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글쓴이
글자
추천
0
댓글
5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154
  • 2018-12-23 12:11:02
							

여기다 이런거 물어보는거 실어하는 사람있으면 말하면 바로삭제 할게

- dc official App
ㅇㅇ 뭐냐 이 병신은 118.32 2018.12.23 12:11:37
Viver SSD 타무즈 거르고, 파워 앲콦 거르고 - dc App 2018.12.23 12:12:05
Viver 2018.12.23 12:12:20
ㅇㅇ 상우야.. 160.13 2018.12.23 12:12:31
유티 저세상 견적이다 진짜 2018.12.23 12:12:53
글자 어엌ㅋㅋㅋㅋ 뭐 상관없나? - dc App 2018.12.23 12:12:55
ㅁㄹㄴㅌㅁㅈ 앱ㅋㅋ코ㅋㅋㅋㅋ - dc App 2018.12.23 12:13:03
유티 그와중에 연락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3 12:13:12
ㅇㅇ 꼭 사라 210.106 2018.12.23 12:13:15
ㅇㅇ 이거 개그가 아니라 진짜 저렇게 사려고 견적 낸거야? 118.32 2018.12.23 12:13:21
글자 미아냉 지금까지 쓰던게 팬티엄이라 암것도 모라 - dc App 2018.12.23 12:13:21
Viver 좆소기업 모니터 웬만하면 거르고 - dc App 2018.12.23 12:13:27
유티 제발 모니터 헬지로 바꿔줘 2018.12.23 12:13:58
ㅇㅇ 잘 모르면 걍 견적 다 맞춰져있는걸로 사라 저정도로 모르면 하나하나 골라서 사는것보다 그게 낫겠다 118.32 2018.12.23 12:14:02
ㅁㄹㄴㅌㅁㅈ 너는 그냥 한성컴퓨터사라 - dc App 2018.12.23 12:14:25
유티 파워 앱코꺼 쓰면 개븅신이니깐 적어도 슈퍼플라워 정돈 쓰짜 2018.12.23 12:14:29
ㅇㅇ 이정도로 하드웨어 문맹인이면 걍 다 셋팅된거 사는게 낫다 118.32 2018.12.23 12:15:10
Viver 하드킬러 슈플보다는 차라리 마닉이 낫지 않을까... - dc App 2018.12.23 12:15:47
ㅁㄹㄴㅌㅁㅈ 꼭사라 - dc App 2018.12.23 12:16:29
ㅁㄹㄴㅌㅁㅈ 꼭사서리뷰해라 - dc App 2018.12.23 12:16:34
vrchat 나중에 무선킷 하려면 라이젠은 거르자.. 뭐 해결법 나도 글 써놨고 asus는 왠지 될거 같긴한데.. 그래도 일단 제조사에서 gg친거니까 2018.12.23 12:16:43
글자 파워 마닉 베이직2 600와트 이거사면됨? - dc App 2018.12.23 12:17:07
ㅁㄹㄴㅌㅁㅈ 그냥 너무 총체적난국이라 뭘골라줘야될지 모르겠네요 - dc App 2018.12.23 12:17:40
vrchat b350m 이면 전전 세대 메인보드인데다가 저가형인데 굳이 갈필요 있나 싶네.. 2018.12.23 12:19:44
유티 마닉 왜사니... 2018.12.23 12:19:46
vrchat 왠지 컴갤애들이 조언 잘했을거 같다 놀러가봐야지.. 2018.12.23 12:20:38
글자 그럼 450가면되나? - dc App 2018.12.23 12:20:40
Viver 저가형 파워에서는 마닉이 꽤 괜찮은 선택이라고 봄. 저 가격대에 안텍, 시소닉을 넣긴 좀... - dc App 2018.12.23 12:22:39
Misaring 니가 출혈없이 낼 수 있는 돈은 얼마냐, 너의 브이알 기기는 무엇이고 앞으로 돈을 모은다면 어떤 vr기기까지 살거냐 (ex 무선킷) ~~~~이런것도 써서 다시 글 써봐 2018.12.23 12:23:41
vrchat 음 b450이 아무래도 낫지 . 가격차도 크지 않고.. x470이 전원부는 튼튼하지만 오버클럭안하거나 무선킷같은거 안꼽을거면 괜찮. 2018.12.23 12:23:55
vrchat 지웠나보군 안보이네 2018.12.23 12:24:51
글자 450 으로 바꾸고 파워도 위에말한 제품으로바꾸고 ssd는 추후 업글할거고 케이스는 저걸로 두면 되겠지? - dc App 2018.12.23 12:24:52
글자 ㄴㄴ 안해줘서 여기라도 온거야.... 너무 하찬게 보였나 - dc App 2018.12.23 12:25:20
ㅁㄹㄴㅌㅁㅈ 야 딴건몰라도 SSD는 닥치고 삼성꺼사라 - dc App 2018.12.23 12:26:32
ㅁㄹㄴㅌㅁㅈ 중소기업꺼샀다가 하루만에뒤져서 구매처가서 삼성꺼로 웃돈주고바꿔왔다 - dc App 2018.12.23 12:26:59
vrchat 컴갤은 내가 평소에 안가니 모르겠고.. 답변 잘 받으려면 coolenjoy나 퀘이사존 같은데 가서 물어보면 좀 정상적으로 답변해주긴 할거야 2018.12.23 12:29:49
ㅁㄹㄴㅌㅁㅈ 진짜 모든게 뒤틀려있어서 답변을안해주는거임 - dc App 2018.12.23 12:31:02
글자 ㅠ - dc App 2018.12.23 12:32:27
vrchat 보통 견적 질문글은 3가지가 필수야. 너가 가능한 금액대. 너가 사용하려는 목적. 기존에 있는것들 (즉 재활용하려는 것들). 그리고 저거 옆에 가격도 표시되게끔 해서 올려야되. 2018.12.23 12:35:07
LN8 모니터는 엘지, 스스디는 삼성, 램은 16GB로 올리고, 파워는 마이크로닉스나 수퍼플라워 같은 회사 제품으로 실버 이상 추천, 케이스는 웬만해서 앱코꺼 쓰지마셈 2018.12.23 12:43:56
Viver 케이스는 저가에선 3RSYS 가라 - dc App 2018.12.23 12:45:57
글자 그 해머케이스? - dc App 2018.12.23 12:47:04
vrchat 케이스는 3R이 참 좋아.. AS도 굿이고 가성비도 좋고.. 초보들에겐 추천할만하지. 2018.12.23 12:47:15
Viver ㅇㅇ 니 취향대로 사. 갠적으론 L530 추천 - dc App 2018.12.23 12:48:14
Viver 정리하자면 램은 삼성꺼로 2장 넣고, SSD 닥치고 삼성으로 가고, 케이스는 3RSYS로 바꾸고, 파워는 마닉이나 FSP 실버급 이상, 모니터는 좆소기업 거르고 삼성 엘지 델 - dc App 2018.12.23 12:52:05
JinSilly 위에 올려놈 - dc App 2018.12.23 12:52:40
Viver 아 메인보드를 까먹었네. B450으로 사라. ASROCK, BIOSTAR 이 두 회사는 무조건 거르고. - dc App 2018.12.23 12:53:13
울테 좀 늦었긴한데 파워는 fsp hydro 600으로 맞추는게 좋을듯 2018.12.23 13:53:08
울테 그리고 용량 240기가로는 모자랄걸요 하드하나 추가해서 사는거 추천함 재활용할생각은하지말고 2018.12.23 13:54:54
울테 그리고 라데온이 좋은선택인지는 잘 모르겠다.. 2018.12.23 13:56: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9042 일반 오덕갤 특) 1 ㅇㅇ 223.62 2019-01-02 4
89041 일반 뉴비 파딱이들 일 똑바로 해주세요. 3 음료 2019-01-02 2
89039 일반 갤망무새들 특) 5 ㅇㅇ 2019-01-02 0
89038 일반 코드 10자리로 글 리젠을 없애버려서 갤수위를 조절 ㄷㄷ 4 ㅇㅇ 175.223 2019-01-02 0
89037 일반 고닉 파왔다. 2 우콘쨩 2019-01-02 0
89036 일반 댓글코드 뭐냐 2 음료(비로긴) 121.179 2019-01-02 0
89035 일반 한글자됐다~~~ 다시 글쓰자 ㅇㅇ 223.38 2019-01-02 0
89033 일반 지들도 같이 닉언하다 발빼니 이지랄 나지 2 ㅇㅇ 223.38 2019-01-02 0
89032 일반 완장새끼들 대가리 없냐? 2 ㅇㅇ 223.38 2019-01-02 2
89031 일반 꼬고만 4 ㅇㅇ 2019-01-02 0
89030 일반 우리의 계획되로 되어가고 있습니다 ㅇㅇ 223.62 2019-01-02 1
89027 일반 댓글코드 10개는 좀 너무하지 않나 3 검은연 2019-01-02 0
89024 일반 갤 상황보니 디코방을 파는게 맞는거같다 4 ㅇㅇ 125.180 2019-01-02 0
89019 일반 글 쓰기 어려우라고 보안 늘렸네... 우콘쨩 121.170 2019-01-02 0
89018 일반 쉬발 나도 뭔 일인지 좀 알자 6 Red.Coco 2019-01-02 0
89015 일반 뭔일 있음? 4 Red.Coco 2019-01-02 0
89014 일반 보안코드 열심히 적어야지 1 ㅇㅇ 223.33 2019-01-02 0
89013 질문 브얄쳇 전용계정쓰는데 플탐 어떻게 확인하나요 5 ㅇㅇ 119.64 2019-01-02 0
89011 일반 열심히 보안코드쳐서 글하나쓰면 2 fiiter 2019-01-02 0
89008 일반 뭐야 윾동코드 왤케길어 6 ㅇㅇ 223.33 2019-01-02 0
89006 일반 우리겔 파딱 7명이나 되네 6 Huntere 2019-01-02 0
89005 일반 보안코드 힘들게 쳤다 H방와라 1 ㅇㅇ 110.70 2019-01-02 1
88998 일반 브붕이들의 현실적인 모습 1 ㅇㅇ 2019-01-02 1
88992 VRC일기 저댄하고싶다. 4 Huntere 2019-01-02 0
88987 일반 이 그래픽 카드 7 Alex7756 2019-01-02 0
88985 일반 메로나 맛있지 ㅇㅇ 4 ㅇㅇ 39.7 2019-01-02 1
88984 질문 VRChat SDK Clear Cache and PlayerPrefs만뜸 14 ㅇㅇㅇ 119.205 2019-01-02 0
88968 일반 다들 싸우지마~~ 3 ㅇㅇ 223.62 2019-01-02 0
88964 일반 내가닉언을했냐 뭘했냐 2 pp 2019-01-02 0
88958 일반 아직도 타냐 3 Yua 2019-01-02 0
88955 일반 퍼블릭 아바타 클론 못하게 하는법 없냐? 4 이이익 49.175 2019-01-02 0
88952 일반 섹수 1 ㅇㅇ 125.130 2019-01-02 0
88947 일반 샤로귀여워 5 하벤하이드 2019-01-02 0
88946 질문 아바타 표정 재질문 6 ㅇㅇ 175.192 2019-01-02 0
88940 일반 불타는거 잠재울좋은 방법 4 dd 116.38 2019-01-02 2
88937 질문 아바타 표정 질문 5 ㅇㅇ 175.192 2019-01-02 0
88934 일반 씹적씹 1 ㅇㅇ 223.62 2019-01-02 0
88933 일반 내가 진짜 문제 집어준다 4 ㅇㅇ 223.33 2019-01-02 4
88931 일반 친구랑 둘이서만 있어도 좋던시절 6 포도초콜렛 2019-01-02 3
88930 일반 (반복학습) 분탕유동 특성-서울대 심리학과 곽금주 교수 6 ㅇㅇ 182.227 2019-01-02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