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럼 최종으로 이거 어떤가요
글쓴이
글자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163
  • 2018-12-23 12:53:22
							

100만원은 안넘을라고....

- dc official App
Viver 램은 듀얼채널로... 무조건 2장으로 구성하자 - dc App 2018.12.23 12:55:02
글자 OK 그럼 램만 8긱 하나 추가하면 저렇게 사도 되는거죠? - dc App 2018.12.23 12:55:58
Viver 삼성 SSD 병행수입 AS 안됨. 정품으로 사 - dc App 2018.12.23 12:58:03
vrchat 중소기업 모니터는 케이블 같이 안오낭..? 무튼 무난한거 같음. 케이블류나 모니터는 모르겠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는 제품자체는 좋은데 as는 악평이 높았는데 요즘은 어떨까.. 2018.12.23 12:58:27
vrchat 아 지금보니 그러네.. 2018.12.23 13:00:27
pelon 내 개인적생각이지만 컴터는 현최고사양의 1~2단계 아래정도는 잡는게 좋더라.. 2018.12.23 13:00:46
유티 모니터 존나싸 ㅋㅋㅋㅋ 2018.12.23 13:02:21
Viver 아 그리고 3구 케이블 저거 노트북 어댑터 전용이던데 일부러 넣은거? - dc App 2018.12.23 13:02:49
글자 ?????!!?!?!?!??!? - dc App 2018.12.23 13:03:04
Viver 파워살때 전원케이블 딸려오는데 - dc App 2018.12.23 13:04:16
글자 오호 - dc App 2018.12.23 13:04:34
일반인코스프레 ㄴ 중소기업도 HDMI 나 DP 둘중 하나정도는 동봉 되던데 새로 사는게 좋기는 함. 깈바 - 제이씨현 기준으로 다른 유통사와 크게 차이 없음. 아니 다른 유통사도 별로 좋지 못하다고 해야하나. 이엠텍이나 애즈원이 엄청 좋다고 하는것 같기는 하던데.., 2018.12.23 13:40:22
xx 미래 생각해서 램은 16기가 한장으로 가자. 모니터는 중소사지 말고 그냥 LG거 사자 그렇게 차이 안난다. 183.96 2018.12.23 14:35:0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4805 VRC일기 저댄 후 제로콜라 한모금 4 Misaring 2018-12-25 0
84804 일반 솔직히 다 알고쓴거아니냐;; 2 ㅇㅇ 221.153 2018-12-25 1
84800 일반 공지에잇는 목소리변환기 디코에서썻더니 1 fiiter 2018-12-25 0
84799 일반 오늘 왜이리싸우냐??? 2 JinSily 221.153 2018-12-25 0
84798 일반 뚜따 버그 없이 한 번에 성공하니까 오히려 걱정된다 1 델피늄 2018-12-25 1
84797 일반 제가 예전에 다닌 커뮤 사이트 중에... 5 검은자까 2018-12-25 0
84796 일반 애초에 이게임 아이디 해킹해서 머할껀데 ㅋㅋㅋ 2 ㅇㅇ 118.32 2018-12-25 0
84795 일반 맞아 VR세계가 좋은거같음 아무리 치고박고 싸워도 1 너의폰 2018-12-25 1
84794 일반 그러고 보니까 VRoid 는 묻힘? 5 으ㅡ음 2018-12-25 0
84792 일반 왜 이런걸로 불타는지 모르겠는데 14 pypy 2018-12-25 29
84791 일반 VRC 한동안 안 하다가 오랜만에 부스 들어가봤는데 6 티나 2018-12-25 0
84790 질문 얘들아 아바타 0에서 부터 만드는 정보글 없니 11 ㅇㅇ 121.134 2018-12-25 0
84789 일반 관음프로그램 옹호하는애들은 왜 저러는거임? 4 ㅇㅇ 223.38 2018-12-25 0
84788 일반 요즘 왜캐 찐 이 많냐 1 으ㅡ음 2018-12-25 0
84785 일반 갤놈들 왜 이케맨 아바타 쓰는놈들 싫어하는지 이제 알음 1 아루라테 2018-12-25 0
84784 일반 여캐아바타쓰고 카와이무브인지 이딴거하는놈들도 과몰입종자들이지 6 ㅇㅇ 223.62 2018-12-25 3
84781 일반 H방에서 섹스하는거 솔직히 섹스하는기분보다는 AV촬영하는거같지않냐? 1 ㅇㅇ 125.180 2018-12-25 0
84780 질문 여기 3d 질문 올리면 잘 알려준다길래 질문 하러옴 5 ㅇㅇ 223.62 2018-12-25 0
84779 일반 크리스마스 이브날 생일이었슴 2 Nyug 2018-12-25 0
84778 일반 이게임 생각보다 재미없었음 2 늒네 222.114 2018-12-25 0
84777 일반 어제 친구가 바이브 HMD만 줬다고 했던 넘이다 5 스크롤크 2018-12-25 0
84775 일반 윈도우 손전등 업데이트 하니까 스팀 vr이 안됨; 3 레몬무 2018-12-25 0
84773 일반 크리스마스에 배포한 캐릭터 사용 어케하는거지 3 RonMaca 2018-12-25 0
84772 강좌/정보 그 뭐냐..아바타중 코타츠같은거 꺼내는 효과 질문인데 1 ㅇㅇ 121.168 2018-12-25 0
84770 일반 이거 가만보니 배틀필드 3, 4 캐릭터 포팅한거네 7 Titanium 2018-12-25 0
84769 일반 핑크탈출 스도쿠 풀엇는데 1 ㅇㅇ 114.199 2018-12-25 0
84768 일반 sdk업데이트된거 덮어쓰기하면되는건가요 4 ㅇㅇ 150.31 2018-12-25 0
84767 일반 차렷 셋이서 놀기좋은곳 어디없냐 4 ㅇㅇ 218.236 2018-12-25 0
84766 일반 과몰입이라도 해보고싶다 1 yooo 153.235 2018-12-25 0
84765 일반 과몰입 몇번 하니까 이젠 그냥 안하게됨ㅋㅋ 1 ㅎㅈㅁ 221.164 2018-12-25 0
84764 일반 이거 어떻게 해?? 5 호잉 2018-12-25 0
84763 일반 핑크탈출 3 ㅇㅇ 114.199 2018-12-25 0
84761 질문 리쿠 쓰려면 직접 아바타 디스크립터 설정해줘야함? 1 ㅇㅇ 125.180 2018-12-25 0
84760 질문 오큘러스로는 다리 아예 못움직여? 7 ㅇㅇ 223.62 2018-12-25 0
84759 질문 바이브로 버튜버 같은 것도 할 수 있음??? 5 ㅇㅇ 14.37 2018-12-25 0
84757 VRC일기 크리스마스 교류회 후기 4 도도새 211.177 2018-12-25 5
84756 일반 sos 페이버리 아바타 저장한거 지워도 그대로 남아있음 1 헬프미 sos 112.166 2018-12-25 0
84755 일반 크리스마스에는 리깅을 ~ 6 검은연 2018-12-25 0
84754 질문 VR/MR 통틀어서 점유율 젤 높은 기기가 뭐야 6 ㅇㅇ 223.62 2018-12-25 0
84753 일반 파티클 달고다니는놈들 관종 맞는거같다 2 ㅇㅇ 125.180 2018-12-2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