는 것도 절대 곱게 물어보지 않음 존나 비웃으면서 오타쿠 동족혐오하면서옴 니 아바타 미코쨩 시발롬아 183.98 2018.12.23 19:49:00
ㅇㅇ 찐송합니다..찐송합니다.. - dc App 39.7 2018.12.23 20:14:29
ㅇㅇ 그럼 한국어로 하면 됨 ^^ 122.44 2018.12.23 21:55:14
ㅇㅇ 다른건 모르겠는데 랜선남친충은 ㄹㅇ 그냥 다 자살했으면좋겠음 125.178 2018.12.24 02:30: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5219 일반 갱이고 그룹이고 확실한건 4 ㅠㅠ 220.93 2018-12-26 2
85218 일반 그럼 데스건 쏜건 그 그룹쪽인거임? 5 ㅇㅇ 1.245 2018-12-26 0
85217 일반 병신들 1절을 못하네 5 으ㅡ음 2018-12-26 2
85216 일반 그런데 kvcg는 뭔 약자냐 9 GEORGIA 2018-12-26 0
85215 일반 갱이고 데스건이고 6 ㅇㅇ 39.7 2018-12-26 0
85214 일반 방탄반사 아쉽 1 ㅇㅇ 1.243 2018-12-26 0
85213 일반 다들 오늘 저녁에 뭐해요? 8 뉴비 223.62 2018-12-26 0
85212 일반 그 그룹: KVCG 1 ㅇㅇ 223.38 2018-12-26 3
85211 일반 상황 설명좀 4 ㅇㅇ 110.70 2018-12-26 1
85210 일반 근데 갱은 진작에 있었어 1 엘에르엘 2018-12-26 0
85209 일반 갱도 있는데 전국 초등학교 일진회 같은건 없냐? 2 ㅇㅇ 223.38 2018-12-26 5
85208 일반 떡밥 식었어? 결론 뭐야? 10 하나요 2018-12-26 0
85207 일반 데스건 반사를 다른사람도 다반사하면 1 마요릭 2018-12-26 0
85206 일반 솔직히 아침갤 꿀잼이엿음 1 강뿌뿌 2018-12-26 4
85202 일반 음무 1 딜런 2018-12-26 0
85201 일반 글 읽고와도 하나 남는 의문 7 엘에르엘 2018-12-26 0
85197 일반 데스건 반사 오픈소스 공유하면 인정한다 ㅇㅇ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6 일반 불타도 화력이 이정도인거보니... 2 ㅇㅇ 219.251 2018-12-26 0
85195 일반 근데 데스건 반사 좀 더 개조하면 쓸만할듯 2 ㅇㅇ 223.38 2018-12-26 0
85194 일반 뉴비 무슨소리인지 1도 모르겠음;; 8 뉴비 223.62 2018-12-26 0
85193 일반 데스 미사일 4 하피핏 2018-12-26 0
85192 일반 나비레인 사과문 15 군청비 2018-12-26 18
85190 일반 그 갱 이거 아님? 6 Kcalb02 2018-12-26 0
85189 일반 데스건 인식좀 바꾸자 제발 슇바 4 KoreanBural 2018-12-26 31
85186 질문 유튜브방 질문입니다.. 10 ㅇㅇ 121.168 2018-12-26 0
85185 일반 끝난줄알았는데 오전일과동안 또 불탔었네 2 엘에르엘 2018-12-26 0
85183 일반 그래서 그 갱이 뭐냐고 2 ㅇㅇ 223.62 2018-12-26 0
85182 일반 엘또 사과문 15 엘또 2018-12-26 16
85181 일반 갤 불타니깐 글리젠봐랔ㅋ 1 토터스 2018-12-26 0
85180 일반 갱들보면 문신하고다니던데 4 Kcalb02 2018-12-26 0
85179 일반 윾비소프트 생각나는 갤이로다. 1 DeLruty 2018-12-26 0
85178 일반 나비레인 데스건으로 협박하고 다닌다고 1 ㅇㅇ 175.223 2018-12-26 1
85175 일반 니넨 직업도 없냐? 이시간에 뭐하냐; 2 ㅇㅇ 219.251 2018-12-26 0
85174 일반 정말 대단하군 ㅋㅋㅋ아침부터 ㅈㄹ들이네 6 ㅇㅇ 211.21 2018-12-26 0
85173 일반 뜬금없는 질문 4 ㅇㅇ 175.223 2018-12-26 0
85170 일반 오늘 윾동갱 만듭니다 ^^ 1 ㅇㅇ 223.62 2018-12-26 0
85169 일반 sal facial auto rig이걸로 페이셜 리깅하는 사람 있음? 1 asdf 121.157 2018-12-26 0
85168 일반 갱이 뭔데 2 ㅇㅇ 175.223 2018-12-26 1
85167 일반 꺼구로 보일러틀면 올겨울 참따듯할듯. 1 DeLruty 2018-12-26 0
85166 일반 아침부터 고생이많다. 1 Huntere 2018-12-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