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거
글쓴이
글자
추천
0
댓글
5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84154
  • 2018-12-23 12:11:02
							

여기다 이런거 물어보는거 실어하는 사람있으면 말하면 바로삭제 할게

- dc official App
ㅇㅇ 뭐냐 이 병신은 118.32 2018.12.23 12:11:37
Viver SSD 타무즈 거르고, 파워 앲콦 거르고 - dc App 2018.12.23 12:12:05
Viver 2018.12.23 12:12:20
ㅇㅇ 상우야.. 160.13 2018.12.23 12:12:31
유티 저세상 견적이다 진짜 2018.12.23 12:12:53
글자 어엌ㅋㅋㅋㅋ 뭐 상관없나? - dc App 2018.12.23 12:12:55
ㅁㄹㄴㅌㅁㅈ 앱ㅋㅋ코ㅋㅋㅋㅋ - dc App 2018.12.23 12:13:03
유티 그와중에 연락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23 12:13:12
ㅇㅇ 꼭 사라 210.106 2018.12.23 12:13:15
ㅇㅇ 이거 개그가 아니라 진짜 저렇게 사려고 견적 낸거야? 118.32 2018.12.23 12:13:21
글자 미아냉 지금까지 쓰던게 팬티엄이라 암것도 모라 - dc App 2018.12.23 12:13:21
Viver 좆소기업 모니터 웬만하면 거르고 - dc App 2018.12.23 12:13:27
유티 제발 모니터 헬지로 바꿔줘 2018.12.23 12:13:58
ㅇㅇ 잘 모르면 걍 견적 다 맞춰져있는걸로 사라 저정도로 모르면 하나하나 골라서 사는것보다 그게 낫겠다 118.32 2018.12.23 12:14:02
ㅁㄹㄴㅌㅁㅈ 너는 그냥 한성컴퓨터사라 - dc App 2018.12.23 12:14:25
유티 파워 앱코꺼 쓰면 개븅신이니깐 적어도 슈퍼플라워 정돈 쓰짜 2018.12.23 12:14:29
ㅇㅇ 이정도로 하드웨어 문맹인이면 걍 다 셋팅된거 사는게 낫다 118.32 2018.12.23 12:15:10
Viver 하드킬러 슈플보다는 차라리 마닉이 낫지 않을까... - dc App 2018.12.23 12:15:47
ㅁㄹㄴㅌㅁㅈ 꼭사라 - dc App 2018.12.23 12:16:29
ㅁㄹㄴㅌㅁㅈ 꼭사서리뷰해라 - dc App 2018.12.23 12:16:34
vrchat 나중에 무선킷 하려면 라이젠은 거르자.. 뭐 해결법 나도 글 써놨고 asus는 왠지 될거 같긴한데.. 그래도 일단 제조사에서 gg친거니까 2018.12.23 12:16:43
글자 파워 마닉 베이직2 600와트 이거사면됨? - dc App 2018.12.23 12:17:07
ㅁㄹㄴㅌㅁㅈ 그냥 너무 총체적난국이라 뭘골라줘야될지 모르겠네요 - dc App 2018.12.23 12:17:40
vrchat b350m 이면 전전 세대 메인보드인데다가 저가형인데 굳이 갈필요 있나 싶네.. 2018.12.23 12:19:44
유티 마닉 왜사니... 2018.12.23 12:19:46
vrchat 왠지 컴갤애들이 조언 잘했을거 같다 놀러가봐야지.. 2018.12.23 12:20:38
글자 그럼 450가면되나? - dc App 2018.12.23 12:20:40
Viver 저가형 파워에서는 마닉이 꽤 괜찮은 선택이라고 봄. 저 가격대에 안텍, 시소닉을 넣긴 좀... - dc App 2018.12.23 12:22:39
Misaring 니가 출혈없이 낼 수 있는 돈은 얼마냐, 너의 브이알 기기는 무엇이고 앞으로 돈을 모은다면 어떤 vr기기까지 살거냐 (ex 무선킷) ~~~~이런것도 써서 다시 글 써봐 2018.12.23 12:23:41
vrchat 음 b450이 아무래도 낫지 . 가격차도 크지 않고.. x470이 전원부는 튼튼하지만 오버클럭안하거나 무선킷같은거 안꼽을거면 괜찮. 2018.12.23 12:23:55
vrchat 지웠나보군 안보이네 2018.12.23 12:24:51
글자 450 으로 바꾸고 파워도 위에말한 제품으로바꾸고 ssd는 추후 업글할거고 케이스는 저걸로 두면 되겠지? - dc App 2018.12.23 12:24:52
글자 ㄴㄴ 안해줘서 여기라도 온거야.... 너무 하찬게 보였나 - dc App 2018.12.23 12:25:20
ㅁㄹㄴㅌㅁㅈ 야 딴건몰라도 SSD는 닥치고 삼성꺼사라 - dc App 2018.12.23 12:26:32
ㅁㄹㄴㅌㅁㅈ 중소기업꺼샀다가 하루만에뒤져서 구매처가서 삼성꺼로 웃돈주고바꿔왔다 - dc App 2018.12.23 12:26:59
vrchat 컴갤은 내가 평소에 안가니 모르겠고.. 답변 잘 받으려면 coolenjoy나 퀘이사존 같은데 가서 물어보면 좀 정상적으로 답변해주긴 할거야 2018.12.23 12:29:49
ㅁㄹㄴㅌㅁㅈ 진짜 모든게 뒤틀려있어서 답변을안해주는거임 - dc App 2018.12.23 12:31:02
글자 ㅠ - dc App 2018.12.23 12:32:27
vrchat 보통 견적 질문글은 3가지가 필수야. 너가 가능한 금액대. 너가 사용하려는 목적. 기존에 있는것들 (즉 재활용하려는 것들). 그리고 저거 옆에 가격도 표시되게끔 해서 올려야되. 2018.12.23 12:35:07
LN8 모니터는 엘지, 스스디는 삼성, 램은 16GB로 올리고, 파워는 마이크로닉스나 수퍼플라워 같은 회사 제품으로 실버 이상 추천, 케이스는 웬만해서 앱코꺼 쓰지마셈 2018.12.23 12:43:56
Viver 케이스는 저가에선 3RSYS 가라 - dc App 2018.12.23 12:45:57
글자 그 해머케이스? - dc App 2018.12.23 12:47:04
vrchat 케이스는 3R이 참 좋아.. AS도 굿이고 가성비도 좋고.. 초보들에겐 추천할만하지. 2018.12.23 12:47:15
Viver ㅇㅇ 니 취향대로 사. 갠적으론 L530 추천 - dc App 2018.12.23 12:48:14
Viver 정리하자면 램은 삼성꺼로 2장 넣고, SSD 닥치고 삼성으로 가고, 케이스는 3RSYS로 바꾸고, 파워는 마닉이나 FSP 실버급 이상, 모니터는 좆소기업 거르고 삼성 엘지 델 - dc App 2018.12.23 12:52:05
JinSilly 위에 올려놈 - dc App 2018.12.23 12:52:40
Viver 아 메인보드를 까먹었네. B450으로 사라. ASROCK, BIOSTAR 이 두 회사는 무조건 거르고. - dc App 2018.12.23 12:53:13
울테 좀 늦었긴한데 파워는 fsp hydro 600으로 맞추는게 좋을듯 2018.12.23 13:53:08
울테 그리고 용량 240기가로는 모자랄걸요 하드하나 추가해서 사는거 추천함 재활용할생각은하지말고 2018.12.23 13:54:54
울테 그리고 라데온이 좋은선택인지는 잘 모르겠다.. 2018.12.23 13:56: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6944 일반 망녀눟회가 너무만낳다 8 쎾쓔!!! 2018-12-29 0
86943 일반 VR컨트롤러 질문 받아라 5 3년매출33억 122.34 2018-12-29 0
8694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내구도 씹븅신이네 진짜 4 으ㅡ음 2018-12-29 0
86940 일반 뚜따 질문 받습니다 13 skein 2018-12-29 0
86939 일반 왜 이겜은 어딜가나 미소녀밖에 없나요 8 그리즐리빳다죠 2018-12-29 0
86938 일반 핑크퐁 하드 클리어했당 헤헤 4 ㅇㅇ 2018-12-29 3
86937 일반 1월 중순쯤에 바이브 팔 갤럼 없나여어 1 cleasky 2018-12-29 0
86936 질문 Poiyomi 쉐이더 Outline은 어떻게 쓰는거임? ㅇㅇ 125.180 2018-12-29 0
86935 일반 난 아바타 머리이식이 개빡센줄알았는데 ㅇㄴ 218.239 2018-12-29 0
86934 일반 얺이 시벌 무슨 갤럼끼리 정모야 2 magicatz 2018-12-29 0
86933 일반 자기 월드에 박아놓은 아바타로 안바꿔짐? 3 유티o 2018-12-29 0
86932 일반 그럼 이 새 아바타는 어디서 구하나요 3 그리즐리빳다죠 2018-12-29 2
86930 일반 VIVE샀는데 베이스스테이션 고정대 미포함제품이라 어디서 사야하나요... 3 ㅇㅇ 59.12 2018-12-29 0
86929 일반 몇달전에 저장해놨던 아바타월드들 ㅇㅇ 2018-12-29 0
86927 일반 오큘러스 소리 오류 왜 이러냐 진짜 asdf 1.244 2018-12-29 0
86926 일반 갤럼들끼리 모여서 정모한거임? 8 pp 116.121 2018-12-29 0
86925 일반 정모관련글은 넘오 기만아니냐 3 ㅇㅇ 175.223 2018-12-29 2
86924 일반 누가 쏜다 할때 얻어먹는건 얻어먹는건데 ㅇㅇ 2018-12-29 1
86923 일반 뚜따강의같은거 올리면 보는사람 있으려나? 8 skein 2018-12-29 0
86922 일반 월드제작 오브젝트 스케일 질문 4 pp 116.121 2018-12-29 0
86921 일반 지금 서버상태 안좋아요 !? 2 메디큐보이드 2018-12-29 0
86920 일반 정모같은거할때 돈 내는사람 어떻게생각하냐 16 후라이드맛치킨 2018-12-29 0
86919 일반 브알챗 첨하는 사람인디 7 그리즐리빳다죠 2018-12-29 0
86918 일반 pc방갔다왔는데 vr챗하는 사람보인다 ㅋㅋㅋ 4 ㅇㅇ 220.124 2018-12-29 0
86917 질문 월드 재업로드 잘 되시나요? ㅇㅇ 121.168 2018-12-29 0
86916 일반 서버상태 좋음? ㅇㅇ 121.168 2018-12-29 0
86915 일반 정모 하룻밤 자고 온다는 애들 4 ㅇㅇ 2018-12-29 0
86914 일반 VR챗 국적표시 있었으면 좋겠다... 2 ㅇㅇ 142.197 2018-12-29 0
86913 일반 포이뭐시기 쉐이더 언릿대체용으로 괜찮네 2 검은연 2018-12-29 0
86912 일반 움직일수잇는곳 개 좁은데 바이브ㄱㄴ? 12 fiiter 2018-12-29 0
86911 일반 요번에 무료로 풀린 리큐 유니티에서 부르려면 어떻게 불러야 해요? 1 검은자까 2018-12-29 0
86908 일반 프로사고싶다. 3 적쥐 2018-12-29 0
86907 일반 오늘 vr와서 설치하고있는데 베이스스테이션 이거 벽에 어떻게고정하나요 2 ㅇㅇ 59.12 2018-12-29 0
86906 일반 섹스하고 싶을 때 개꿀팁) 3 ㅇㅇ 220.87 2018-12-29 0
86905 일반 외국인이 자꾸 말걸어서 번역기로 반응해줬는데 5 ㅇㅇ 2018-12-29 0
86904 VRC일기 나도 손 움직이고 싶다 2 _YS_ 2018-12-29 1
86902 일반 아바타에 쉐이더 어떻게 적용하는거야? 2 ㅇㅇ 125.180 2018-12-29 0
86901 일반 프랑스 밈이 뭐가 있을까? 7 Red.Coco 2018-12-29 0
86900 질문 이거 왜뜨는거에요?? 업로드 질문 4 1 121.173 2018-12-29 0
86899 질문 MR은 손 위치 인식 어디까지 되는거냐 5 ㅇㅇ 118.39 2018-12-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