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입대날까지 VR하는 사람이 있다??
글쓴이
라찌
추천
18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226
  • 2018-12-23 18:03:35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던 아침 체조!

친구들이 많았어서 행복했습니다 :D






머리자르고 인사 다하고 와서보니 할 것도 없길래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VRC 접속..







안녕! 다들 즐거운 VR 크리스마스 즐기세요! 끝까지 목소리를 못들은 친구들에게는 다음 기회를 :)


메디큐보이드 ㅋㅋㅋㅋ이브날 입대하는인생이 레전드다 ㅋㅋㅋ 2018.12.23 18:10:33
유티 입대 레알? 2018.12.23 18:15:21
pelon 총사가십시오 2018.12.23 18:23:08
Wolfs 힘내~! - dc App 2018.12.23 18:34:37
꼬마키` 즐거운 군생활~ 2018.12.23 19:00:49
DavidJ 충성 2018.12.23 19:40:42
Mimyo 홧팅 2018.12.23 19:59:21
하루사메 나없숴... 2018.12.23 21:06:13
하루사메 농담이고 잘다녀와!! 2018.12.23 21:06:52
JinSilly 아죠찌 잘다녀와요 - dc App 2018.12.23 21:32:01
ㄴㄴㅅ 잘가따와 아바타 써줘서 고마워 2018.12.23 22:47:25
휴루 잘 다녀와! 2018.12.23 23:15:06
뉴네쟝 다녀와요 - dc App 115.143 2018.12.23 23:37:27
아메히 2018.12.24 00:47:01
아메히 2018.12.24 00:47:21
아메히 잘다녀와 2018.12.24 00:47:29
차가비 2018.12.24 01:00:05
차가비 잘갔다와 ㅠㅠ 2018.12.24 01:00:17
검은연 현역추 2018.12.24 01:12:10
라찌 이브날 입대+ 가족 돌아가셔서 장례식장에서 아침먹고 아무도 못옴 액땜 무엇.. 우울증 올거같아오 2018.12.24 01:25:10
히비링 조심해서 다녀아ㅠㅜ 2018.12.24 03:09:58
sapphier ㅠㅠㅠ 2018.12.24 03:38: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583 일반 핑크퐁 이거 도대체 머임 6 하벤하이드 2018-12-28 0
86582 일반 왜 요즘 들어갈때마다 로그인하라그러지 1 카랑카람 2018-12-28 0
86580 일반 vr챗 어그로 존나재밌네 3 지게차 2018-12-28 1
86579 일반 난 왜 스태프 풀트가 잘 안먹을까.. 2 Lewis_Kim 2018-12-28 0
86578 일반 유튜브 오류 이건 어떻게 함? 4202 27.35 2018-12-28 0
86577 일반 그러고보니까 거미콘 캐릭터는없나 fiiter 2018-12-28 0
86575 일반 일찍끝났다 H방간다 3 Kcalb02 2018-12-28 0
86571 일반 언제쯤 늒네졸업할까 2 ㅇㅇ 125.180 2018-12-28 0
86570 일반 To무플방지위원회(닉언죄) 6 MANKALO 2018-12-28 18
86569 일반 묵언차렷 많아졌으면 좋겠다 4 ㅇㅇ 39.7 2018-12-28 0
86568 일반 커뮤니티 스포트라이트 기준이 어캐되는거임? pp 116.121 2018-12-28 0
86567 일반 H방에 중독된자의 최후 2 ㅇㅇ 222.102 2018-12-28 17
86566 일반 사귄친구들중에서 1 pp 116.121 2018-12-28 0
86565 질문 킷슈 이거 어케된거임?? 11 아스테리 2018-12-28 0
86564 일반 신사말고 한구긴들 많은 월드가 또 어딨어 5 친없찐 2018-12-28 0
86562 일반 바이브 삿는데 블루투스 이어폰같이주는데 ㅇㅇ 59.17 2018-12-28 0
86561 일반 쒸펄 무한로그인 줱같네진짜 ㅇㅇ 27.126 2018-12-28 0
86560 일반 트래커충전 깜박했네ㅡㅡ 2 적쥐 2018-12-28 4
86558 일반 마이크 키기가 너무 두렵다 13 친없찐 2018-12-28 0
86557 일반 할게없어도 켜놓는 게임이라 그런가 1 ㅇㅇ 221.139 2018-12-28 0
86556 일반 오늘자 텍스쳐작업 1 유티o 2018-12-28 5
86555 일반 이케맨캐릭 특유의 목소리가 있는것같다 5 pp 116.121 2018-12-28 3
86554 일반 컴퓨터가 죽었다.. 대걸레 2018-12-28 0
86553 일반 LARGE AIRCRAFT AVATAR WORLD에 있는 아바타들 난다 2 KINIX 2018-12-28 0
86552 일반 오늘 외국인한테 1시간가량 귀여움 받고 왔는데 2 ㄹㄹㅋ 121.162 2018-12-28 1
86551 일반 솔직히 쓰다듬고 포옹하고 그러는애들 애정결핍이자너 ㅋㅋ 3 ㅇㅇ 175.223 2018-12-28 1
86550 일반 진심으로 부탁할께 2 ㅇㅇㅁ? 182.230 2018-12-28 0
86549 일반 블..렌더.. 조아... Ciao 2018-12-28 0
86548 일반 제 1차 VRC갤러리 운영 관련 설문 26 MANKALO 2018-12-28 20
86547 일반 아 너클콘 언제 나오냐고~ 2 김야기 2018-12-28 0
86546 질문 바이브 컨트롤러 제스처문제 1 ㅇㅇ 182.226 2018-12-28 0
86544 일반 혹시 아바타제작에있어서 용어같은거 설명해둔글 있을까?? 1 fiiter 2018-12-28 0
86543 일반 불금엔 역시 H방이란 말이지~ 2 아라이상 2018-12-28 0
86542 일반 유니티짱툰쉐이더 쓰는데 캐릭 밝기 어떻게 올림? 2 ㅇㅇ 211.59 2018-12-28 0
86541 일반 유니티 처ㅜ음에 넣는 파일 중에 7 ㅇㅇ 124.5 2018-12-28 0
86540 일반 근데 무표정이 더 꼴리지 않냐? 9 Bunny Y 2018-12-28 0
86539 일반 월드가 만들고싶어졋어.. 3 Lakenls 2018-12-28 0
86537 일반 핑크퐁 말이야 13 ㅇㅇㅁ? 182.230 2018-12-28 0
86536 일반 mr로 메뉴랑 점프 어케해 7 11 121.170 2018-12-28 0
86533 일반 얘들아 캐릭터 바디 새로 만들어왔어... 12 Bunny Y 2018-12-28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